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일일 별자리 운세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by KaNonx카논 2021. 3. 4.
반응형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황소 자리(황소 자리)은 어떤 분?라고 물면 성격의 이미지는 " 온화하고 의사가 강한 사람"이거나"좀 한가야 씨"라고 떠올리는 사람이 많죠.이렇게 타고난 별자리에 짙게 개성이 있는 표의 얼굴 뒤의 얼굴, 각각의 연애관이나, 바로 반복하는 상투적인 행동 패턴 등 의외로 재미 있는 공통점이 있나요.

예를 들면, 혈액형이 A형의 사람은 왠지 성실하고, B형의 사람은 자유로운 사람이 많을지도,,,과 같은 이미지로 별자리에도 각각 성격의 특징이 있다고 파악하세요.
그래서 당신 자신이 태어난 별자리의 개성을 알게 돼서 장점/단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친구와 가족, 연인 등 파트너가 가진 별자리의 개성을 알아 두면 의사 소통이 원만하게 되고 지긋지긋한 실패가 없어지죠.

자, 황소 자리(황소 자리)은 4월 20~5월 20일 태생의 사람들입니다, 이번에는 황소 자리가 갖고 있는 성격과 행동 패턴과 함께 황소 자리의 연애관이나 좋은 파트너의 선택 방법이나 2021년의 운세, 그리고 황소 자리의 사람의 개운 방법 등을 전합니다.

황소 자리(황소 자리)씨의 조용한 페이스에서 형성되는 분위기에 안심감을 얻는 사람도 많죠. 사람들이 좋아할 요소를 많이 가지고 있는 황소 자리의 사람. 그 1개 1개를 더 늘릴 수 있으면, 새로운 행복을 추구할 수도 있습니다.그러면 황소 자리의 성격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황소 자리 태생:4월 20일~5월 20일
황소 자리의 기본 성격
황소 자리 씨는 많은 사람이 생각한 대로 인내심, 사물을 차분히 추진할 수 있을 인내력이 있습니다.또 철저한 의지를 갖고 있어 항상 물질적, 정신적 안정감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가정적 가족 재산을 소중히 하는 경향이 있고 가족에 대한 애착심이 강하고 현실적이고 뛰어난 금전 감각의 소유자.도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인품, 정신 수준이지만, 외적에 대해서는 예민하게 반응합니다.

밖으로는 애매 모호하고 뚜렷한 의사 표시를 하지 않는데 집에서는 분명히 말, 행동으로 의사 표시를 하는 것이 황소 자리의 성격의 특징입니다.
 

황소 자리의 연애감
황소 자리 씨는 느긋하게 편안하고 싶은 기질이므로 연애, 결혼 등을 전제로 한 한편 힘든 만남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편안하고 긴장이나 부담 없는 자유로운 상황을 좋아합니다.신경 쓸 같은 대인 관계가 없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자유롭고 융통성이 남녀를 의식시키지 않는 가족이나 친구 같은 연애가 잘 갑니다.

 

황소 자리의 파트너로는 "결혼"이나 "〇 〇이 필요한 "이라는 압력은 그만둡시다.
 

황소 자리의 행동 패턴
황소 자리 씨는 눈에 띄지 않는 개인적인 행동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다. 아름다운 것을 감상하는 심미안, 음식에 대한 미각, 후각 등이 뛰어나기 때문에 미식가도 많습니다.황소 자리 씨는 억지로 움직이는 것은 아닌 페이스를 맞추려고 자연과 사이좋게 지내수 있습니다.

황소 자리 씨의 느긋한 성격을 존중하려고 좋은 만남이 됩니다.
 

황소 자리에 말과 싫어하는 말
울리는 말:그릇이 크게 마음이 상냥하게, 확실히 것, 센스가 있다
싫어하는 말:행동이 늦게, 여유, 겁쟁이, 신경질, 세세한 일을 지나치게 신경 쓴다
 

황소 자리 분의 시시콜콜하게 지적이나 요망은 삼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황소 자리의 이면의 얼굴
황소 자리 씨는 성격적으로 사람에 대해서도 물질적으로 독점욕, 소유욕이 강해지기 쉽습니다. 다소 유연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영향되지 않을 만큼의 의지의 힘이 때에 기회를 놓치기도 합니다.그리고 시시한 농담을 잘 말도...

또 사람 밑에서 일하면 자존심이 높아지면서 상사에게는 쓰지 않고들 젊은이들로 여겨지는 것도 있고.상대를 싫어하거나 짜증을 부렸을 때에는 손을 못 쓸 만큼 거세질 것도 황소 자리의 특징입니다.

황소 자리 씨와 친해지려면"지배욕"이나 "독점욕"을 회피 정도의 강인함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황소 자리의 성격을 이해 해서 유창하게 교제하는 요령

그럼 여기에서는 황소 자리의 애인이나 파트너와 좋은 관계를 알아채기 위한 요령이나 포인트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온화함 존중하는 사람이 너무 좋아요
황소 자리 씨는 언제 만나서도 변함 없이 안정된 사람이 많아 다소 일이 감정을 흩트리지 않고 온화하고 있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성격에서비록 주변에서 기분을 나쁜 일이 있더라도 필요 이상으로 견디는 것도 많이 있습니다때문에 자신의 편안함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사람 중에 있어 황소 자리의 사람은 평온과 안식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일에서 출세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아요
숙고형의 황소 자리 씨. 서두르지 않고 차분히 최고의 타이밍을 기다릴 수가 뿌리 강단짐을 가지고 있습니다.그것은 일에서도 마찬가지로 끈질기게 임해 정확하게 해내니 업무의 질도 높아집니다.

그러나 경쟁에 대한 흥미가 별로 없기 때문에 돈을 버는 것이나 훌륭한 사람이 되는 일을 주위의 사람이 바라는 것은 황소 자리에 있어서 조금 스트레스로 작용할지 모르니 조심해서 둡시다.
 

안심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어 드릴까요
황소 자리 씨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안전과 안정이고자신에게 모순, 반발하는 존재 속에 몸을 둘 수 없습니다.

무리하게 자신을 짙게까지 이익을 손에 넣고 싶지 않고 다듬어진 조용한 환경 속에 몸을 두는 것으로 기분 좋음을 느끼고 싶습니다.

황소 자리 씨는 가족이나 친구와의 시간을 중요시하니까, 거기에 안심할 곳을 제대로 만들어 줍시다.

 

물질적인 안정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니 안심합니다
진심으로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일 가장 안심할 수 있는 황소 자리 씨에게 물질적으로 안정이 확보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황소 자리 씨가 가장 두려워하고 있는지는 "부족"이라고 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결코 독점욕과 물욕다는 지나친 요구가 아니라 자신에게 최소한 필요한 것이 확보되어 있다는 안도감에 근거하는 것입니다.그래서 필요한 것을 손에 넣기 때문에 참기도 그리 고생이 아닙니다.

그래서 황소 자리 씨와 함께 살거나 무언가를 할 때는 애정, 물질 함께 안정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그 장소에 있기를 선호하게 됩니다.

 

사람을 믿는 것은 좋아하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인간 관계를 적당하지 않고 항상 충성적으로 접하는 황소 자리 씨에게 사람과 신뢰 관계를 쌓기는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한번 발등 찍히면 남에 대한 경계심에 지배되어, 분노로 자신을 컨트롤할 수 없게 되어 버리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본래 사람을 믿는 데 시간이 걸리는 황소 자리 씨는 사람을 허용하는 것에도 시간이 걸립니다.분노에 지배당해서는 다음에 기다리고 있는 새로운 신뢰 관계를 구축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황소 자리 씨에 대한 배신 행위는 절대로 그만 둡시다.

 

스킨십으로 연인과 흔들림 없는 사랑을 키웁시다
황소 자리 씨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은 매우 소중한 커뮤니케이션의 하나입니다.그것은 황소 자리 씨가 육체적인 스킨십을 본능적으로 쾌락으로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또 그것은 소중한 파트너로 묻는 것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육체적인 접촉을 중요시하는 황소 자리의 여자는 마음 맞는 상대로 자연에 접하는 것을 요구하고 있으므로 스킨십을 의식하는 일로 소중한 파트너와의 사랑을 키울 수 있을까요.

 

감각을 즐기는 일을 좋아하고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성적인 것뿐만 아니라 모든 쾌락을 맛 보 다할 수 있는 황소 자리 씨.본래 갖추고 있는 풍부한 감수성에 의해서, 이 세계의 모든 것을 오감으로 누리는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성욕, 식욕, 수면 욕 등 인간이 갖는 자연스러운 욕구를 통째로 받아들이고 또 그 감각을 좋아한다고 하고 느낄 수 있습니다.그 감수성은 자연과 예술에 대한 미적 감각도 발휘됩니다.
동물이나 식물 등의 자연이나 예술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색, 소리, 맛, 향, 촉각 등을 느낄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있는 것이 이 세계에 태어난 것을 구가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연인과 파트너는 함께 그것을 즐기고 거두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황소 자리의 인내심과 지속성은 일에서도 충분히 발휘됩니다. 책임감이 강하기 때문에 어떤 일을 맡아도 진지하게 임하는 설사 시간이 걸리더라도 확실하게 성과를 거둘 수 있죠.매일 부지런히 일을 해내는 일이 특기이라 당장 결과가 안 나오일이든지 도중 포기 않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황소 자리 씨가 일 때문에 잘 되기 위해서는 효율성보다는 정확성이 요구되는 일을 하면 좋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슬로 페이스로 있어서, 일의 속도는 주변 사람들과 비해서 늦은 경향이 있지만 그만큼 한가지 한가지 일에 손을 빼지 않고 확인하면서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이 특징을 살린다면 품질이 요구된다 만드는 것이나 공무원 관계 일을 찾고 있어요.

황소 자리 씨는 주위 사람으로부터 "안 됬어?""빨리빨리!"과 일을 재촉하는 것을 싫어합니다.또, 좋아하는 일이면 열심히 하는데 자신에게 맞지 않는다고 느낀 일에는 흥미를 못 느끼고 결과를 내지 못하는 일도 있습니다.

황소 자리 씨가 일에서 운수를 올리기 위해서는 오감을 활용한 직업에 취직하는 거도 하나의 요령으로.다른 별자리보다, 미각이나 청각이 뛰어나기 때문에 음식이나 디자인 관련 일을 알맞은 직업입니다.
기타의 황소 자리의 적직은 영양사와 아로마 테라피스트, 미술관 근무, 공예 관계 일도 있습니다.

 

연애에서 오래 시간을 걸고 상대의 일을 알죠

황소 자리 씨는 연애에서도 안정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그래서 당장 교제를 시작하거나 기세로 결혼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가급적 긴 시간을 두고 천천히 사귀면서 상대방의 신분을 알고 싶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시간을 둘수록, 실연했을 때의 충격은 크게 느낍니다.또, 그치올 수 있도록 가까이 있는 사람과의 교제를 좋아합니다때문에, 같은 부서, 같은 클래스의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이 안심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많은 겁니다.

황소 자리 씨가 행복한 연애를 하는 요령은 긴 시간을 걸고라도 좋으니 상대를 제대로 알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신중하게 교제를 계속하면 결혼의 타이밍은 다른 별자리보다 늦어질지도 모르는데, 그럼으로써 결혼 후 외도나 불륜도 없이 진지하게 가족을 부양할 수 있는 좋은 아내, 좋은 남편이 될 것입니다.

 

자,황소 자리 씨는 조용하고 수줍은 성격이긴 하지만 결코 사람에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서로의 가치관과 생각을 소리 내어 전할 것으로 이해하는 파트너가 됩니다. 또 공통의 취미가 있다고 대화가 활기를 띱니다.그리고 감각을 소중히 여기고 있는 별자리이므로희로애락을 함께 나눌 같은 이성과의 결혼이 적합하다점도 특징입니다.

황소 자리 씨가 들고 있는 온화한 기질은 신이 내린 보물입니다.황소 자리의 사람은 많이 있는 좋은 곳을 자각하고 자연체하실 수 있도록 의식할 뿐 소중한 사람에 둘러싸인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게 될 거예요.

 

 

관련 기사

 

2021/03/01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양자리의 성격

2021/02/26 - 2021년 2월 26일(금)의 별자리 운세 1위는 게자리

2021/02/25 - 2021년 2월 25일(목)의 별자리 운세 1위 양자리

2021/02/19 - 12 별자리별로 보는 타고난 금전운은? [천칭 자리 - 물고기 자리]

2021/02/19 - 12 별자리별로 보는 타고난 금전운은? [양자리 ~ 처녀 자리]

2021/02/18 - 12 별자리 별 점성술 점, 2021년 2월 ~ 6월 별자리 점 확인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spiritualism-japan.com/taurus1/

 

牡牛座の性格チェック!今すぐわかる運勢恋愛行動パターン【2021年版】

 

spiritualism-japan.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