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 소프트 - 챔피언 복싱 스토리(Boxing Gym Story) 공략 및 팁
- 라이트 급 국내 타이틀전 승리로 웰터급·미들급이 해방.
- 미들급의 통일 세계 챔피언 첫 경기 승리로 헤비급이 해방.
- 경기 2주 전까지 체중을±0~-0.5전후하고, 특별한 훈련에서 "제대로 쉰다"를 선택하면
- 체중이 딱 맞게 되고 계량시의 매력 상승치가 오른다.
- 상승치는 계급 내의 오른 상태로 3~10상승.
- 선수의 체중은 비록 30kg초과하고 있어도 두번째의 계량에서는 통과하며
- 경기는 반드시 펼쳐진다(다만 오버한 만큼 경기 중 자세에 마이너스 보정이 걸린다).
- 계량 후에 적성 체중으로 돌아가서 경기에 이긴다면 감량이 가장 빠르다.
- 3F, 4F의 선수에 스폰서 장비 3개를 달게 하고 4차전만 싸우면(펀치 100 정도만 있으면 문제없이 이길 수 있게 됨), 한 사람에 대해 1경기마다 1200000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3차 스폰서 계약)때문에 금전적으로 애를 먹을 일은 없다.
- 트레이너의 지도력이 오름으로써 선수의 훈련 횟수가 늘어나는 육성 효율이 오른다.
- 화면 우측 하단의 "메뉴"⇒"아이템"에서 트레이너에도 아이템 사용 가능.
- 지도력은[기술+매력/20]%로 계산되어 운동 기구 아이템으로 기술을 500정도
- (트레이너의 기술은 500에서 오르기 어려워진다)
- 음식으로 매력은 1500정도에서 지도력이 100%에 이른다.
- 지도력은 100%를 넘어 올라가는(상한선 불명)가 훈련 횟수는 100%로 포화.
- 콤보는 복수 붙이면 효과가 중복된다. 예시로 기본 2콤보+4콤보+2콤보+1이면 최대 9콤보 가능.
- 카운터 스톱 선수를 만들어 끝을 매번 제패하면 매년 4개의 은퇴 연장을 받기 때문에
- 3선수와도 계속 현역으로 있을 수 있다.다만 28세 이후에는 연장할 수 없다.
2022.05.02 - 카이로 소프트 - 야구부 스토리 공략 및 팁
카이로 소프트 - 챔피언 복싱 스토리(Boxing Gym Story) 식당 설비 및 요리
샐러드 요리 | 체력 회복 | 체중 | F | F | 4,500 | S | S | 18,000 |
곁 | 스태미너 회복 | 체중 | F | F | 6,500 | S | S | 26,000 |
볶음밥 | 의욕 | 체중 | F | F | 3,500 | S | S | 14,000 |
케이크 | 체력 회복 | 체중 | E | E | 7,000 | S | S | 28,000 |
돈까스 덮밥 | 스태미너 회복 | 체중 | E | E | 9,000 | S | S | 36,000 |
라면 | 의욕 | 체중 | E | E | 6,000 | S | S | 24,000 |
햄버거 | 체력 회복 | 체중 | D | D | 9,500 | S | S | 38,000 |
초밥 | 스태미너 회복 | 체중 | D | D | 11,500 | S | S | 46,000 |
만두 | 의욕 | 체중 | D | D | 8,500 | S | S | 34,000 |
스테이크 | 체력 회복 | 체중 | C | C | 12,000 | S | S | 48,000 |
장어 | 스태미너 회복 | 체중 | C | C | 14,000 | S | S | 56,000 |
베이징 덕 | 의욕 | 체중 | C | C | 11,000 | S | S | 44,000 |
카이로 소프트 - 챔피언 복싱 스토리(Boxing Gym Story) 훈련에 대한 보수
줄넘기 | 1 | 100,000엔 | 줄넘기 | 체력 한계+50 | 은퇴 연령+1 | 펀치력 향상(재주) | 플라이급 상대(아마추어) | 페더급 상대 |
2 | 200,000엔 | 샌드 백 S | 체력 한계+50 | 특기 수 한계+1 | 외등 넘는데 | |||
3 | 300,000엔 | 러닝 머신 | 체력 한계+50 | 특기 수 한계+1 | ||||
4 | 400,000엔 | 샌드 백 L | 체력 한계+50 | 특기 수 한계+1 | 캥거루 | |||
극치 | 줄넘기 | 샌드 백 S | 러닝 머신 | 샌드 백 L | 펀치 볼(더블) | 은퇴 연령+1 | ||
폭포수련 | 1 | 100,000엔 | 짐 간판 | 스태미너 한계+50 | 펀치력 한계+50 | 지구력 향상(재주) | 라이트급 상대 | 미들급 상대 |
2 | 200,000엔 | 목욕탕 간판 | 풋워크 향상(재주) | 스태미너 한계+50 | 은퇴 연령+1 | 미키 로쿠 조우 | ||
3 | 300,000엔 | 러닝 머신 | 체력 한계+50 | 특기 수 한계+1 | ||||
4 | 400,000엔 | 라이트 | 라이트급 상대 | 미들급 상대 | 스태미너 한계+50 | 은퇴 연령+1 | 진 빵 G | |
극치 | 짐 간판 | 목욕탕 간판 | 식당 간판 | 라이트 | 자동 판매기 | 은퇴 연령+1 | ||
샌드백 | 1 | 100,000엔 | 펀치 볼(싱글) | 풋워크 한계+50 | 방어력 한계+50 | 나비 팔 아 린스 | 웰터급 상대 | 헤비급 상대 |
2 | 200,000엔 | 샌드 백 M | 은퇴 연령+1 | 풋워크 한계+50 | 기술력 향상(재주) | |||
3 | 300,000엔 | 샌드 백 L | 은퇴 연령+1 | 풋워크 한계+50 | 복면 바지 맨 | |||
4 | 400,000엔 | 사이클링 머신 | 은퇴 연령+1 | 풋워크 한계+50 | ||||
극치 | 펀치 볼(싱글) | 샌드 백 M | 샌드 백 L | 사이클링 머신 | 워터 백 | 은퇴 연령+1 | ||
탁구공 피하기 |
1 | 100,000엔 | 경기 포스터 | 플라이급 상대(4회전) | 페더급 상대 | 기술력 한계+50 | 특기 수 한계+1 | 가메야마 코우지 |
2 | 200,000엔 | 벤치 | 기술력 한계+50 | 은퇴 연령+1 | 방어력 향상(재주) | 타무라 료타 로우 | ||
3 | 300,000엔 | 음료 보조 | 기술력 한계+50 | 은퇴 연령+1 | ||||
4 | 400,000엔 | 시간 계측 | 사우나 슈트 | 기술력 한계+50 | 은퇴 연령+1 | |||
극치 | 경기 포스터 | 벤치 | 음료 보조 | 시간 계측 | 타코야키 포장 마차 | 은퇴 연령+1 |
카이로 소프트 - 챔피언 복싱 스토리(Boxing Gym Story) 연간 점수 계산법
매년 4월 1주가 됐을 때 계측하며 기록에 따라선수 후보가 등장
스코어 가산 대상 :
현재 자금÷10,000
누계의 순간 포착 사진 취득 수 ✕ 2
연간 스마일 수입÷10
누계 짐 인기÷100
누계 챔피언 횟수 ✕ 100
연간으로 준 총 타격÷100
카이로 소프트 - 챔피언 복싱 스토리(Boxing Gym Story) 체육관 설비 목록
샌드 백 S | 펀치 | 체력 | E | E | F | 3,000 | B | C | 30,000 |
샌드 백 M | 펀치 | 체력 | D | D | E | 4,000 | A | B | 40,000 |
샌드 백 L | 펀치 | 체력 | C | C | D | 5,000 | S | A | 50,000 |
줄넘기 | 스태미너 | 풋워크 | E | E | F | 1,000 | B | C | 10,000 |
러닝 머신 | 스태미너 | 풋워크 | E | E | F | 2,000 | B | C | 20,000 |
사이클링 머신 | 스태미너 | 풋워크 | C | C | D | 4,000 | S | A | 40,000 |
펀치 볼(싱글) | 기술 | 방어 | D | D | E | 3,000 | A | B | 30,000 |
펀치 볼(더블) | 기술 | 방어 | C | C | D | 5,000 | S | A | 50,000 |
워터 백 | 펀치 | 방어 | C | C | D | 5,000 | S | A | 50,000 |
룸 주자 LL | 펀치 | 방어 | C | C | C | 5,000 | S | S | 100,000 |
훈련용 수영장 | 펀치 | 방어 | C | C | C | 5,000 | S | S | 100,000 |
펀치 회피 머신 | 펀치 | 방어 | C | C | C | 5,000 | S | S | 100,000 |
카이로 소프트 - 챔피언 복싱 스토리(Boxing Gym Story) 목욕탕 설비 목록
욕조 | 방어 | 체력 회복 | F | F | 5,000 | S | S | 20,000 |
샤워 | 매력 | 체력 회복 | F | F | 2,000 | S | S | 8,000 |
드라이 사우나 | 체력 | 의욕 | F | F | 4,000 | S | S | 16,000 |
마사지 | 풋워크 | 의욕 | E | E | 10,000 | S | S | 40,000 |
거품목욕 | 방어 | 체력 회복 | E | E | 7,000 | S | S | 28,000 |
마사지탕 | 매력 | 체력 회복 | E | E | 3,000 | S | S | 12,000 |
미스트 사우나 | 체력 | 의욕 | D | D | 6,000 | S | S | 24,000 |
때밀기 | 풋워크 | 의욕 | D | D | 15,000 | S | S | 60,000 |
전기 목욕 | 방어 | 체력 회복 | D | D | 10,000 | S | S | 40,000 |
제트 샤워 | 매력 | 체력 회복 | C | C | 4,000 | S | S | 16,000 |
원적외선 사우나 | 체력 | 의욕 | C | C | 9,000 | S | S | 36,000 |
지압 마사지 | 풋워크 | 의욕 | C | C | 22,000 | S | S | 88,000 |
카이로 소프트 - 챔피언 복싱 스토리(Boxing Gym Story) 질문과 답변
Q. 트레이너의 해고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은퇴 후에 트레이너를 해고하면 선수로 돌아오지 않을까요?
해고하는 방법이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A. 보통 화면에서 "메뉴"→"정보"→"트레이너 일람"을 뽑아 해고하고 싶은 트레이너를 선택하십시오.
그 중에서 남는 트레이너(헬스장에 배속되지 않은)가 있으면, 왼쪽 아래어딘가에 해고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Q. 체중이 1.2에 되어서 오르지 않게 되었습니다.
음식을 주고 경량 때 체중을 늘렸더니 늘어났다고 표시되지만, 1.2그대로입니다. 버그일까요?
A. 선수의 체중에는 한계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타로는 체중 상한 56.0로 페더급 적정상-1.2입니다.
식사 투여, 계량 전의 선택이 체중 증가와 나오는데 표시만으로 상한선인 56.0이상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선수 등급 아래 왼쪽의 "명령"→"상세 정보"에 체중의 한계치가 쓰여 있습니다.
Q. 옵션에 있는 고속 모드는 어떻게 하면 해방됩니까?
A. 한번 클리어 한 후, 11년 4월 1주를 맞아 고속 모드가 개방됩니다.
Q. 헤비급이 12년이 지나도 해금되지 않습니다.
헤비급은 어떻게 하면 해제됩니까?
A. 미들급의 통일 토너먼트 도중 보수에 나옵니다.
2022.02.28 - 카이로 소프트 - 왕국건설 스토리 공략과 팁
2022.04.22 - 카이로 소프트 - 테니스 스토리(Tennis Club Story) 공략 및 팁
2022.04.13 - 카이로 소프트 - G1목장 스토리 공략 및 팁
-
'카논의 게임 근황 : ) > ▶카이로 소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이로 소프트 - 야구부 스토리 공략 및 팁 (0) | 2022.05.02 |
---|---|
카이로 소프트 - 농구리그 스토리Basketball Club Story 공략 및 팁 (0) | 2022.04.25 |
카이로 소프트 - 테니스 스토리(Tennis Club Story) 공략 및 팁 (0) | 2022.04.22 |
카이로 소프트 - G1목장 스토리 공략 및 팁 (0) | 2022.04.13 |
카이로 소프트 - 포켓 리그 스토리2 공략 및 팁 (0) | 2022.04.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