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기억하나요? 아이칼리의 네이선 크레스Nathan Kress

by KaNonx카논 2015. 8. 23.
반응형

 

 

기억하나요? 아이칼리의 네이선 크레스Nathan Kress

 

예전 닉이 니켈로디언으로 방영될 시절

(호랑이 담배 피는 시절..?)

 

아이칼리ICarly라는 시트콤을 자주 봤었습니다.^^*

 

아이칼리는 2007년 9월 8일부터 2012년 11월 23일까지 니켈로디언에서 방영되었던 시트콤인데요

 

좀 더 자세한 것은 이 쪽 위키 링크에 있습니다!

 

https://ko.wikipedia.org/wiki/%EC%95%84%EC%9D%B4%EC%B9%BC%EB%A6%AC

 

시즌 1에서 이렇게 쪼만쪼한한 애들이 코믹한 연기를 펼치는게 나름 재밌었는데

 

 

 

 

시즌 3가 되자마자 아이들이 이렇게 컸습니다...!!! ㄷㄷㄷㄷ

 

역시 애들의 성장은 무섭군요..

 

왼쪽부터 '샘 퍼켓' 역의 제넷 매커디,'칼리 셰이' 역의 미란다 코스그로브 그리고

'프레디 벤슨' 역의 네이선 크레스입니다.

 

미란다만 한 살 어리고 제넷과 네이선은 92년생... 저랑 동갑이었네요 쿨럭...!!

 

 

사실 아이칼리ICarly는 네이선 크레스를 보려고 본 것에 불과했습니다!!

 

아 물론 스토리도 재미있긴 했어요 ㅋㅋㅋ

 

셋이서 병맛 쇼를 하는 것도 그렇고

 

 

이런식으로 제넷과 네이선이 투닥투닥거리는 것도 볼 만 했죠 ㅋㅋㅋ

 

하.지.만. 저는 절보다는 잿밥에 관심이 더 많았었습니다.

 

 

어릴적 부터 남다른 귀여움과 병맛으로 아이칼리에서 사랑을 듬뿍 받은 네이선 크레스

 

사실 배우로서 3살 부터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는데 아이칼리 외에는 더빙 조금과

인투 더 스톰 이라는 영화에 조연으로 출현 한 것 밖에 없군요.. ㅠ

 

알고 있는 배우 중 흔치 않게 애정하는 배우인데 좀 더 활발한 활동을 해 주었으면 합니다만.. ㅠ

 

네이선 크레스 - 위키

https://ko.wikipedia.org/wiki/%EB%84%A4%EC%9D%B4%EC%84%A0_%ED%81%AC%EB%A0%88%EC%8A%A4

 

 

어릴때는 이렇게 은근 귀염귀염했던 네이선 크레스.

 

그렇다면 그는 지금 마의 16세라는 고비를 넘기고 역변을 면했을까요?

 

 

음음 현재의 모습보다 좀 더 어릴때의 움짤이라 그런지 아직 볼에 젖살이 조금 남아있군요

 

 

좀 더 뒤로 가 봅시다.

 

 

우옷 나름 역변을 면하고 잘 자라지 않았나요?! ㅋㅋㅋ

 

크흡.. 저런 애가 나와 동갑이라니.. 나는 지금까지 무얼하였나..

 

 

수트도 잘 어울리고

 

 

패션 화보도 찍는 우리의 네이선 크레스

 

그런데 그 네이선의 앞길을 가로막는 한 이미지..

 

 

네이선 크레스가 저스틴 비버랑 닮았다는 비교 이미지가 화제입니다....;;;

 

아냐..!!! 달라!! 안 닮았어!!!

 

네이선에 뜨또 묻히지 말라고 ㅠㅠㅠㅠ 제길

 

 

아이칼리 이후 운동 좀 했는지 불뚝불뚝 올라온 팔 그뉵과 저 미소...

 

 

게다가 뜨또와는 다른 저... 저.... 음...호탕한 미소..?

 

뜨또와는 다르다 뜨또와는!!!

 

 

운동 이야기가 나왔으니 말인데...

 

네이선 크레스... 근육질에다가 수염까지 기르니 28살은 되어보입니다..ㄷㄷ

 

크하 하라는 배우 활동은 안 하고 몸만 열심히 키웠나 보네요 ㅋㅋㅋ

 

게다가...

 

 

네이선 크레스 노출! ㅋㅋㅋ

 

이 아니라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도 동참을 한 적이 있네요

 

가슴에 타투인 줄 알았는데 저거, 털이네요.. 무슨 아마존이.... ㅋㅋㅋㅋ

 

역시 어릴때 귀염귀염했던 네이선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상 짐승남만 남았네요ㅠㅠ

 

히야, 다시 말하지만 네이선이 나랑 동갑이라니 인생 참 서글퍼 집니다..

 

 

앞으로 여러 작품에서 볼 수 있기를 마음 속 깊이 바라는 네이선 크레스Nathan Kress 포스팅이었습니다.

 

마블 영화에 조연으로 라도 좀 나왔으면..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