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176 긴시쵸 맛집 탐방 2번째 ~ 김치 라멘

by KaNonx카논 2016. 10. 9.
반응형

 

일본 워홀 D+176 긴시쵸 맛집 탐방 2번째 ~ 김치 라멘

 

태풍이 지나간 후의 맑게 개인 하늘입니다.

 

그다지도 비가 오던데.. 참 거짓말같이 맑아졌네요

 

그리고, 이제 진짜 가을이 왔나봅니다.

 

 

도시락 반찬은 개구리... 가 아니라 가라아게!

 

점심에 반찬 확인하는게 나름의 기쁨이 되었습니다~

 

 

저녁에는 말입니다.

 

마츠야에도 스키야에도 질려서는 맛난걸 찾으러 긴시쵸를 해메었습니다.

 

띠용! 긴시쵸에도 규카츠가 있군요!

 

오늘 저녁은 1,200엔짜리 규카츠다! 하고 가게로 들어갔습니다만,

 

....이게 웬일인지 가게 내부의 메뉴에는 규카츠가 없더군요..ㄷㄷㄷ

 

..주인 왈, 규카츠 가게는 2층이라더군요 ㅋㅋㅋ

 

 

아.. 그렇구나.. 가게를 잘못 들어왔구나

 

그냥 나가기도 뭐해서 그냥 김치 라멘으로 저녁을 때우기로 결정했습니다 ㅋㅋ

 

요리 할 때 점장이랑 직원이 '얘네들 가게 잘못 찾아왔대 ㅋㅋㅋ' 하는 소리가 들리더군요

 

쪽팔...

 

음.. 그래도 의외로 라멘이 맛있었습니다!

 

돼지육수지만 매콤한 양념때문에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깊은 맛이 났습니다~

 

마지막 즈음에 가서는 역시 살~짝 느끼하긴 했지만 별점 4.5입니다.

 

 

아, 집에오니 예쩐부터 찜 해 둔 2천엔 짜리 운동복이 와 있네요!

 

..근데 이제 가을이라 운동복이 너무 얇습니다. 하

 

맘먹고 운동하려했디만 이제 날씨가 안 따라주는 함정 안타깝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