본문 바로가기
피규어&가챠 소식

가챠 총 출동! 뽑기는 사랑입니다(feat. 출장 뽑기 기록)

by KaNonx카논 2019. 10. 3.
반응형

 

 가챠 총 출동! 뽑기는 사랑입니다(feat. 출장 뽑기 기록)

 

어휴, 이번 출장에서 뽑은게 많으니까

 

포스팅 할게 너무 많네요

 

정말 행복합니다 ㅎㅎ 귀찮기는 하지만서도 ㅋㅋ

 

우선은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가챠입니다.

 

스파이더맨, 나이트 몽키, 미스테리오가 있었는데

 

일반 스파이더맨 2마리 뽑고 현타와서 중지..

 

그리고 추억 돋아서 뿌요뿌요 가챠 실시!

 

 

 

노란색 뿌요뿌요는 이렇게 줄에 달아주었습니다.

 

빡빡해서 달기 넘나 어려웠다는 ...

 

 

출국장에서 뽑은 디즈니 캐릭터 잠옷 버전입니다.

 

저노무 다람쥐 시키..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조 녀석 3마리 뽑고 현타가 왔는데

 

그래도 푸, 미키마우스, 스티치 함께 잘 뽑았습니다 ㅎㅎ

 

 

요건 포켓몬 여름 발리볼(?) 가챠인 것 같습니다.

 

역시 1세대는 사랑입니다! 야돈이랑.... 음... 저 포켓몬은 이름도 모르겠네요 ㅠㅠ

 

 

이건 할로윈 시리즈의 따라큐와 피카츄!

 

응 피카츄가 중복인가여..?

 

 

응 아닙니다 ㅎㅎㅎ

 

이렇게 피카츄에게 씌울 수 있는 보자기가 이로치!

 

음 피카츄 보다는 따라큐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네요 ㅎㅎ

 

 

요건 포켓몬 센터에서 뽑은 메타몽 변신 시리즈!

 

무우마랑 불켜미, 글레이시아 정도는 좋았는데

 

저 쓰레기 봉투 같이 생긴 애랑,

 

배바닐라(?) 5마리 뽑고 진짜 쇼크를 먹어버렸습니다 ㅠㅠ

 

 

그래도.. 다들 이쁘니까 용서한다..!

 

다꼬리와 리피아도 꽤 이쁘던데.. 못 뽑은게 참 안타깝네요

 

 

이 시리즈는 참 이해가 안되네요

 

어째서 캔이 같이 붙어있을까요..?

 

아무튼 오리지널 이브이 빼고 다 뽑아서 만족 만족!

 

블래키가 제일 잘 뽑혔네요!

 

 

여기에서 이제 진열장 재 정리..!

 

지금 보니까 뒤에 트라팔가 로우, 미호크가 거의 쓰러져 있더라구요

 

재배치 재배치하고 맨 윗 칸에는 포켓몬을 중심으로 배치했습니다!

 

이번에 만든 이브이 진화체 페이퍼 시어터도 같이 놔 두었습니다.

 

2019/10/03 - 이브이 진화체로 페이퍼 시어터 첫 조립기

 

두 번째 칸에는 토끼랑 햄스터 가챠 중심으로

 

완전 잡다한 칸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갔을 때는 마음에 드는 토깽이 가챠가 없어서 참 안타까웠어요 ㅎㅎ

 

스파이더맨 베놈, 데드풀은 분위기랑 너무 안 어울리는데

 

어디로 좀 따로 빼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ㅠㅠ

 

 

맨 밑 칸은 그냥 정리가 안 된 칸...ㅠㅠ

 

다기를 아예 뺴고 완전히 가챠만을 위한 공간을 만들고 싶은데

 

다기를 뺄 공간이 없는 건 함정... ㅠㅠㅠ

 

이렇게 보니까 각각의 뽑기에 추억이 하나씩 있긴 하네요

 

하나하나 오랜만에 새겨보니 그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고...

 

앞으로는 좋은 추억만 담을 수 있게 해보고 싶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