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물생활 이야기

예전 커먼 머스크 터틀.. 그리고 수초닷컴 방문기

by KaNonx카논 2015. 5. 1.
반응형

 

 

이번엔 처음 있었던 커먼이 이야기를 잠깐 해보고자 합니다.

 

모 카페 게시글을 친구가 보고 2만원에 받아온 아이인데 꽤 움직임도 적고 밥도 안먹었더랬죠 ㅠ

 

 

게다가 허물을 벗는 중이라는 분양자 말처럼 피부가 하얗게 일어나 있고

 

등딱지에 마저 저런 균열이..

 

하지만 귀여운 아이기는 했습니다.

 

 

 

이제와서 왈가왈부 하기는 싫지만 분양자가 피부병 및 등갑연화증 까지 있다는 것을 숨기고 분양 했다는 건

 

충격이었습니다. 집에와서 딱 10일 만에 숨을 거두어 강가에 묻어주고 온 커먼이..

 

이름도 현무라고 짓고 잘 자라 줄줄 알았는데

 

그 당시에는 너무 마음이 아프더군요..ㅠㅠ

 

지금의 레백이가 뭣보다 잘먹고 건강히 있어주어서 그 상처가 치유되었습니다만

 

부디 현무가 좋은 곳으로 갔기를 빕니다.

 

-

 

 

 

분위기를 바꿔서 대구 대명역 근처 수초닷컴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지하철에 이런 캐릭터가 있다니 같이 가자고 약속한 친구를 기다리다가 찍은 사진

빅히어로의 그 녀석과 닮은 것 같기도..? ㅋㅋ

 

 

아직 앉을 수는 없지만 지하철 내 이런 공간 까지 마련해놓고 센스가 좋은것 같네요^^*

 

대곡역에도 저런 캐릭터 좀 출범시켜 주면 안되나... ㅠㅠ

 

 

대명역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골목길 사이, 꽤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더군요~

 

그런데도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아 놀랐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어항의 전경도 존멋!!

 

 

우파루파 어린이들도 있습니다..!! 기르는 것이 제 꿈이긴 한데 다크면 몬스터가 되어 버린다는 말에.. ㅠㅠ

마리당 만원 하는데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어항.. 늘려버릴까..? ㅋㅋ

 

 

그리고 잘은 안보이지만 가재

 

 

네온테트라

 

 

크기에 놀란 엔젤(?)

 

 

하얀 애들도 너무 귀엽더군요..

 

 

요기는 애플 스네일

 

지금 제 수조의 세마리 보다 건강해 보이는군요..ㅠㅠ ㅋㅋ

 

살짝 추운 날씨에도 밖에 나와있던 거북이 두마리!

 

엄청 커요!!

 

초딩때 길렀던 붉은 귀 거북이를 지금까지 키웠다면 아마 저정도 크기가 되지 않았을까요..

 

갑자기 보고싶네요ㅋㅋㅋ

 

 

마지막, 미키마우스 플래티!

 

정말 꼬리에 미키마우스 모양 점(?) 이있네요 ㅎㅎ 하얗고 귀여운게 참.. 왜 다들 수조를 늘리려 하는지 이해가 갑니다.

 

 

 

 

수조를 수초로만 꾸며 놓으신것도 정말 이쁘더군요.. ㅠㅠ

 

저도 언젠가 저런 수조를 가질 수 있을까나요..?

 

아무튼 이번에 새로 보석거북이를 한 마리 더 입양 하려고 상아쿠아에서 예약도 해놓았구

 

곧 친구녀석이 또 수초닷컴에 들리자고 보챌 시기가 올 것 같습니다^^*

 

오늘 물생활 일기는 여기까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