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응팔의 올라프 선우! 고경표는 경표경표합니다.

by KaNonx카논 2015. 12. 23.
반응형

 

 

응팔의 올라프 선우! 고경표는 경표경표합니다.

 

 

응팔의 보검이를 포스팅했다면 이번에는 보라의 사랑스러운 연하 연인 선우 / 고경표를 이야기 할 차례겠죠!

 

사실 고경표는 무서운 이야기2라는 공포영화에서의 노출(///)신으로 처음 알았는데요

 

그 때 맡은 배역 이름이 고병신..;;; ㄷㄷㄷ

 

학생들한테 괴롭힘 받는 불쌍한 선생님으로 나와서 인상 깊었습니다.

 

 

게다가 무한도전 - 무도 큰잔치에서도 게스트로 출현해서 나름 눈이 즐거웠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흠.. 하지만 무도 때랑 현재, 응팔때를 비교해서 살이 더 통통하게 오른 것 같은 느낌이..

 

선우 배역을 맡는다고 더 찌운거겠지요?

 

그럴거야.. 분명히 그럴거야

 

 

 

 

 

 

이름 고경표(高庚杓)
출생 1990년 6월 11일, 서울특별시[1]
학력 인천석정초등학교
인천남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과
신체 185cm, 70kg, O형
소속사 필름있수다

 

다행히(?) 이쪽은 형이군요

 

박보검이 우유향이 난다면 고경표는 뭔가 바나나우유같은 친숙한 느낌이 든다고 해야한달까요~

 

보면 볼수록 정감있는 미소에 빠져드는 매력이 있어요!

 

그럼 이번에도 어김없이 고경표 짤 방출!

 

 

 

 

 

 

 

 

감자별에서 노민혁 역을 맡았을때의 짤인가 봅니다.

 

수출까지 되다니 ㄷㄷㄷ

 

 

 

보검이와 함께 셀카 타임

 

 

응팔의 보라 / 택이와 함께

 

세 사람 다 빛이 나네요 ㄷㄷ

 

 

 

 

보라 / 선우 하면 응팔에서의 키스신이죠!

 

고경표의 키스 실력..ㄷㄷ

 

 

 

 

 

게다가 보라만이 아닌 임시완과의 입술박치기도 마다하지 않는 멋진(?) 배우!!

ㅋㅋㅋㅋㅋ

 

관련 핫 검색어

 

고경표 임시완 키스 키스신 ㄷㄷㄷ

 

 

 

그리고 고대하던 고경표 복근...! 은 없네요 ㅋㅋㅋㅋㅋ

 

하얀게 역시 올라프가 맞긴 한가봅니다.

 

 

확인 사살 고경표 뱃살!

 

엄청 하얗긴 하얗네요

 

 

아니 근데 이 짤은 슈퍼주니어의 시원인 줄 알았는데

 

고경표였군요 ㅋㅋㅋ 

 

ㅋㅋㅋㅋ 짜증나게 캡쳐 당해서 이런 굴욕을 당하다니.. 지못미 ㅠㅠ

 

 

 

 

 

마지막은 보검이와 경표를 보고 두근두근한 마음을 메소드연기로 표현해 준 덕선이를 보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덕선이도 덕선덕선하구먼!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