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대구 동성로 술집, 달빛마녀에서 칵테일로 적시자!

by KaNonx카논 2017. 12. 11.
반응형

 

대구 동성로 술집, 달빛마녀에서 칵테일로 적시자!

 

한 잔 오랜만에 하러가면 어디??

 

예전부터 소문이 자자했던 분위기 짱짱의 동성로 달빛마녀에 갔습니다!

 

4시부터 영업 시작이라는데, 4시 반이 되어도 문을 안 열길래 그냥 다른데 갈랬더니

 

문을 닫아놓고 기다리시더라구요...허허허허

 

한 번 안 밀어봤으면 다른데 갈뻔..

 

아무튼, 진짜 입구부터 벚꽃에다가 안쪽은 저러니.. 정말 분위기 깡패 인정합니다.

 

 

그럼그럼 이제 무슨메뉴를 시킬까 한번 볼까요

 

라고보니 세트메뉴 반달 이란게 15,000원이라고 떡 하니 있군요~!

 

무슨 훈제 삼겹살과 열대과일 등등이 있는 것 같은데 한번 요거 먹어 보겠습니다.

 

 

벽에도 요렇게 누가 그림을 그려놨네요

 

마치 구루구루의 코코리가 생각나는 캐릭터입니다 ㅎㅎ

 

 

여기저기 사진찍고 와와- 거리는 도중에 나온 청포도 칵테일!

 

이야 조명이 좋으니 찍히는 것도 이쁘게 찍히는군요 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달빛마녀의 반달세트!

 

우와앙~~ 게살 샐러드에다가 훈제 삼겹살에다가

 

마녀 손가락(?)에다가 눈깔까지.. 상당히 다채로운 음식들이 등장했군요 ㅎㅎㅎ

 

 

게다가 달빛마녀에서 만드는 소스는 머스터드 말고는 전부 수제로 만든다고해요~

 

잇님들! 가시면 만족할 맛 인정? 어 인정? 동의하는 각입니다 ㅎㅎ

 

 

그냥 볼때는 아 그냥 눈알을 잘 표현했구나 인데,

 

눈알이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좀 느낌이 색다르긴 합니다.

 

상큼한 눈알이라 더욱 색다르죠 ㅋㅋㅋ

 

 

가게에 들어오고나서 한 30여분이 지났을까

 

가게 여기저기에 촛불을 켜 주시는 분주한 종업원의 손길...

 

이야... 참 이쁘네요 ㅠㅠ

 

 

아, 먹느라 정신이 없긴 했는데,

 

이렇게 입구에는 가면이나 여러가지 분장 기구가 있어서

 

친구들끼리 술취해서 놀기 딱 좋겠다 싶었습니다 ㅋㅋㅋ

 

셀카봉도 빌려주는 센스!

 

 

그리고 가게 자체가 꽤 넓어서 저희가 있던 반대쪽은

 

또 요런 할로윈 느낌이었습니다 ㅎㅎㅎ

 

이야, 이번 할로윈에 상당히 핫플레이스였겠어요~!

 

물론 저는 사람이 너무 많은 걸 싫어하긴 합니다만..ㅋㅋ

 

아무튼, 또 새로운 맛집 리스트가 갱신되니 행복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