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대구 동성로 맛집, 청춘스테끼에서 캐비지 롤, 스파게티 흡입!

by KaNonx카논 2017. 10. 1.
반응형

 

대구 동성로 맛집, 청춘스테끼에서 캐비지 롤, 스파게티 흡입!

 

오늘 제가 찾아간 맛집은요~!

 

대구 동성로에 있는 청춘스테끼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보이더라구요

 

예전에 사촌동생과 갔었던 홍대개미 바로 옆집이었습니다 ㅋㅋ

 

 

음음, 그러고보니 저희는 청춘스테끼의 간판메뉴가 아니라

 

각각 크림 캐비지 롤과 미트 쏘든 스파게티를 먹었네요 ㅋㅋㅋ

 

 

아 그리고

 

현재 오픈 이벤트로 다트 플레이 후

 

일정 점수가 되면 위와같은 서비스를 준다고 합니다! ㅋㅋ

 

물론 저희도 해봤지만, 안타깝게도 마늘빵 근처에 살짝 간 정도였지요 ㅋㅋㅋ

 

777점의 잭 다네엘 허니가 상당히 끌리긴 합니다 ㅠㅠ

 

 

청춘스테끼에서 바라본 시내의 저녁하늘입니다.

 

아래는 역시사람이 많아서 떠들썩하더군요

 

맞은편에는 루프탑 카페가 있다고 들었는데,

 

야경은 정말 멋있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청춘스테끼의 안쪽입니다.

 

인테리어가 딱 제스타일이긴했어요~

 

나중에 한 번 더 간다면 위쪽에 앉아보고 싶네요 ㅎㅎ

 

 

드디어 나온 롤 캐비지!!

 

크림이 상당히 고소하고 맛나보입니다! ㅠㅠ

 

안쪽에 있는 고기는 의외로 엄청나게 담백하고 부드러웠어요!

 

 

친구가 너무 배가고픈 나머지 반숙계란을 500원 추가하고 더 시켰는데,

 

서비스로 계란 하나 주시는 클라스 ㅠㅠ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시킨 미트 쏘든 스파게티 등장..

 

흐아아아아앙

 

역시 치즈가 장난이 아니군요ㅠㅠㅠ

 

치즈 이즈 러브입니다.

 

게다가 테이블 마다 파마산 치즈가 놓여져 있어서 부담없이 뿌려 먹기좋았다는게

 

저는 정말로 행복하였답니다 ㅋ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청춘스테끼에서 밥 한끼 맛나게 먹고

 

야식으로는 대구역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야시장 포장마차가 몇 대 서있어서

 

큐브 스테이크를 또 흡입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

 

하, 역시 고기 또한 사랑이로군요

 

이 세상엔 사랑할것이 넘쳐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