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스타 이야기

쌍문동 5총사 중 하나 도룡뇽 이동휘!

by KaNonx카논 2016. 1. 13.
반응형

 

 

쌍문동 5총사 중 하나 도룡뇽 이동휘!

 

어남류, 어남택을 이은 기호 3번 어남휘!

 

도롱뇽 류동룡역의 이동휘입니다!

 

최종회가 가까워지는 시점에서 진짜 덕선이 남편이 동룡이면

 

덕선이가 여기 간봤다가 저기 간봤다가 하는 아주 못된 여자가 될 것 같아 겁니기는 합니다만,

 

 

막 덕선이와 춤도 추고 까불까불거리는 것도 모자라서 이런 스킨십까지 하는데 

 

최종화까지 긴장의 끈은 놓아서는 안됩니다 ㅋㅋㅋ

 

 

그래도.. 역시 남편은 보검보검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빵끗)

 

 

 

이름 이동휘
출생 1985년 7월 22일
신체 179cm, 68kg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데뷔 남쪽으로 튀어

 

영화 남쪽으로 튀어로 데뷔했다.

 2015년 응답하라 1988의 류동룡 역할을 맡으면서 인기 폭발.

 

사실, 여러 영화에서도 비중있는 조연으로 존재감을 알렸었다.

최승현, 신세경 주연의 타짜2에서 짜리 역할,

천만 관객의 흥행을 주도한 베테랑(영화)에 조연으로 조태오의 따까리 역할,

 한효주 주연의 뷰티 인사이드에서 주인공 우진의 친구인 한상백 역할 등이 가장 유명하다.

 

은근히 여기저기에서 많이 등장했군요! 근데 거의 딱가리(?) ㅋㅋㅋ

아무튼 볼수록 매력있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약방의 감초같은 느낌?!

 

나무위키 - 이동휘

 

https://namu.wiki/w/%EC%9D%B4%EB%8F%99%ED%9C%98(%EB%B0%B0%EC%9A%B0)

 

 

어느 듀오의 탁모씨를 닮았다는 평이 있습니다.

 

조금 닮긴 했지만 동휘씨 쪽이 더 매력있지요 ㅋㅋㅋ

(비교불가)

 

여기서 동휘 .. 형님 짤방을 한 번 풀어볼까합니다!

 

 

류. 동. 료이~

 

 

(흘낏)

 

 

먹방해도 잘 할 것같은 도룡뇽

 

 

응답하라 1988 14회 현실웃음 터짐! 이동휘 진짜 울어요..

 

개인적으로 최고의 연기라고 생각하는 응팔 극중의 부분 ㅋㅋㅋ

진짜 울엌ㅋㅋㅋㅋ

 

 

...정작 자기는 솔로아니면서....ㅜㅜㅜ

 

 

뷰티 인사이드에서의 이동휘! 이쪽도 느낌있군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 사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아니... 이럴수가.. 역시 사람은 옷이랑 조명.. 그리고 원판이 가장 중요하구나 하고

 

 

 

그러고보니 요즘 cf에서도 여기저기 보이는군요

 

친숙한 동네 형 같았는데 여기서는 능력있는 직장인 같아보입니다.

 

 

이동휘 ♡ 정호연

 

지금은 정호연이라는 모델과 러브러브 중이라고 합니다...

 

부럽다 패셔니스타 커플...!!

 

 

 

 

어..어떻게 마무리 하지..

 

그렇담 이번엔 류준열의 숨막히는(?) 뒷 등빨로 마무리!

 

복근을 보자... 복근을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