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그의 미소에 빠져듭니다! 제이크 질렌할Jake Gyllenhaal

by KaNonx카논 2015. 9. 24.
반응형

 

 

그의 미소에 빠져듭니다! 제이크 질렌할Jake Gyllenhaal

 

 

휴우! 브로크백 산을 인상깊게 본 후 히스 레저와 이 배우에게 너무나 애정이 가더군요!

 

그 이름도 바로 제이크 질렌할Jake Gyllenhaal~!

 

약간 말(horse)상이지만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말상과는 다르다!!

 

제이컵 벤저민 "제이크" 질렌할(영어: Jacob Benjamin "Jake" Gyllenhaal, 1980년 12월 19일 ~ )은 미국 남자 배우이다. 그는 영화 감독 스티븐 질런홀과 시나리오 작가 나오미 포너 질런홀의 아들로 만 10세의 나이에 연기 경력을 시작했다. 질런홀은 1999년 영화 《옥토버 스카이》로 첫 주연을 맡았고, 주연의 인디 컬트 영화 《도니 다코》(2001년)에서 그의 누나인 배우 매기 질런홀과 공연했다.  2002년에 그는 또 다른 인디 영화《굿 걸》에서 제니퍼 애니스톤과 공연했고, 2004년 그는 지구 한랭화를 다룬 공상 과학 영화 《투모로우》에서 주연을 맡았다.

 

- 위키백과에서

 

흐아아 80년생이면 36이군요! 아직 미혼이라고 합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

 

그런데 지금까지 사귄 연인들을 보면

질런홀은 2002년부터 2004년까지 2년 동안 배우 커스틴 던스트와 연인

이후 2007년 영화 렌디션》을 통해 만난 배우 리즈 위더스푼와 연인

2010년 10월 9살 연하의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와 짧은 만남을 가지고

 

 그는 2013년 7월부터 12월까지 모델 앨리사 밀러와 데이트 하였다.

그 테일러 스위프트와도 사귀었던 적이 있군요..! 능력자 아재는 역시 대단합니다.

 

제이크 질렌할 - 위키백과

https://ko.wikipedia.org/wiki/%EC%A0%9C%EC%9D%B4%ED%81%AC_%EC%A7%88%EB%9F%B0%ED%99%80

 

제이크 질렌할 - 나무위키

https://namu.wiki/w/%EC%A0%9C%EC%9D%B4%ED%81%AC%20%EC%A7%88%EB%A0%8C%ED%95%A0

 

 

ㅋㅋㅋ 브로크 백 마운틴에서 잭 트위스트의 이미지가 강하게 남아있다 보니 계속 착각을 하게되네요

 

아 참고로 제이크 질렌할 본인은 브로크백 마운틴 이야기를 하는걸 싫어한다고 합니다.ㅋㅋㅋ

 

생존 전문가 베어 그릴스와 함께 찍은 프로그램이 깨알같이 있네요!

 

어째서 제이크 질렌할 x 베어 그릴스지?

 

ㅋㅋㅋㅋㅋ 베어 그릴스의 브로크 백.. 하는 소리만 해도 질리는 질렌할 귀요미..!

 

그래도 브로크백 에서 부부역할을 맡은 앤 해서웨이와는 한 번 더 함께 작품도 찍고 사이가 좋아보입니다 ㅋㅋ

저런걸 볼때마다 히스 레저가 살아있다면 어땠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부터는 제이크 질렌할의 이미지를 방출..!

그의 매력적인 모습에 한 번 빠져 볼까요?

 

 

역시 남자는 수트빨..!!

 

 

 

저는 이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크하.. 매력덩어리 미소 ㅠㅠ

 

 

 

 

 

 

 

 

 

 

 

여기서부터는 잠깐 엄빠주의..!

 

 

 

 

 

브로크 백 마운틴에서의 움짤도 분위기 있고

 

 

더 털털한 모습도 마음에 들어요^^*

 

 

 

 

 

어.. 저 표정은 심슨에서 많이 보던 표정인데 완전 익살 돋네요 ㅋㅋㅋ

 

저래도 멋있다는게 문제요... ㅋㅋㅋ

 

 

 

 

또 한번 앤 해서웨이와의 열연

 

하아 앤 해서웨이도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데 참 훈남훈녀가 함께 있으니 마음이 절로 정화되네요

 

제이크 질렌할의 다른 영화 나이트 크롤러를 감상할까 생각중인데

 

다른 영화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매우 기대가 됩니다^^*

 

앤 해서웨이와의 러브&드럭스 (Love & other drugs) 예고편 보면서 제이크 질렌할 포스팅 마칩니다!

 

존잘 질렌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