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대구 동성로 맛집, 멕시코가 땡기면, 블랙 타코 앤 그릴!

by KaNonx카논 2017. 10. 8.
반응형

 

대구 동성로 맛집, 멕시코가 땡기면, 블랙 타코 앤 그릴!

 

연휴가 끝나게되어서 너무나 슬픈 카논입니다.

 

모두 월요병이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아, 맞다 우리 회사만 월요일부터 출근이지..? 난 아마 안될거여 ㅠㅠㅠ

 

연휴를 그래도 기분 좋게 마무리 하기 위해서 시내의 멕시코 음식점으로 갔습니다!

 

멕시코.. 타코라면 서울에 갔을때 한 번 먹어봤는데

 

한 입 먹을 때 마다 흐르더군요 .. 타코마저 거부하는 나..

 

 

동성로의 블랙타코 앤 그릴입니다!

 

뭔가 내부도 분위기도 상당히 이국적인 느낌이었어요

 

게다가 조명이 어두컴컴해서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ㅋㅋ

 

 

알코올로 한 번 목도 적셔줘야죠!

 

블루베리맛 템트는 사랑입니다!

 

게다가 얼음 잔까지 줘서 마지막까지 시원시원해요 ㅎㅎㅎㅎ

 

 

음, 맛있는거 먹으러 와서 기분 좋은데

 

친구가 인형뽑기에서 딴 선물 줘서 기분 더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15주년 에디션 버전 상디네요!

 

예에전에 코엔지에서 본적이 있던가 없던가 가물가물하긴한데

 

역시 트라팔가 로우 다음은 상디죠 ^^*

 

 

음식이 나오기 전 또띠아가 먼저 나왔습니다.

 

게다가 다채로운 소스와 함께요~!!

 

하얀건 요거트 소스에 카레 색의 소스는.. 잘 기억이 안나고

 

맨 오른쪽 소스가 제일 맛있었던 것만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ㅋ

 

아, 또띠아는 다 먹고 한 번 더 무료 리필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저희가 시킨 그랑데 파이타!!

 

안심, 그릴드 치킨, 스파이스 포크, 허브 쉬림프에

 

구운 양파가 무지막지하게 있는 그랑데 파이타(35.0)를 먹었습니다.

 

맛있으니까 두 번 말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또띠아를 돗자리 깔 듯 깔아주고 재료를 하나하나 얹고

 

마음에 드는 소스를 뿌려서 돌돌 말아먹어주면 됩니다.

 

멕시코 식 쌈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

 

아삭아삭 양파가 씹히는 느낌도 좋고 고기도 새우도 맛있었습니다 ^^*

 

가끔 새우 꼬다리가 입천장을 찔러서 따끔하기는 했지만요 ㅋㅋㅋㅋㅋ

 

두명 파티로 그랑데 파이타 무사히 클리어 성 to the 공~!!

 

블랙 타코 앤 그릴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별점 4.5점!!

 

 

요 아래는 월욜날 친구와 킹스맨2 - 골든 서클을 보고 난 후에 먹은 첫 끼(...)

 

전에 갔던 성서 고기 뷔페 미투에서 찍은검다.

 

2017/01/10 - 성서공단,이곡 근처 고기 뷔페 미투 'meatoo'

 

역시 고기는 사랑이긴 하지만, 저는 뷔페에 가면 역시 본전 뽑기는 힘들군요 ㅠㅠㅠ

 

미투에서 당일 먹은 영수증을 가지고 가면

 

바로 옆 이곡 엔제리너스에서 아메리카노 1+1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티라미수까지... 완전 디저트는 사랑입니다 ㅠㅠ

 

요즘 갑자기 이쁜 디저트 먹을 일이 많아지네요

 

앞으로도 제발 많이 많이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갔으면 좋겠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