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그오 2부 6.5장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공략 정보 모음(2/2)
제13절"암살 실행/그 후"
진행도 1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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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530/부분만 |
개막 시 보구봉인이 부여되지만 각종 버프나 스타를 쓸 수 있으므로
버스터 카드가 많은 서번트를 중심으로 편성한다.
진행도 2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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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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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나머지는 둘러싼 에너미 등장 |
인연/도로 | 1690/×2 |
장각을 격파하면 전투 종료.
개막 차지 MAX라서 대책하지 않는 경우는 대기 서번트도 제대로 육성한 서번트를 내세울 것.
대량의 타깃 집중이 적에게 부여되므로 전체 보구로 장각의 hp를 깎는다.
이쪽의 카드 선택한 후에 추종자들이 1구 즉사한다.
진행도 3,4
배틀이 없다.
제14절"전면 전쟁·복권계역(전편)"
진행도 1,2,3
배틀이 없다.
진행도 4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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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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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550/부분만 |
마술 정장이 대제 스킬로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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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도 5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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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ve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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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ve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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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570/마석, 피스 |
진행도 6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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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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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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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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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590/×2, 피스계 |
진행도 7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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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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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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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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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이하 생략 |
인연/도로 | 1630/ 없다 |
5턴 내구로 클리어.
개막 시 적 전원이 차지 MAX(단체 공격:방어 불리하고 15000정도의 타격).
대기 에너미도 차지 MAX이니 주의.
타깃 집중으로 차례로 퇴장시키면 편하게 쓰러뜨릴 수 있다.
제15절"전면 전쟁·복권계역(후편)"
진행도 1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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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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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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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ve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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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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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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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690/×2, 모뉴 |
키요히메는 wave 돌입시에 충전 MAX.
도중에서 NP와 기술이 고여 있는 상태로 돌입한다.
브레이크 시 편 전체의 방어 강화 해제가 되어서 회피 등에서는 전체 보구는 막히지 않으므로 주의.
전위가 당했을 때 제대로 싸울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안전.
키요히메 2브레이크에서 전투 종료.
(최종 게이지는 깎은 필요 없음)
진행도 2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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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이후 생략 |
인연/도로 | 1630/ 없다 |
5턴 내구로 클리어.
에너미 즉시 보충형의 퀘스트.
1500구 에너미가 있어 어쨌든 내구한다.
아마 5턴 만에 적 전체의 충전을 MAX로 와서 5턴 안에 서번트 한 마리만 남기면 승리
제16절"웅장한 기사, 왕을 부르다"
진행도 1
배틀이 없다.
진행도 2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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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590/×1 |
NPC는 홈즈 고정.
개막 시 적 전체에 스턴이 부여된다.
진행도 3
배틀이 없다.
제17절"황제는 웃는다"
진행도 1,2,3
배틀이 없다.
진행도 4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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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없음/부분만 |
룰러 모리아티 등장.
진행도 5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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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없음/×1 |
룰러 모리어티가 등장.
모든 스킬을 쓰고 보구를 연속 사용한다.
마술 예장의 기술이 유용하므로 확실히 확인하면서 추진한다.
진행도 6
배틀이 없다.
제18절"여교황, 진작"
진행도 1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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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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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730/×2, 기념비 |
NPC서번트 4기 고정+차 범위 2기.
적 전체에 약체 무효(2회/3T)과 무적(2회/3T)가 부여되고 있으므로
처음에는 무적 관통이 없으면 데미지를 입힐 수 없다.
공격하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벗겨져서 대책은 해도 좋고 안해도 좋다.
홈즈의 보구, 롤랑의 보구에 무적 관통이 붙어 있다.
3턴째에 적 마스터로 인하여 이쪽 단체에 수면이 부여된다.
대기 에너미는 에너미를 격파하면 등장.
진행도 2
배틀이 없다.
제19절"기사들은 화려하게, 혹은 아무도 몰래"
진행도 1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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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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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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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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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670/ 없다 |
7턴 내에 10구 격파하면 클리어
전체 보구를 맞대고 싸우면 편하다.
전체 보구의 아츠 시스템이 추천.
진행도 2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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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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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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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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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670/ 없다 |
7턴 내에 10구 격파하면 클리어이다.
전체 보구를 맞대고 싸우면 편하다.
전체 보구의 아츠 시스템이 추천.
진행도 3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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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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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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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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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690/ 없다 |
6턴 내에 10구 격파하면 클리어이다.
전체 보구를 맞대고 싸우면 편하다.
전체 보구의 아츠 시스템이 추천.
진행도 4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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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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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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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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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730/ 없다 |
6턴 내에 10구 격파하면 클리어
전체 보구를 맞대고 싸우면 편하다.
전체 보구의 아츠 시스템이 추천.
진행도 5
배틀이 없다.
제20절"그러나 복수에는 이르지 않고"
진행도 1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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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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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690/별 4불씨 |
6턴 내에 모두 격파할 필요가 있다.
진행도 2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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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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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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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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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770/ 없다 |
5턴 내에 10구 격파로 클리어.
NPC지크프리트+자체 최대 3기 출격.
시스템에서 보구 연속 사격이 편한데, 지그프리트가 고정이니 주의.
진행도 3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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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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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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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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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790/ 없다 |
5턴 내에 10구 격파로 클리어.
NPC지크프리트+자체 최대 3기 출격.
진행도 4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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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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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790/ 없다 |
NPC의 지크프리트 고정.
1 웨이브에서 전투 종료.
특수 내성이 있기 때문에 타격을 내기 어렵다.
어느 정도 내구할 수 있는 편성 권장.
크림힐트는 통상 스킬로 NP차지를 소지하고 있어 차지 MAX이 아니기 때문에 방심하는 것은 NG.
진행도 5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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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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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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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830/×3, 기념비 |
2브레이크 시 차지 MAX&즉사 보구 사용.
적이 몇번이라도 즉사 보구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 수단을 준비하고 도전한다.
개별 공략 기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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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림 히토전 공략 |
클리어 게시판 |
진행도 6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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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730/×2,×2, 기념비 |
진행도 7,8
배틀이 없다.
제21절"어떤 명탐정의 죽음"
진행도 1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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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없음 |
데미지가 통하지 않는다.
1턴 경과로 클리어가 된다.
진행도 2
배틀이 없다.
진행도 3
wave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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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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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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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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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도로 | 1830/×2,×2 |
브레이크 시에게 부여되는 3턴의 확률 회피가 복잡한 것으로 필중이나 무적 관통을 준비하고 싶다.
2019.12.20 - 페그오 2부 5장 아틀란티스 개막! 공략 정보 모음(앱미2/2)
2019.12.20 - 페그오 2부 5장 아틀란티스 개막! 공략 정보 모음(앱미 1/2)
2022.07.03 - 페그오 2부 6장 아발론 르 페이 공략 정보 모음 대관식
2022.06.30 - 페그오 2부 6장 아발론 르 페이 공략 정보 모음 전반전
2022.07.01 - 페그오 2부 6장 아발론 르 페이 공략 정보 모음 후반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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