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47~8 월급 전 휴일이니까, 조용히

by KaNonx카논 2016. 5. 31.
반응형

 

일본 워홀 D+47~8 월급 전 휴일이니까, 조용히

 

휴일입니다. 아무것도 할게 없습니다.

 

집에서 조용히 낮잠이나 자고 셀카 삼매경에 빠져 있습니다 ㅋㅋ

 

솔직히 돈은 어느 정도 남아있긴 하지만, 귀차니즘도 엄청나게 생겨서

 

밖에 나가서 숨쉬는 것도 귀찮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먹고는 살아야하니 마트에나 설렁설렁 나갑니다.

 

 

으아닛 이것은 에뛰드 하우스?

 

오기쿠보에 이런 핑크핑크한 집이 있다니?! ㅋㅋ

 

마치 입장하면 어서오세요 공주님하고 말해 줄 것 같은 건물이네요!

 

마음에 들었지만 관리 부실로 녹이 슨 건 감점..!

 

 

휴일을 너무 늘어지게 보내어서 사진을 찍은 것도 없네요 ㅠㅠ

 

이번 휴일은 집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정주행한 후에 절대 가련 칠드런도 정주행 했슴다!

 

헉.. 올마이트 감동이에요 감동!!

 

식사에 관해서는 슬슬 친구와의 의견 조율이 필요할 것 같고,

 

월요일에는 드디어 첫 야칭을 내러 신주쿠 레오팔레스에 가야합니다!

 

6.3에다가 관리비 4천엔 + 소비세 해서 6.8만엔 나오는 것 같은데.. 흐으으

 

그래도 반띵하고 있으니, 그럭저럭 살만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