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

그림자 세계에서, 다크 스워드Dark Sword 그런데..

by KaNonx카논 2017. 12. 17.
반응형

 

그림자 세계에서, 다크 스워드Dark Sword 그런데..

 

다크 스워드!

 

타이틀 화면 하나는 완전 간지 오지고 지립니다.

 

 

튜토리얼,

 

와 체력 9999..... 에다가 장비 보소..

 

무슨 여기도 악마잡으러 오신 분이 계시나....

 

하지만, 우리는 나중에 이 주인공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잘~ 알고 있지요

 

그보다 눈에 띄는건 자동전투와 자동 스킬이 있다는 거군요

 

게다가 스킬써보니 쿨타임이 겁나 깁니다.

 

 

이것보소.. 드래곤 잡다가 브레스 맞고 사요나라 당해서 언데드로 환생한 모양입니다..

 

아주 복잡한(?) 스토리군요 음음..

 

 

ㅋㅋㅋㅋㅋㅋㅋ 뭐 게임 시작하자마자 광고

 

진짜 웃대에서 본 아래의 최신 게임 근황 만화랑 아주 똑같네욬ㅋㅋㅋㅋ

 

이쯤되어서 한 번 보고 가겠습니다.

 

 

출처 - 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pds&number=728233

 

ㅋㅋㅋㅋㅋ 손나 이건줄 알았네욬ㅋㅋㅋㅋㅋ

 

하, 강한 중니공이 끝판왕하고 싸우다가 저주 걸려서 초기상태로 된 스토리 라인...

 

야 이 만화 한 번 보고 게임 다 했다 다했어! ㅋㅋㅋ

 

 

음, 참 주인공 멋있게 보이긴 하는데, 특별히 제가 원하는 아기자기함이 빠지고

 

컬렉팅 요소도 빠져서 요 게임도 그렇게 오래는 못잡고 있겠네요.. 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