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화원 맛집, 코다리 정식을 먹으러 가자! - 아름 바다

by KaNonx카논 2017. 8. 6.
반응형

 

화원 맛집, 코다리 정식을 먹으러 가자! - 아름 바다

 

헐.. 체감온도가 39도를 찍어버리는 말도 안되는 여름날입니다.

 

점점 지구가 미쳐가는지 대구가 미쳐가는지 알 수 가 없군요 ㅠㅠ

 

밥 맛도 없고 더워서 냉면이나 먹으러 갈랬디만

 

또 냉면집에는 사람도 미어터지고 차 세울데도 없어서 포기하고

 

대원 고등학교 옆의 아름 바다라는 곳에 왔습니다.

 

물고기를 안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일단 코다리 정식이 싸니까 한 번 맛보자는 느낌으로 왔습죠 ㅋㅋ

 

 

1인당 7처언원에 이만큼의 쯔께다시(?)와 메인메뉴인 코다리가 나왔슴다.

 

훈제 돼지고기에 묵은지를 올려 먹는 것도 괜찮았고

 

순두부도 맛이 좋았습니다.

 

물론 제가 제일 많이 먹은건 샐러드.. ㅋㅋㅋ

 

 

그리고 메인인 코다리입니다.

 

양념된 콩나물에 뒤덮혀서 어딜 공략해야 좋을지 잘 모를땐

 

한 번 뒤집어 보셔요

 

 

워낙에 생 생선(?) 말고는 안 먹는 지라

 

구운 생선, 찐 생선, 국에 들어간 생선 같은경우 평소엔 거들떠 보지도 않습니다만,

 

요긴 별로 매콤하지도 않아서 그럭저럭 먹을만 하더군요

 

그런데 오히려 덜 매워서 후반부에는 좀 느끼한 감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전체적으로 괜찮아서 별 3개!

 

 

그리고 나서 바로 집으로 가면 쪄 죽을게 분명하니 하나로 마트에 가서

 

간식거리도 사고 구경 !!

 

그 와중에 천 칠백만원 짜리 대형 드론 발견... ㅎㄷㄷㄷㅎ

 

저정도면 어린애 하나 정도는 들고 날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보다 이런것도 요즘 파는구나 농협... 대단하다..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