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마블 퓨처파이트

마블 퓨처 파이트 앤트맨 업데이트!

by KaNonx카논 2015. 7. 10.
반응형

 

 

마블 퓨처 파이트 앤트맨 업데이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업데이트 이후 약 한 달

 

마블 퓨처파이트에 앤트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곧 마블의 앤트맨이 개봉 예정이라는데 영화개봉에 맞춘걸까요?

 

로딩 화면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히어로들로 바뀌었네요

 

 

하.. 스타로드 가면 안쪽에는 존잘 크리스 프랫이 있는거군요ㅋㅋㅋ

 

애석하게도 스타로드는 빌런시즈로 혼돈 토큰 모은 다음 , 생체데이터를 사야해서 이미 반쯤 포기.. ㅠㅠ

 

 

 

음 이번에는 저에게 여러가지로 생소한 캐릭터들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앤트맨과 와스프는 가끔 마블 애니메이션에서 보았지만 옐로우 자켓이나 자이언트 맨, 그리고 레드 헐크는 처음 들어봅니다.

 

레드 헐크..? 헐크를 카와이-하게 딸기잼같은데 담그면 되나?

 

 

레드 헐크의 본명은 새디어스. E. 로스군요

 

헐크의 본명은 브루스 배너였죠, 레드 헐크는 브루스 배너의 아내, 베티의 아버지인 로스 장군이라고 합니다.

 

ㅎㄷㄷ 남편이 헐크고 아빠가 레드 헐크.. 한번 갈등이 일어나면 집안이 풍지박산이 나겠군요

 

 

이번 업데이트의 주역! 앤트맨입니다.

 

본명은 스콧 에드워드 해리스 랭이라네요~ 뭐랄까... 슈트가 가면라이더 같아!! ㅋㅋㅋㅋㅋ

 

가면라이더도 앤트맨도 곤충 모습의 헬멧을 써서 그런걸까요? ㅋㅋ

 

 

그리고 그의 파트너 와스프!

 

애니메이션에서는 정말 요정같이 작게 나와서 살짝 바람만 불어도 날아갈 것 같은 약체로 보이던데..

 

퓨처 파이트 내에선 어떨까요?

 

 

이런 이쪽은 등쪽의 촉수(?)만 보면 닥터 옥토퍼스의 상위호환버전 같군요

 

멋집니다..!!

 

그나저나 이번 남성 영웅 / 빌런은 전부 헬멧이거나 제정신이 아닌 상태라 얼굴을 못보네요 ㅠ

 

 

마지막 유닛은 자이언트 맨!

 

어라...데어데블에서 검은색만 추가한거 아니야...? ㅋㅋㅋㅋㅋ

 

신장이 다양함이라니.. 저도 저런 능력이 있다면 한 190까지 커보고 싶습니다.

 

윗 공기가 그렇게 맑다고 하는데ㅋㅋㅋ

 

 

이번 앤트맨 캐릭터들도 특수 항목의 미션으로 생체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모양입니다.

 

저놈의 MODOK은 제발 안 나왔으면 좋겠는데... 그켬..!! ㅋㅋㅋㅋ

 

 

마지막 소식입니다! 쉴드 개발실이라는 메뉴가 새로 생겼습니다~!

 

반물질 생성기에서 반물질 이란 것을 생산하여 차원상점, 혹은 위에보이는 생체데이터 변환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봅니다.

 

반물질 생성기는 골드와 무기 업데이트 키트로 레벨 업 시킬 수 있습니다.

 

마침 퓨처 파이트가 질려 갈때 즈음 업데이트를 하다니... 넷마블은 약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한 동안은 퓨처 파이트를 잡고있어야 겠군요 ㅠ

 

앞으로 신 캐릭터도 차근차근 얻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