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일일 별자리 운세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쌍둥이자리의 성격

by KaNonx카논 2021. 3. 5.
반응형

쌍둥이 자리(두 자리)의 성격이라면,"양면성이 있다"라는 큰 특징과 함께"어쩐지 미워할 수 없는 매력 있는 사람"이 많죠.그렇게 별자리에 짙게 개성이 있는 표의 얼굴 뒤의 얼굴 가지고 태어난 연애관이나, 바로 반복하는 상투적인 행동 패턴 등 의외로 재미 있는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혈액형이 A형의 사람은 왠지 성실하고, B형의 사람은 자유로운 사람이 많을지도,,,과 같은 이미지로 파악하고 보세요.
그래서 당신 자신이 태어난 별자리의 개성을 알게 돼서 장점/단점을 이해 할 수 있으니까 자신에게 맞는 좋은 면을 점점 뻗어 갈 수 있죠.

그리고 연인과 파트너의 별자리의 개성을 알아 두면 연애나 일이라도 잔실 수가 없어집니다.상대의 장점/단점/개성을 이해하는 것으로, 분명 지금보다 더 좋은 관계가 됩니다.

거기서 이번은 쌍둥이 자리(두 자리)의 성격과 연애, 행동 패턴만 아니라 혈액형별의 연애 경향, 2021년의 운세, 그리고 쌍둥이 자리 사람들과 잘 교제하는 요령과 쌍둥이 자리의 사람 자신에 조심했으면 하는 일 등을 대해서 전합니다.

 

먼저 쌍둥이 자리(두 자리)의 기본적 성격과 연애관, 행동 패턴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쌍둥이 자리 태생:5월 21일~6월 21일
쌍둥이 자리의 기본 성격
마음 속에 언제나 상반된 두가지 생각, 적극성과 소극성, 동적으로 시즈카, 이성과 감정과 같은 모순된 면을 가지고 안타까워하는 것이 쌍둥이 자리 상의 성격의 특징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주위의 인상은 밝고, 양성, 단순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임기응변, 변설력과 설득력이 있고, 책략가.지적 호기심이 강한 지식과 정보의 취득에 열심이지만 다소 우유부단한 면이 있습니다.

또 무슨 일에 관해서도 성공적으로 한번에 2개 이상의 일을 하는 재능이 있어서, 탤런트성이 강하고 다채로운 방면에서 사교가인 일이 많겠군요.

 

쌍둥이 자리의 연애감
쌍둥이 자리 씨는 연애를 하면 고상하고 자존심이 높아지는 안이하게 상대에 빠지다 막힌다고 할 수 없이 그대로 사랑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 상대와 거리를 유지하고 싶은 것이 특징으로 생각하는 것과 행동이 산산조각 나서 좀처럼 사랑을 지속시키는 것은 힘든 것.

정말 상성이 좋은 것은 지성적이고 세세한 것까지 눈길 가는 조심스러운 사람입니다.
무의식에 자신과 비교해서 버리는 버릇을 없애면 대체로 잘 되게 될 거예요.

 

쌍둥이 자리의 행동 패턴
쌍자좌 씨는 화려하에서 생각한 생각을 갖고 행동하는 시작하기 전까지는 이르지만 그 후에 모호하고 잘 속이면서 내팽개쳐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에게 이끌리는 것은 좋아하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OK하는 후부터 후회하라는 것도 많을 것"생각보다 즐겁지 않았어."라고 생각한 순간에 그동안의 자리를 유지하거나 노력한 것부터 마음에 "부실"을 할 것입니다.

 

쌍둥이 자리에 말과 싫어하는 말
울리는 말:사교적 젊어 보였고 눈치가 빠르다 당신이 있자 화려하게 된다
싫어하는 말:거짓말쟁이, 팔방 미인, 바람둥이, 못 믿고 변덕
 

쌍둥이 자리의 이면의 얼굴
쌍자좌 씨는 자유로운 교제와 공평한 애정 때문에 팔방 미인이 되어 버리기 일쑤이며 인내력이 부족하다. 곳이 있고, 때 줄만 하게 됩니다.

본인은 전혀 악의가 없습니다만, 불성실, 배은망덕, 거짓말쟁이, 차가운 사람이라고 생각되는 것이 있습니다.또 장기간 일에는 별로 향하지 않습니다.

 

쌍둥이 자리의 성격을 이해하고 잘 교제하는 요령

이제 쌍둥이 자리 사람과의 교제에서 조심했으면 하는 일이나, 쌍둥이 자리의 성격을 잘 알고, 비즈니스나 남녀의 사귀고 친구로서 좋은 관계가 되기 위한 조언을 전합니다.

달리는 인상은 경계하는 것으로 문에 접하다
쌍둥이 자리의 성격의 특징에는 "교제는 넓은 얕은 쿨하게"측면이 있습니다.하지만 쿨하다고 생각하면 핫... 그래도 깊이 들어가게 되면 제동을 걸어 버리는 등 좀 까다로운 성격이기도 합니다.

쌍자좌 씨는 정에 휩쓸리지 않고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사물을 보는 경향이 있으니 인간 관계에서도 처음부터 깊은 인연은 좀처럼 없어요.

그래서 만약 이쪽이 의심하는거나 줄다리기를 하려고 하자 깨끗이 떠나갑니다.
그러나 긴장을 내 주고 신뢰를 얻으면 OK이므로 우선은 우리가 무방비로 되는 쌍둥이 자리 씨에 대해서는 오픈에 접하자.그러면 경계심을 풀어 주고 친밀하게 되는 것이 있어요.

 

그룹 중에서는 리더와 외교를 맡기도록 합시다
싫증을 내는 성격의 쌍둥이 자리 씨는 항상 변화가 없으면 안 됩니다. 같은 것의 반복, 원 패턴이 정말 싫어 항상 변화를 구하는 것은 쌍둥이 자리의 숙명입니다. 그러니"면서 일","겸직"를 특기로 합니다.그래서 약삭빠르고 머리가 끊기고 영감형의 사람도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선 싫어하는 단순 작업이나 사무직이 아니라 지식이나 말을 쓰고 외교적인 특징을 살리는 교섭이라는, 표면화된 조정자 역할을 맡기면 좋아요.
 

사교 사령에는 기대하는 없는 일
호기심 많은 사람이 많은 쌍둥이 자리 씨.어려서부터 어른이 왜?왜?를 연발하므로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 많아 정보 수집을 자랑으로 합니다.

그것은 교제에서도 마찬가지로 상대를 철저히 조사하는 납득할 때까지 조사합니다.하지만 상대에 그리 관심이 없어서도 나름대로 여러가지 묻는 경향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넓은 얕다는 것도 쌍둥이 자리의 성격의 하나이므로 이성의 경우는 맥박이 있으면 당장은 생각하지 않을 것.
또 쌍둥이 자리 씨는 겉을 맞추기도 잘해서 사교사에 기대를 부풀리다 것은 그만둡시다.

그렇다고 이쪽이 신뢰를 보이면 쌍둥이 자리 씨도 거기에 답하다 보니 교제로 발전시키고 싶다면 흥정보다 솔직한 성의 있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말 절반 정도로 들어 두는 게 상책이에요
구변이 좋다 분위기 메이커라 하면 좋은 존재이지만, 입이 잘해서 입담에는 능통하고, 바로 재미를 위해서 어서 불어로 되어 버리기도 하는 것이 쌍둥이 자리의 특징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뛰어나지만 말은 절반 정도에 들어 두는 편이 좋습니다.그만큼 상상력도 왕성한 대인 관계가 좋으니 영업이나 접대에 필수적인 존재입니다.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그다지 자신 있지 않습니다
쌍자좌 씨는 살살이며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는 말도 가벼워져서 말한 것에 책임을 갖지 않는 사람이 많은 일도 있고 소중한 털어놓는 이야기는 피하는 게 좋습니다.

여기만의 얘기는 곧 퍼진다 것 것이니까 누설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는 에이, 오픈에서 떠들썩한 언제나 이야기의 고리 중심에 있는 것이 많은 액티브하게 움직이는 쌍둥이 자리 씨. 너무 밝아서 떨어졌을 때는 달래 주고 함께 있으면 분명 지루하지 안네요.

 

바로" 잊어 버려"에서도 악의는 없어요
쌍둥이 자리의 나쁜 특징으로 허술한 점이 있습니다.대차가 서툴러서, 빚이 꽤 태연한 사람이 많고 까먹곤 할 정도로 고지식함이 부족합니다.

빌려다면 각오를 다지고, 주었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 정도의 마음이 없으면 사귀고 화나는 일만 되어 버립니다.

 

자유로운 장소에서 능력을 발휘합니다
책임이라는 말은 쌍둥이 자리 씨에는 보이지 않는,,,는커녕 아주 싫어합니다.규범과 상식으로는 도망 치고 싶기 때문에 관례나 관습이나 규칙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녀 관계에서는 쉽게 뭐든지 약속하는데 그것은 진심으로 해서는 안 됩니다.내일이 되면 잊고 있는지 기억하지 않은 척하고 달아나서...무슨 소리도.

그러나 그 자유로움과 본래 가지고 있는 근면성이 서로 어울려서, 일이 꽤 능력을 발휘합니다.창의적인 일이나, 기획, 영업 등이 쌍둥이 자리 씨의 적직입니다.

 

쌍둥이 자리의 혈액형별의 연애 경향

그럼 여기서 쌍둥이 자리의 성격을 좀 더 파고들어 혈액형별의 연애 경향을 살펴봅시다.

쌍둥이 자리의 기본적인 연애 경향
쌍자좌 씨는 호기심 왕성한 성격에서 12별자리 중에서도 가장의 끝없는 바람기가 있답니다.흥미를 가진 것을 금방 시작할 실행력이 있지만 점점 흥미를 끌리는 것이 변하면서 넓은 얕고 끝낼 질리는 같음도 특징입니다.
감수성이 높고 자연과 사람의 기분을 생각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으므로, 인간 관계가 원만하지 같은 사람이기도 합니다.지적이고 의사 소통 능력이 높은 이성에게 인기가 많고 아무 불편 없다고 생각되기 쉽상입니다만, 내면에서는 안심할 곳을 찾고 있는 일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유부단한 성격은 뒤집어 보면 뭐든지 손에 넣고 싶은 욕심 많은 타입이라고도 하지요.

 

쌍둥이 자리 A형의 연애 경향
내면은 외로움을 잘 타는 사람의 A형의 사람은 떳떳하고 약점을 보일 수 없기 때문에 쿨한 연애 관계에 높고, 배려에 의한 지원이 필요합니다.쌍둥이 자리의 성질인 약삭빠르고 응석 꾸러기인 성격을 우려낼 수 있으면, 허세 없이 응석 부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금방 싫증을 내는 성격의 쌍둥이 자리의 사람은 열이 식어 버리면 오래가지 않는 것이 단점입니다.그런 쌍둥이 자리 씨와 신선하고 긴 교제를 계속하고 싶다면 이성과의 교류가 관건이 됩니다.

질투하게 함으로써 사랑 싸움은 사이를 주선하는 스파이스로 될 것입니다. 하지만 상대에 대한 애정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교류는 적당히 할 중요합니다.

 

쌍둥이 자리 B형의 연애 경향
쌍둥이 자리의 B형의 큰 특징은 『 양면성 』입니다.열정적인 사랑을 하고 싶고 냉정한 마음이 방해를 하는 쿨한 사랑 싸움만 하게 됩니다.

적극성과 소극성, 감정적과 이성적 등 상반된 특징이 동거하는 신비한 존재이기도 합니다.밝은 꾸밈 없는 성격으로 인기가 있지만, 변죽 울린 태도는 상대로 착각을 하고 버리기 십상입니다.

지적이고 사교적인 쌍둥이 자리의 B형은 열정이 있는데 타오르기 어려운 연애 관계가 되기 쉬우며, 애인 앞에서도 쿠르를 위장하고 놀이의 사랑이라고 착각하기 쉽고 짧은 사랑으로 끝나는 것도 자주.상대가 순순히 자신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쌍둥이 자리 O형의 연애 경향
배려심이 있고 남을 잘 돌보고 쌍둥이 자리의 O형은 다정한 감성이 풍부하고 열정적인 사람이 많습니다.동성, 이성을 불문하고 누구와도 사이좋게 되고 인간 관계를 소중히 할 수 있는 의로운 일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의외로 독점욕이 강한 자존심이 방해해서 솔직하게 연애에 몰두할 수 없는 것 같아요.연애는 수동이 아니라 자신부터 적극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뒤쫓는 경향도 있고 서로의 결점을 보완할 수 있는 균형 잡힌 파트너가 최적입니다.

 

쌍둥이 자리 AB형의 연애 경향
기성 개념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일에 도전하고 남다른 속도로 습득하고 약삭빠르고 요령 좋은 쌍둥이 자리의 AB형.그러나 대인 관계에는 신경질적으로 주위와 갈등하는 관계를 더치게 할 것 같아요.

연애에는 건조하고 단순고 즐기는 사람이 많은 생생한 새로운 사랑을 항상 요구하고 있습니다.안정된 사랑보다 자극적인 연애를 선호하는 복수의 연애를 잘하게 동시에 진행시키는 사람도 적지 않은 모양입니다.

연애에 대해서 항상 시원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차가운 것이 아니라 상대방을 늘 즐기는 데 뛰어납니다.연인이라기보다는 친구의 연장 같은 연애를 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쌍자좌 씨는 친근한 성격으로 화술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대규모 연회나 파티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죠."초면의 사람과도 전혀 긴장하지 않고 말할 수!"란 사람이 많은 것이 아닐까요.

그러나 대화가 튀어 버리면 쓸데없는 짓을 하고 버리는 버릇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이른바"총알 토크"이 이어 상대를 힘들게 하거나 괴롭히는 일이 없도록 유의합시다.
그저 즐겁게 대화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반응을 잘 관찰하고 봅시다.상대방의 표정이나 행동에 의해서,"이 사람은 내 말을 진심으로 즐기고 주고 있을까?"라고 생각하면 대화 속도감을 잘 캐치할 수 있어요.

 

정말 좋아하는 상대에는 "특별감"을 느끼게 하세요

쌍자좌 씨는 연애에서 매우 적극적입니다. 궁금한 이성에 곧 공격하게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그런 쌍둥이 자리의 연애를 잘 되기 위해서는진심으로 좋아하는 상대방에게 "특별감"을 느끼게 합니다.

쌍자좌 씨는 누구도 평등하게 친할 만큼 이성에서 인기가 별자리입니까.그러나 궁금한 이성이 있으면서 다른 이성과 다정한 곳을 보이면,"너 누가 주인공이야?"나 "사실 누구라도 좋잖아?"로 착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나치게 누구와도 사이좋게 지내면, 본명이 아닌 이성에서 "나 좋아하지?"으로 오해 받는 일도 있겠지.

쌍둥이 자리 씨의 연애 성취의 키는 정말 좋아하는 이성에만 공격하는 것입니다."기본적으로 누구와도 친하게 지내지만 당신은 특별히 좋아합니다"다는 점을 이성에게 전하면 좋을까요.
 

연애나 결혼은 무던한 사람

쌍자좌 씨에게 좋은 결혼 상대는 당신을 속박하지 않는 이성입니다. 쌍둥이 자리는 매우 적극적인 것으로 결혼 이후에도 자신의 취미나 좋아하는 일에 열중하고 싶습니다."자유롭게, 느긋하게 지내고 싶다"으로 생각 너를 관용적으로 받아들이는 이성과의 결혼이 적합합니다.

이므로연애할 때부터 파트너로는 어떤 가정을 꾸리고 싶다고 생각하는지를 읽도록 고안을 하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쌍둥이 자리의 연애에서 또 하나 중요한 포인트는 "신뢰감"입니다. 쌍둥이 자리 씨는 생각한 것을 스트레이트로 전해서 버리기 때문에 좋아하는 이성에 대해서 아무런 주저 없이"사랑하는 "라고 할 특징이 있습니다.물론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달할 점은 쌍둥이 자리 씨의 장점입니다.

그러나 너무 자주 사랑을 전하면, 그 신뢰성 없는 인상을 갖는 경우도 있습니다.매일 전하는 것이 아니라, 기념일이나 생일이라는 고비가 직접 상대방에게 사랑을 보이면 효과적이에요.

쌍자좌 씨는 원래 사람을 좋아하고 인간이라는 것에 관심을 가진 별자리입니까.결혼 후도 파트너를 깊이 사랑할 수 있는 점이 쌍둥이 자리의 운세의 매력입니다.

당신의 성격을 통째로 받아 줄 상대를 찾으면,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도 가질 만한, 편안한 가정을 꾸릴까요.

 

자, 쌍둥이 자리 씨는 무책임하고 거짓말을 했고, 이중성이 있거나 루즈와 강한 면만 듯하던이나 그 커뮤니케이션 능력의 높이와 재치 속도에서 사물의 중심 인물이 되는 일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결론이 달아서 주위의 신뢰를 얻기가 어려운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사랑해야 할 미워할 수 없는 존재.잘 사귀면 개성적으로 질리지 않고 신비적이며 항상 새 바람을 보내는 거죠.

그 자유로움은 달리 없다 뛰어난 매력을 가진 쌍둥이 자리 씨, 그 밝기는 꼭 주위를 화려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관련 기사

 

2021/03/04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2021/03/01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양자리의 성격

2021/02/26 - 2021년 2월 26일(금)의 별자리 운세 1위는 게자리

2021/02/19 - 2021년 2월 19일 별자리 운세 1위는 양자리

2021/02/19 - 12 별자리별로 보는 타고난 금전운은? [천칭 자리 - 물고기 자리]

2021/02/18 - 2021년 2월 18일 별자리 운세 1위는 물고기자리

2021/02/18 - 12 별자리 별 점성술 점, 2021년 2월 ~ 6월 별자리 점 확인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spiritualism-japan.com/gemini1/

 

双子座の性格チェック!今すぐわかる運勢恋愛行動パターン【2021年版】

 

spiritualism-japan.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