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1.7.10. 더위에 지쳐 씁니다... 잡담.. 이랄까 그림을 모아봅니다..

by KaNonx카논 2011. 7. 10.
반응형

 

 

- 이야.. 아무리 장마라지만 컴퓨터 앞에서 채색작업은 너무나 덥습니다;; ㅠㅠ
랄까.. 그리기는 하지만 채색하는 것도 극소수라..ㅋㅋ

크흠.. 일단 그려본 스카이 하이.. 모작이긴한데요.. ㅠㅠ 전체적으로 조금 삐뚤게 그려진게 아쉬움..
머리에 신경써봤지만, 딱히 티는 안나네요 ㅋㅋ


아무튼 스카이 하이 - 키스상 너무 좋습니다~ 코텟쨩 다음으로 말이죠 ㅋㅋ



- 아자젤상 입니다. 안 닮았더라도 그렇게 우기렵니다..ㅠㅜㅠ ㅋㅋ
책갈피가 필요해..!! 같은 충동을 느끼고 그려본 아자젤씨의 결계 풀린 버전.. 애니에선 안나와서 아쉬웠죠..



- 도쿠가와 군..!! 그런데 우비입고있는 걸로 밖에 안보이는 군요..ㅠㅜ 슬픕니다..
그저 표정연습을 위해 그려본 도쿠가와군이었습니다만.. 프로필 이미지로나 쓸까봐요.. ㅋㅋ




- 이렇게 많은 인원을 한 그림에 그린건 처음입니다.ㅋㅋ
저로선 꽤나 역사적인(?) 작품입니다만, 모델은 전부 저의 해피아이돌 멤버들이 해 주었습니다.^*

전부터 이런 그림을 꼭 한번 그려보고 싶었어요 ㅋㅋ 모두가 한마음으로 ~~ 멋지지 않나요 ~ ^*
....네 안 멋지군요..ㅜㅡ



- 시마군을 그려보았습니다~~ ㅋㅋ 랄까 시마군이 앞에 두르고있는 승복..? 인가 그걸 그리는데는
꽤나 어려웠다는 기억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