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1.7.1. 7월의 첫째날에 쓰는 잡담~!

by KaNonx카논 2011. 7. 1.
반응형


- 시간은 흘러흘러 어느덧 7월..!! 이때까지 와서 아무것도 한 게 없다는게 아쉬울 따름ㅠㅜ 말로만 아르바이트지 구할 생각은 안들고 공부도 안하고~~ 아아 자포자기 상태입니다..ㅠ

 


- 아아 '아노하나' 가 끝났다길래 멘마를 그려보려 했다가.. 참패했습니다.. ㅠㅠㅠ 남캐에 너무 익숙해저 버린 탓에 골격이 제대로 안잡혀,.. 어린애 체형은 더욱더..!! 큰일인데..

그래서 일단 서브 책갈피로 또 다시 시마군을.. 다음엔 스카이 하이나 류지 아니면 린군을 SD화 해버릴까..




- '흑집사' 11권, 예전 리뷰로도 적었었지만 '피닉스!!!!' 진짜 뿜어버렸다.. 봇짱 이미지 완전 망가졌다 ㅋㅋㅋㅋㅋ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바스찬은 물론이고 엘리자베스에다 스네이크까지 저런 꼴을 당하게 하다니... 토보소 야나님 한 건 해내셨습니다..!! 

  
Image by.pixiv-1323493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