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마블 퓨처파이트

마블 퓨처 파이트 근황 7일 이벤트 및 새로운 코스튬

by KaNonx카논 2015. 7. 7.
반응형

 

 

마블 퓨처 파이트 근황 7일 이벤트 및 새로운 코스튬

 

이것저것 정신없는 카논입니다...

 

생각 없이 어느날 들어가 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마블 퓨파 이벤트를 하는 것이 보이더군요!

 

게다가 벌써 3일이나 지났습니다?!

 

이런.. ㅠㅠ 지난 1 /2 일에는 스파이더맨 생체데이터를 10 줬다던데...

 

 

그래도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욘두는 뽑을 수 있었네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감상 후 영웅들을 보니 감회가 새롭긴 해요 ㅋㅋㅋ

 

그나저나 영화판의 할아버지 욘두는 어디가고 저런 젊은 욘두가..

 

아무튼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그루트 , 욘두, 가모라 그리고 로닌까지 각각의 생체데이터 10개씩을 받았군요

 

나름 혜자이벤트인듯?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외의 히어로 및 빌런들도 차근차근 모이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고스트 라이더도 아블 소속아었군요...

 

연결되는 작품이 없어서인지 신기합니다.

 

닥터 옥토퍼스는 슈트 좀 어떻게 해주면 좋겠네요......;;;;

 

 

워 머신과 팔콘의 새로운 코스튬이 등장했네요!

 

워 머신 - 아이언 패트리어트는 영화 아이언맨에서 보여주던 바로 그 모습인데......

 

팔콘의 올 뉴 캡틴 아메리카는.....음....

 

화려하군요...! ㅋㅋㅋㅋㅋ

 

둘 중 하나 선택하라면 아이언 패트리어트를 선택하겠습니다.

 

음.. 마블 퓨처파이트에 대해서는 새롭게 쓸 근황같은게 워낙에 없어서 힘들긴 하네요 ㅠㅠ

 

매번 같은 던전을 돌며 생체데이터를 모으고 영웅을 강화시키고..

 

일단 헐크의 생체데이터를 딱 10개만 모으면 되기에 죽어라 전투에 난입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만

 

죽어라 또 안나오네요 ㅋㅋㅋ

 

어휴 이놈의 게임...적당히 새로운 게임이 나오면 갈아타야겠습니다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