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일일 별자리 운세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게자리의 성격

by KaNonx카논 2021. 3. 6.
반응형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게자리의 성격

 

게 자리(게 자리)이라고 하면 평소에는 매우 상냥하고 온순한 성격의 이미지가 있지요.이렇게 별자리에 짙게 개성이 있는 표의 얼굴 뒤의 얼굴 가지고 태어난 연애관이나, 바로 반복하는 상투적인 행동 패턴 등 의외로 재미 있는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혈액형이 A형의 사람은 왠지 성실하고, B형의 사람은 자유로운 사람이 많을지도,,,과 같은 이미지로 파악하고 보세요.

당신이 태어난 별자리의 개성을 알면 장점/단점을 이해 할 수 있으니까 자신에게 맞는 좋은 면을 점점 뻗어 안 되죠.

그리고 연인과 파트너의 별자리의 개성을 알아 두면 잔실 수가 없어집니다.상대의 장점/단점/개성을 이해하는 것으로, 분명 지금보다 더 좋은 관계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게 자리(게 자리)의 성격과 연애, 행동 패턴만 아니라 남녀별로 게 자리의 사람과 좋은 교제하는 방법, 그리고 2021년의 운세와 게 자리 사람들에게 알렸으면 운을 올리는 요령이나 조심했으면 하는 일 등을 전합니다.

일단은 게 자리(게 자리)의 기본적 성격과 연애 경향, 행동 패턴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게 자리 태생:6월 22일~7월 22일
게 자리의 기본 성격
게 자리 씨는 우리 아이 지키기 가족을 보호하려는 본능적인 의식, 어머니가 가진 온갖 속성을 갖추고 있습니다.방어 본능이 남다른 자신의 집안을 지키려는 의식은 게 자리 특유의 것입니다.

또 말을 기를 버릇도 있고 포장지, 빈 상자 등도 버리지 않고 보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예의 바르고 질서를 존중하고 타인에 대한 불간섭 주의적 양상을 뿌리는 일도 있는데 이것도 내외의 차가 심한 게 자리만의 성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게 자리의 연애감
게 자리 씨는 연애를 하면 섬세하고 낭만적 가정에서는 매우 다정한 봉사적인 가족에게 다하겠습니다.그러나 일단 기분이 끊기자 마치 지금까지의 일이 마치 거짓말처럼 남처럼 되기도 합니다.

게 자리 씨가 싫어하는 것은 지성, 이론에 의지하는 교묘한 말로 설득하는 것입니다.이 별자리의 사람에게는 흥정은 역효과가 되므로 주의합시다.
 

게 자리의 행동 패턴
게 자리 씨는 남에게 이것 저것 지시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고 고고함을 유지할 수 있는 같은 직업, 독립업이 향하고 있는 것처럼 행동도 집단이 아니라 개인 또는 소수의 행동이 많아 나의 시간, 자유로운 행동에 중점을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정에 무르며 남의 영향을 받기 쉬운 점이 기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돌발적 행동을 취하기 쉬운 것도 게 자리의 특징입니다.

 

게 자리에 말과 싫어하는 말
울리는 말:의지할 사람, 좋은 감성을 벌이고 있는 로맨티스트
싫어하는 말:자기 중심적, 겁쟁이, 히스테릭한다
 

게 자리의 이면의 얼굴
게 자리 씨는 조심스레 너무 경향. 부정적으로 겁쟁이. 마마 보이 기질.갑자기 시무룩하게 될 수 있으며, 급하고 화를 잘 내는 이면의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지나친 걱정, 신경 과민에서 상처 입기 쉬운 경향이고, 자신은 사람을 좀처럼 믿지 않는 것을 선반에 얹어 놓고 자신이 사람에게 믿지 못하면 깊은 상처 있어요.

 

남녀별, 게 자리의 사람과 잘 교제하는 요령
그럼 여기서는 게 자리의 성격을 조금 파고들어 자웅의 연애 사범,"게 자리의 남자와 친해져서 연애에서 잘 나가는 요령"과 "게 자리의 여성과 친해져서 연애로 발전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말하고 갑니다.

 

게 자리의 남성의 연애 경향과 감동 와서 사랑 표현

게 자리의 남성의 연애 경향은 다분히 자신에서 접근하기보다는 수동적 애정 표현을 합니다.그 애정 표현은 절제된 때문, 사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여성도 불안을 갖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여성에게 약함을 느낀다고 지키고 주고 싶은 마음이 갑자기 솟아 오겠습니다.별로 집착하지 않는 점이 매력인 동시에 일단 이곳에 마음을 향하도록 내버려두면 성실하게 마주보고 주는 것도 게 자리의 남성의 특징입니다.

그럼 여기에서는 게 자리의 남성과 연애에서 잘 되기 위한 요령에 대해서 이야기합시다.

 

옆에 기대다
이는 여자라야만 할 수 있는, 지키고 주고 싶어진 몸짓의 하나죠.

예를 들면 시기가 겨울이라면 게 자리의 남성은 추운 듯이 있는 당신을 보고 포옹하고 데워서 주고 싶다고 생각할 거예요.

소매를 내린 뒤에는 손을 쓰다듬거나 숨을 불어서 품고 있자 그도 손을 하고 줄지도 모릅니다.

기본적으로 약한 여성을 보면 도움을 주고 싶어진 성격의 소유자니까"난방에 데워라"라고 말을 내뱉는 일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김에 입는 윗도리도 벗고 위에서 입고 주기도 하겠지요.

 

머리카락 끝을 만지작거린다
긴 머리는 여자의 증거.머리가 짧은 남자들은 머리를 만지작거리지 못하죠.

여성에게서 보시면 나쁜 머리를 만지작거리거나 비틀림 주는 행위도 게 자리의 남자에게는 귀여운 보이고 버립니다.

게 자리의 남성 아니더라도 내놓고 있던 머리를 내리거나 머리카락에서 좋은 향기가 감돌고 오거나 하면 쿠라고 오는 것이 남자죠.여성의 소동물 같은 행동이 좋아하는 곳은 바로 게 자리의 성격을 나타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취한 체하다
술의 장소는 사람과 사람이 친해지기 위한 자리죠.게 자리의 남성에게 잘 접근하려면 술로 가볍게 취한 척하면서 알콜로 달 뜬 얼굴을 깨우려고 하거나 하면 사랑스러움을 느끼고 줍니다.

덧붙여서 제멋대로 군다 지난 취하는 태도에 혐오감을 느끼는 게 자리의 남자는 많으니까, 대세로 마시고 있어도 둘이서만 마시고 있어도 취하기 직전까지 두는 게 최고입니다.

 

등에 매달리다
면전에서 호의를 보이는 것이 약한 게 자리의 남자. 여자가 애정을 뜨자 쑥스러워서 좀처럼 눈을 봐주지 않아요. 그래서 정면에서 솟구쳐보다는 뒤에서 슬며시 호의를 나타냅시다.눈을 보고 애정을 전한다는보다 효과적입니다.

사실 심리학적은 정면으로 꺼내보다 등에서 끌어안으며 이야기하는 것이 더 상대로 전달된다고 합니다.
바로 게 자리의 남성은 표면적인 말로 애정을 가리키는 것보다 마음의 전달 행동을 중시한다고도 하지요.

 

수제의 식사를 대접하다
게 자리의 남성은 자신 때문에 요리를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에이프런을 하고 음식을 가져다 주는 여성의 모습에 부지런함을 느낍니다.특히 음식의 취향을 고려하는 메뉴라고 기뻐한다.

다소 어설프고도 담음이 잘하지 못해도 자기 때문에 만들어 준 것이라는 것에 중점을 두어 줍니다. 만약 거기에 자신의 싫어하는 음식이 나와도, 꽤 먹지 많습니다.다 먹곴다면 그것은 당신에 대한 애정의 표현이라고 봐도 잘못은 아니죠.

 

뭐라고 해도 웃고 있는 것
미소는 사람을 행복한 기분으로 보내는 거죠. 게 자리의 남성은 초조한 듯한 얼굴은대의 서투릅니다.항상 싱글벙글 웃는 얼굴이 자기에게만 향하고 있다는 데 가장 치유되는 것이 게 자리의 남성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틀려도 무서운 얼굴로 조심하거나, 분노를 위하면 안 됩니다.그에게 무슨 일을 지적할 때라도 웃음은 잊지 않고 부드럽게 부탁하는 듯한 어조로 말하면 순순히 이해하고 줄께요.

 

게 자리의 여성의 연애 경향과 감동 와서 사랑 표현

여성과 친해지고자 할 때에 무작정 돌격 해도 잘 안 되.특히 게 자리의 여성의 성격은 표리가 심하다고 하고 있으므로, 친해지고 싶은 사람은 그것을 이해한 뒤에 이렇게 하면 좋아요.

로맨틱한 곳으로 데리고 가
게 자리의 여자는 분위기의 약한 면이 있습니다.야경, 조명, 유원지...실컷 로맨틱한 곳으로 데려다 드릴까요.둘이서 마음이 고조되는 장소는 그녀를 기쁘게 하다 좋은 곳입니다.

다른 사람과 같아서 있고 싶은 맘이 커서 특별한 곳이 없어서 좋습니다.화제의 장소에 데려다 드리면 기뻐할 거예요.

 

다정하게 말을 많이 들여
누구도 부드럽게 말을 걸어 주면 기쁘네요.여성이라면 더욱 상냥한 말로 칭찬을 받는거나 하면 그것만으로 당신에 대한 호의는 오릅니다.

특히 게 자리의 여성은 여성으로서의 의식이 높고, 남자에게 응석 부리기도 잘합니다.다정하게 말을 많이 들여서, 여성스러운 곳을 칭찬합시다.
 

가족 생각을 알리는
게 자리의 성격의 하나로 "집을 소중히 하는 "이라는 것이 있습니다.집에 관한 것들, 예컨대 가족이나 친척 교제 등의 정이나 집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다 같은 기분을 갖고 있다는 것이 안심감으로 이어지는 성격이기도 합니다.게 자리의 여성에게는 가족이 소중하다는 것을 어필하자 같은 가치관이라고 생각하지요.

 

약한 면모를 보인다.상담하는
게 자리의 여성은 주선성이기도 합니다. 어머니의 기질을 갖고 있어 귀찮은 관망이 좋은 성격입니다.상담하는 약한 면을 보이자" 어떻게 되고 싶어"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릅니다.

또 사람을 잘 알고 싶어 하는 경향도 있으므로, 당신 얘기를 하려고 흥미를 갖고 주시겠어요.가끔 약한 모습을 보이는 것은 신뢰감을 얻게 됩니다.

 

무리하게 상대방을 알아내지 않는다
게 자리의 여성은 상대를 알고 싶어 하지만 자신의 말을 하는 것은 질색입니다. 너무 자기 주장은 하고 싶지 않고 자신의 말도 할 좋아하지 않아요.비밀 주의라는 것은 아니므로 신뢰를 얻으면 내 쪽에서 말하지요.

그것까지는 무리하게 알아내거나 뒤지기도 안 하는 게 좋을 거예요.

 

실패해도 책하지 않다
게 자리는 방어 본능이 강한 감정적인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패 등을 할 때 그것을 강하게 질책하면 히스테리를 일으킨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그렇다고 순응성이 높은 현실감이 강해서 약간의 실패도 뭐라고 할 능력도 겸비하고 저로 만회하려는 일도 많지만부터 그다지 강하게 질책하지 않도록 합시다.

 

공감할게
상대와 마찬가지로 있고 싶어 혼자 떨 싫어한다는 것도 게 자리의 성격의 하나입니다.

같은 것을 보고똑같이 느낄 가장 행복하게 느끼고 있습니다.어떻게 느끼는지를 살피고 공감하려고 매우 기뻐할 꺼에요.

누군가와 같은 것이 안심이라도 있고 그것을 알아주질 일도 안심으로 연결됩니다.처음에는 거리가 있더라도 그렇게 공감하는 것을 거듭함으로써 신뢰를 얻을 수 있을까요.

 

성실함을 어필
현실적이고 방어 본능이 강한 게 자리의 여성이 가장 원하는 것은 성실성입니다.가족과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쌓기는 좀처럼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렇게 얻은 것은 너무 큰 것.정직하고 때에 약하고 때에 허세 모습을 보임으로써 당신의 성실함을 어필할 수 있을까요.

 

어쨌든 공격 일변도
현실적이기는 하지만 분위기에 휩쓸리기 쉽게 반하는 것도 게 자리의 성격의 하나입니다.

게 자리 씨는 자신부터 액션을 일으키는 것은 별로 없습니다. 그러니 호의를 가지고 있어도 당신이 움직이지 않으면 잘 될 수는 없습니다.
게 자리의 여성은 스스로 행동을 일으키는 일이 그다지 자신 있지 않습니다. 그러니 당신의 페이스에 그녀를 끌어들일 수 있다면 꼭 친해질 수 있어.

마지막에 게 자리 사람들이 알아 두면 좋고 운을 올리는 요령과 연애에 대한 주의점 등을 말씀 드릴게요.

"의지하는 것이 기쁩니다"으로만 끝내지 않는다
게 자리 씨는 포용력이 있어 주위 사람으로부터 " 상냥하구나"라고 자주 들죠.

사람의 의견을 제대로 듣고 받아들일 수 있으므로, 귀하의 의견의 충돌이나 인간 관계에서의 트러블을 일은 거의 없습니다.그리고 주위 사람으로부터 필요한 것에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이 일을 되는 것은 당신밖에 없어!""의지하고 있으니까 부탁 드립니다."등이라고 하면 너무 좋다, 그 기대에 응하려고 노력할 수 있는 성격입니다.

그런, 게 자리 씨의 운을 올리는 요령은 "사람의 의견에 휩쓸리지 않는다"일입니다.

주위의 사람은 당신을 신뢰하고 상냥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일을 떠넘기고 버립니다.정말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물론 맡아 문제 없지만 거절하기 어렵다고 해서 무엇이든 동의하면 나중에 걷잡을 수 없게 되는 일도 있겠지요.

게 자리 씨는 주위 사람으로부터 자주 의지하지만, 난 의견을 말하지 않고 속에 숨기고 버리고 자기 주장을 하지 않아서 자신의 아이디어를 별로 보내려 하지 않습니다.

듣는 사람에게 돌아가는 일은 좋지만 때는 스스로 이야기를 말을 꺼냄으로써 당신의 하고 싶은 일이 이뤄지도록 되어 운기가 올라갈께요.

 

일에 대해서는 임기응변을 의식한다
게 자리의 성격에서 "기대에 부응하는 열심히 찾아가"는 일에도 활용됩니다.

예를 들면 상사나 배운 선생님 후배의 기대를 받는 날이면 솔직하게 보람을 느낍니다.

또 고객의 요망에도 진지하게 대답하려고 하는데 비록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희생하더라도 사람에 다할 수 있는 점이 평가되는 일도 많을 겁니다.

잘 들어주고 있는 게 자리의 장점을 일에 살리려면 영업 및 판매직, 의료 관계나 학교 선생님 같은 일이 좋습니다.

또 어떤 환경에 처해도 순식간에 분위기와 욕구를 감지,"뭐가 필요하고 있는가"라는 것을 생각하며 행동하는 일이 가능한 것으로,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어요.

임기응변에 니즈에 부응할 점은 일에 있어서 매우 소중한 포인트죠.

게 자리 씨는 누군가 때문에 다하게 기쁨을 느끼고 있는 친절한 마음을 갖고 있으니까, 기타의 적직로는 호텔 맨이나 웨이터, 카웅세

고객의 이야기를 잘 듣고 상담한 기회가 많은 일로 크게 서비스 정신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연애에서는 수동적으로 되게 굴지 않도록 조심한다
게 자리의 성격 중"헌신적인 부분"은 연애에서도 활용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자신의 것보다 그 사람을 우선하고 행동하게 되지 않을까요?연애에서 서로 신뢰하는 일을 소중히 하고 있으므로, 외도나 불륜을 할 일은 절대 안 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게 자리 씨가 연애운을 키우고 싶으면 연애에서는 수동적일 뿐 일이 포인트입니다.

관용적인 게 자리 씨는 고집에 약한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가 마음에 들고 싶다고 해서 헌신적으로 되어서 버리면 자기 할 일이 꽤 전해지지 않습니다.하고 싶은 일이 있을 때에는 용기를 내서 자신의 마음을 전하도록 유의하세요.

또 결혼 후에는 따뜻한 가정을 이루고"진심으로 안심이 되는 곳"소중히 하게 됩니다.

파트너나 아이 때문에 헌신적으로 되어 좋은 남편 좋은 아내로서 주위 사람으로부터도 부러워할 거예요.게 자리의 운세는 뭔가 안심할 수 있는 장소·존재에 의존하는 일로 안정되어 갑니다.

하지만 가족의 일을 생각만 잘 파트너나 아이에 너무 간섭하는면 끈질기게로 여겨지기 때문에 어느 정도 거리감을 두고 때는 멀리서 가족을 지켜보는 일도 소중히 여기세요.

 

질투와 속박 없이, 파트너를 신뢰한다
게 자리 씨는 비현실적인 연애를 선호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소녀 만화나 러브 스토리의 드라마에서 볼 수 있는 총총한 연애에 동경을 가지고 있습니다.기본적으로 인간이 좋아하는 별자리이므로, 찡 하는 이성의 몸짓에도 약한 것은 아닐까요?

게 자리 씨는 평소 매우 상냥하고 온순한 성격입니다.그러나 이성과의 교제를 시작하자 그 사람을 그리워하지만 그다지 질투와 속박하는 경향이 있는 독점욕이 강해서 파트너가 다른 사람과 함께 있으면 짜증 나는 일이 있을 꺼야.
게 자리의 연애운을 올리기 위해서는 파트너 일을 신뢰하는 마음을 가집시다.

"나만을 사랑하면 좋겠다"라는 심리가 작용, 야키 모치를 구워서 버리면 파트너를 속박하는 일도 있습니다.좋아한다고 해서 속박하면 행동 범위가 제한되고 파트너는 오히려 서먹서먹한 생각을 하고요.

사람을 사랑할 점은 멋지지만 간섭하는 지나치고, 세세한 행동을 감시하는 것도 있으므로 주의하세요.때로는 파트너에 혼자만의 시간을 줄고 둘의 관계가 신뢰감을 가진다면, 좋은 편 방향으로 갈 거예요.

 

자주 애정 표현을 하는 파트너와의 결혼이 적합합니다
게 자리 씨는 결혼 희망이 12별자리 중에서 가장 강한 별자리입니까.가정에서도 특유의 포용력과 상냥함을 발휘하는 게 결혼 후 좋은 남편 좋은 아내가 될 거예요.

게 자리의 성격과 특징을 혼인 활동에 활용한다면 당신에게 자주 애정 표현을 하는 사람이 좋습니다. 게 자리 씨는 뭔가 지킬 게 있다고 안심하는 성격입니다.그것은 파트너인거나 아이이거나 가정이라는 위치도 들어맞습니다.
의외로 질투심 많은 게 자리 씨는 파트너의 애정이 전달되면 전해지는 만큼 안심합니다.

과묵한 사람이나 수줍어하는 성격의 사람과 결혼해서, 상대의 애정 표현이 없으면 만족하지 않습니다."이 사람은 정말 나를 좋아하는가?""가끔 『 좋아 』다고 했으면 좋겠다..."등과 불안으로 되어 버립니다.

또 아이에 대해서도 간섭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걱정이라고 늘 행동을 감시하고 있다고 끈질긴 것으로 생각됩니다.때는 거리를 두고 가족을 지켜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게 자리 씨 성격이나 인생 경향, 2021년의 운세, 운을 올리는 요령 등에 대해서 전했습니다. 역시 게 자리 상의 성격의 최대 특징은 포용력이 있으며 주변 사람에게 다할 수 있다는 착한 마음의 소유자인 거잖아요.서비스 정신 왕성하고 의존될수록 기쁘고 그 기대에도 부응하겠다고 열심히 공부할 성격의 사람이 많은 것이 아닐까요.

일이나 연애에서도 상대의 일을 생각하고 항상 행동하기 때문에 인간 관계의 트러블에는 좀처럼 맞지 않아요.그러나 그 반면 자기 주장을 펼치는 일이 적으니 상대의 형편이 좋게 휩쓸리거나 거절하고 싶은 일을 거절할 수 없다는 경우도 많은 거 같습니다.

게 자리 씨는 상대의 의견을 따를 뿐, 때로는 자신의 마음을 전할 것도 소중하게 함으로써 스트레스 프리에 나날을 보낼 수 있게 될 거예요.

기사를 읽어도 흥미가 솟은 분은 꼭 다른 별자리의 운세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관련 기사

 

2021/03/05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쌍둥이자리의 성격

2021/03/04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2021/03/01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양자리의 성격

2021/02/19 - 12 별자리별로 보는 타고난 금전운은? [천칭 자리 - 물고기 자리]

2021/02/19 - 2021년 2월 19일 별자리 운세 1위는 양자리

2021/02/19 - 12 별자리별로 보는 타고난 금전운은? [양자리 ~ 처녀 자리]

2020/08/04 -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이것저것 스크린샷 모아봐요!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spiritualism-japan.com/cancer1/

 

蟹座の性格チェック!今すぐわかる運勢恋愛行動パターン【2021年版】

 

spiritualism-japan.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