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161~3 일본 실버위크는 이제 시작?!

by KaNonx카논 2016. 9. 23.
반응형

 

일본 워홀 D+161~3 일본 실버위크는 이제 시작?!

 

골든위크의 다음은 일본의 실버위크라구요!?

 

사실 회사가 빨간날이 아니라면 쉬지 않아서 그다지 위크인지는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만,

 

월요일에 이어 목요일까지 쉬니까 편하긴 편하네요

 

늘어져서 슬라임이 되어버릴 것 같습니다 ㅋㅋ

 

수요일! 어쩐지 찍은 사진이 점심때 오랜만에 먹은 370엔 도시락 밖에 없습니다.

 

에비후라이는 사랑이죠!

 

 

목요일, 오지게도 비가 오는 휴일입니다.

 

밥먹으로 빼고는 밖엘 나오지 않고 집에서 동면수준으로 잠을 잤습니다.

 

석산화가 이쁘게 피었군요 in 오기쿠보

 

그러고보니 실제로 석산화를 보는건 처음인가?

 

 

저녁은 교자만두에서 한 끼 해결~!

 

토마토가 들어간 챠항과 교자만두!

 

음음, 토마토가 들어가서 그런지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9월 셋째주의 마지막날!

 

상쾌하게 햄 롤 빵을 먹으면서 시작하는 평범한 아침

 

 

점심때는 편의점 직원이 핫도그가 아닌 소시지를 갖다줘서 상당히 기분이 안 좋았었습니다 ㅠ

 

짜고 맛없어..!! ㅠㅠ

 

게다가 면을 먹어서 배도 안차... ㅠㅠ ㅋㅋㅋㅋ

 

 

퇴근하니 역시 비가 오네요...  ㅠㅠ

 

구름에 스카이트리가 거의 다 가려버렸습니다 ㅋㅋ

 

오늘도 살짝 우울우울 탔는데, 기분전환 삼아서 아키바나 가려고 합니다!

 

 

...어라 아키하바라 역 바로 앞에 성인 숍이 있었네요... ㄷㄷ

 

뭐 7층까지 있다니까

 

심심하니까, 한 번 둘러보기라도 하지요 ㅋㅋㅋ

 

 

띠용!!

 

일본에서는 러브젤도 이렇게 희한한 디자인으로 나오나보네요 ㅋㅋㅋㅋ

 

포이즌이라니.. 이건 뭔가 재미있어서 사고싶다!

 

..물론 쓸 일은 없습니다만...

 

 

이어서 라디오회관으로 진격!

 

사고싶은 건 많았는데 이놈의 돈은 언제나 없네요 ㅠㅠ 에휴

 

그 와중에 쵸파 일러스트 넘나 맘에 드는 것!

 

 

금요일이 끝나면 또 토요일, 일요일이 옵니다.

 

하아... 가난뱅이로서의 마지막 휴일 어떻게 보내야 할 지 막막하기만하군요 ㅠ

 

 

막짤은 라디오회관 5층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코너에서 발견한

 

제이크 스냅백을 쓰고 한 컷!!

 

햐... 4천엔이지만 갖.고.싶.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