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일일 별자리 운세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자자리의 성격

by KaNonx카논 2021. 3. 7.
반응형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자자리의 성격

 

사자 자리(사자 자리) 하면 가장 특징은 왕 다움거나, 화려하고 화려하고 큰 존재는 이미지가 있지요.이렇게 별자리에 짙게 개성이 있는 표의 얼굴 뒤의 얼굴 가지고 태어난 연애관이나, 바로 반복하는 상투적인 행동 패턴 등 의외로 재미 있는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혈액형이 A형의 사람은 왠지 성실하고, B형의 사람은 자유로운 사람이 많을지도,,,과 같은 이미지로 파악하고 보세요.

당신 자신이 태어난 별자리의 개성을 알면 장점/단점을 이해 할 수 있으니까 자신에게 맞는 좋은 면을 점점 뻗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트너의 별자리의 개성을 알아 두면 잔실 수가 없어지죠.상대의 장점/단점/개성을 이해하는 것으로, 분명 지금보다 더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자 자리(사자 자리)씨의 성격과 연애, 행동 패턴뿐만 아니라, 사자좌 씨와 잘 교제하는 요령과 2021년의 사자 자리의 운세, 사자좌 씨가 알았으면 한다 운을 올리는 방법과 조심했으면 하는 일 등을 전합니다.

 

일단은 사자 자리(사자 자리)의 기본 성격이나 연애 경향, 그리고 행동 패턴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사자 자리 태생:7월 23일~8월 22일
사자 자리의 기본 성격
사자좌 씨는 손짓 발짓을 섞어 큰소리로 떠드는, 좋치도 나쁘지도 두드러진 사람입니다.사람에게 존경 받고 싶어 칭찬하고 싶다는 의식이 강하고 싶어 하는 말에 약한 박수 갈채를 더없이 선호합니다.

자신이 고른 길을 치닫는 이상 주의자로 명예를 존중하고 자존심이 높고 항상 자신을 이상에 근접하려 애써노력가입니다.

또 일은 부지런하고 수완이 있어서, 주위의 협조를 얻을 수 있는 타이밍이 맞으면 대성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사자 자리의 연애감
밝고 화려하고 정열적이고 드라마틱하게 될 주위가 주목하게 교제를 하고 싶습니다.열정이 나는 채 상대를 자신의 페이스에 말려들게 갑니다.

사랑을 하면 독점욕 승부욕이 불어나고 자신이 사랑하는 만큼 상대도 그것을 찾고, 이기적이고 일방적인 태도를 취하는 경향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스스럽 진지해사람, 형식적인 융통성이 없는 고지식한 사람은 사자 자리의 사람에게는에 별로 선호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사자 자리의 행동 패턴
사자좌 씨는 자유 분방하고 굉장한 행동으로 외를 압도합니다.항상 자신감을 갖고 행동하고 있어서, 거기서 자연과 사람이 모여들고 있으며, 사자좌를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가 형성되기도 많이 있습니다.

어쨌든 화려한 걸 좋아해별자리이므로 주위도 보고 있어 꼭 질리지 않을텐데요?

 

사자 자리에 말과 싫어하는 말
울리는 말: 기댈 수 있고 역시 떳떳하지, 대담
싫어하는 말:혹시 겁쟁이?생각하고 행동하고 눈치도 아니야?, 보기 나쁘다
 

사자 자리의 이면의 얼굴
사자좌 씨는 금전에 관해서는 합리적인 생각을 갖고 융통성이 별로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얕보는 것을 좋아하고, 젖내가 있으므로, 돈 씀씀이가 헤프다 낭비 성향.이지만, 속은 사실은 의외로 섬세하거나 합니다.

 

사자 자리의 성격을 이해 해서 유창하게 교제하는 요령

그럼 여기선 사자좌 씨의 성격을 조금 파고들어, 사자좌 씨와 잘 교제하기 위한 요령이나 포인트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로맨틱을 받아 드릴까요
사자좌 씨는 로맨틱도도 왕급입니다.보통 사람은 수줍어 합니다 같은 일도 당당히 해냅니다.사자 자리가 일단 로맨틱 발동 스윗치를 넣으면 평소 이미지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섬세한 배려와 행동을 보입니다.

그런 때면 절대 안 되는 것, 그것은 당신이 민망함으로써 "현실에 돌아오게"입니다.
로맨틱의 불길을 끄다 인간은 사자 자리에 있어서는 스트레스 원인적인 것입니다.사자 자리의 섬세함은 깨지기 쉬우며 대꾸돌 수 있습니다.

얇은 유리로 된 깨지기 쉬운 사자좌의 마음을 당신은 살짝 양손으로 감싸듯 받아 조용히 그 몸을 맡기어 버립시다.

 

브레이크는 아무런 거리낌 없이 걸어 줍시다
왕의 마음을 가진 사자 자리 씨. 그 때문에 자주 옛날 이야기에 나오는 왕처럼 매우 어린 일면을 보일 수 있습니다.도키도키 와쿠와쿠를 요구하는 나머지 위험을 무릅쓰고 함정에 빠질 위험이 있습니다.

오히려 이 장난스러운 왕은 함정을 찾으면 스스로 뛰어들어 물에는 있을 수 없고, 엉망 진창성을 가진 위태로운 성격입니다.때에 그것은 큰 문제가 생기고 주변을 한꺼번에 파멸로 갑니다.

사자좌 씨의 도박사인 성격은 대박도 하지만대 꽝도 있습니다. 특히 금전적인 문제에는 요주의입니다. 당신이 가능한 것은, 힘겹게 제동을 거는 거예요.그러나 어디까지나 자연스러운.
자존심 상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외면하고 제동을 눈 많이 들어가다...그러한 이미지에요.

 

세세한 흥정은 무의미합니다
사자좌 씨는 동물적 본능으로 움직이고 있는 야성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 고프면 먹고 졸리면 잠을 잔다는 동물 본래의 심플한 사고입니다." 싫어 싫도 좋아하는 중"이라고 하는 미묘한 뉘앙스가 전해지기 어렵게 베타에서 직설적 화법을 좋아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비즈니스에 있어서도 이른바"일본인적"인 세세한 줄다리기가 없어요.이쪽이 한 말은 그대로 직접 사자 자리의 마음에 닿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육아의 장면에서 " 그렇게 공부하지 못하면 교과서를 버리고 버려라!"등이라고 하면 사자 자리는 순순히 쓰레기 통에 갑니다. 장난하는 건 아니거든요.말대로 이해한 결과입니다.

사자좌 씨에는 언외의 뉘앙스를 타게 분위기를 읽지 않고 심플한 교환을 하세요.

 

간직한 고독을 이해하고 드릴까요
사자좌 씨는 왕의 고독을 항상 안고 있습니다."나는 리더인 스페셜로 있어야 한다.아니면 존재 의의가 없다"는 의식을 갖고 그것이 스테이 타스를 요구하는 모종의 야심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웃과의 싸움이 아니라 자기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사자 자리는 왕이면서도 항상 초조감, 고독감과 싸우고 있습니다.드물게 그 불의 감정이 강한 표에 나가고 독재적이고 허영심이라는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상을 추구하지만 너무 백성이 떠나고 가는 왕의 고독.사자 자리의 그런 성격에는 살짝 기대고 웃고 있어 주는 파트너가 절대 필요합니다.
다만 미소 짓는...그 일이 사자 자리에 있어서는 큰 다행으로 자리 잡을 자신이 됩니다.

 

메인 스테이지는 물려주고 드릴까요
사자좌 씨는 자기 현시 욕이 강하고 항상 이야기의 중심에 있는 것을 원하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그것은 "가능하면 센터에 서고 싶네"등 쉬운 일이 아니라 정열적이고 초조감에 쫓기다 불가피한 생각입니다.

사자 자리는 지위와 명성을 얻어야 빛이 나기 시작해습니다.사자 자리의 자신의 본성 천재적 창조력과 폭발적 실행력을 마음껏 발휘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스포트 라이트입니다.
그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전략적으로 사자 자리에 메인 무대를 양보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의 하나입니다.주목을 받어야 힘을 발휘하는 사자 자리.그 성격은 매우 알기 쉽고 주위가 잘하면 얼마든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결과적으로 Win-Win의 관계가 가능하게 되고 쌍방이 이득을 챙길 수 있습니다.

 

올바른 인간에 있는 것이 가장 소중하다
사자좌 씨는 선과 악에 대해서는 절대적인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아무리 마음을 준 상대이든 거기에 "악"의 일단을 엿본 순간 망설임 없이 내뱉고요.거기가 "사자 자리의 왕인 성격"의 가장 특징적인 것일지도 모릅니다.

당연히 뇌물이나 뒷거래 등은 달가워하지 않고, 법이나 룰을 하는 것, 약속을 어기는 것 등을 아주 싫어합니다.과거" 빨간 불 다 함께 건너면 두렵지 않다"등이라는 우스갯 소리가 있었지만, 그것은 사자 자리가 제일 싫어하는 생각입니다.

모두 함께 건너면 두렵지 않은 측의 인간이란 공사 모두 잘한다는 생각은 손톱만큼도 없습니다. 강한 신념과 윤리관에 사귀는 것은 어려운 일이죠?아니오. 당신은 다만 올바른 인간이다..그것만으로 좋습니다.

사자 자리가 바라는 것은 본래 당연히 있을 정당한 사회, 성실한 교제입니다.

 

낙천적인 것으로 강한 비결인 것입니다
당신이 그동안의 조건을 충족시키면 사자 자리 님과 좋은 관계가 가능할 것입니다.사자좌 씨는 본래 매우 낙천적인 성격입니다.또 남을 잘 돌보게 성실한 것으로 한번 맡은 이상은 매사에 전신 전령으로 나서면서 완벽을 목표로 합니다. 왕에 필요한 것.그것은 백성을 가르치는 절대의 자신감입니다.

궁극의 옵티미스트인 사자 자리는 원래 마련된인 결말을 보다 강하고 밝은 방향으로 이끄는 엄청난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주위를 압도하는 영웅적 풍격과 야심은 모두 그 낙천적 성격이 낳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눈물 많은 열정적.어느 영화의 주인공이기도 두목 기질의 사자 자리의 가리키는 방향을 당신은 믿 얹고 함께 가고 갑시다.

 

사자좌 씨의 운세는 산이 있니 있는 꽤 단조의 가파르고는 없습니다.신중한 성질의 사자 자리의 운세는 큰 함정과 인생의 구렁텅이에 빠뜨린다고 하는 파멸적인 운명이 될 나랍니다만, 이따금 채거나 넘어지거나 하고 침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여기에서는 사자 자리 사람들에게 알렸으면, 운을 올리는 방법이나 해서는 안 될 일, 조심해서 원하는 일 등에 대해서 말하고 갑시다.

그 책임감이 사인, 가끔은 다른 사람을 의지하면서.
사자좌 씨는 책임감이 강하고, 스스로 모든 것을 떠안게 되기 쉽상.그 때문에 일이나 인간 관계의 이것 저것을 모두 자기 혼자서 감당하는 것도 많죠.

이 책임감이 사자 자리의 운세에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혼자 끌어안아, 똥 구덩이에 많이 모으다. 스트레스가 어느 날 갑자기 폭발하는 그런 경험을 가진 분도 분명 많은 겁니다.

그러나 그 갑작스런 폭발을 주위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왜 갑자기 화를 내니"와 깨되어 버립니다.

그렇게 되기 전에 남에게 의지하는 것을 유의합시다.사자좌 씨의 책임감이 오히려 주위의 신뢰와 인간 관계에 악영향을 주기 전에 제대로 대처하는 것을 의식하고 두세요.

 

꾸준히 노력은 사실은 평가되고 있습니다.
사자좌 씨는 실은 혼자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특기인 성격으로 일이라도 맡은 일 이상의 것을 해내고 있어요. 하지만 그 반면 자신을 주위에 알림은 골칫거리이기도 합니다

남몰래 해온 노력과 일, 평가되고 싶다는 마음이 있는데 잘 어필하지 못하면 스트레스죠.최악, 일에 대한 욕심이 의욕이 저하할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너의 노력, 주위는 잘 알고 있어요.

평가되지 않다는 마음에 의욕을 잃는 것, 이것은 사자 자리가 빠지기 쉬운 함정입니다.일견 평가되어 있지 않은 느껴도 봐줄 사람은 제대로 봐주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사자좌 씨는 집중력이 매우 높습니다.높은 집중력은 일과 공부로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되고 있지만, 반면 일이라도 무엇이든 한가지 일에 몰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일이 바쁠 때는 일에 집중하다 보니 주위와 소통을 소홀히 되고 버리게 마련.사자좌 씨의 운을 올리는데도 이 단점이 "인간 관계에 곤란" 됩니다.
이므로바쁜 때야말로,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이를 명심하겠습니다.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하는 것으로 뜻밖의 협력자를 만날 것도 있습니다.

 

연애운을 올리기 위해서는 사자 자리 본래의 성격과 매력을 잊지 않고
사자좌 씨가 연애에서 운을 올리기 위해서는 자신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밝은 행동력의 사자 자리 씨는 천진 난만하고, 연애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성격인 것입니다.
"나를 싫어하게 되는 사람도 없다"와 같은 묘한 자신감과 위세를 갖고 있어 본래의 연애 파워는 최강 클래스!거기에 태양 같은 밝기가 겹치면서 주위의 사람들을 고정하게 할 거예요.

그래서 전 타고난 사자좌 특유의 스타성을 의미 있게 쓰고 갑시다.운명의 파트너를 만나는 데만 아니라 춈토 용기가 필요할 때도 도움이 되므로, 사자좌 본래의 성격과 매력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연애운을 올리기 위해서는 자존심을 조금만 벗어 던집시다
사자좌 씨는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라고 하는데, 연애에 대해서 소극적으로 되어 버리는 사람도 있어요.그것은 너무 자존심이 요인입니다.

처음부터 서로가 끌리고 시작되는 연애는 극히 드뭅니다.어느 한쪽이 감정을 갖고 조금씩 거리가 좁혀지다 연애로 발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자존심이 너무 높으면 필요 이상으로 거절된 때를 생각해서 걸음을 내딛는 용기가 나오지 않는 것.

이는 운명의 짝을 찾았다고 해도 연애로 발전할 수는 없지요.연애에 소극적이라고 느끼는 사람은 조금만 자존심을 버리고 한발짝 내딛는 곳부터 시작해서 봅시다.

 

변화를 받아들입시다
사자좌 씨는 거절된 상대를 언제까지나 끌고 버리는 일이 있습니다.

놀랄지도 모르지만, 사자좌 씨에 변화를 두려워하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는 사자 자리 씨가 가진 기품이 상대로 거부된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게 할 요인입니다.언젠가 돌아올지 모른다고 꿈꾸는 것은 그 때문이에요.

하지만 끝난 사랑을 질질 끌고 있으면 언제까지 지나도 운명의 파트너와 만나지 못하죠.만일 만날 수 있었다고 해도, 모르고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운명의 상대와 만나서 멋진 연애를 시작하려면 변화를 받아들이고 기분을 바꾸는 일도 중요합니다.변화를 받아들이기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더 멋진 사랑을 할 수 있어 미래에 눈을 돌립시다.

 

감정대로 행동하는 것은 삼갑시다
사자좌 씨는 너무 자존심이 감정대로 행동하는 것이 많죠.그것이 원인으로 실패를 되풀이해서 버리다니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운명의 파트너와 만나기 위해서는 감정대로 행동하는 것을 피하고 냉정하게 판단 하는 것도 중요하죠.

또 운명의 상대와 만나고, 연애로 발전해도 제 자존심을 지키는 것을 우선시키고 있다면 지속되지 않습니다요.운명의 상대와의 연애에서는 관계를 지속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자좌 씨는 주위를 끄는 정도의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까, 고집부리지 말고 솔직할 것을 유의하면 특유의 매력도 업 하고 관계도 오래갑니다.

 

자, 사자좌 씨는 태양처럼 밝고 긍정적이고 적극적. 그래도 비싼 자존심이 방해를 해서 기회와 연애를 멀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너무 자존심은 당신의 지닌 매력을 반감시키고 버릴 수 있습니다.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조금만 자존심을 벗어 던지는 것을 유의합시다.

그렇게 하기에 당신의 매력이 올라가는 것은

 

 

 

관련 기사

 

2021/03/05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쌍둥이자리의 성격

2021/03/06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게자리의 성격

2021/03/04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2021/03/01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양자리의 성격

2021/02/19 - 2021년 2월 19일 별자리 운세 1위는 양자리

2021/02/19 - 12 별자리별로 보는 타고난 금전운은? [천칭 자리 - 물고기 자리]

2021/02/19 - 12 별자리별로 보는 타고난 금전운은? [양자리 ~ 처녀 자리]

2021/02/18 - 12 별자리 별 점성술 점, 2021년 2월 ~ 6월 별자리 점 확인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spiritualism-japan.com/leo1/

 

獅子座の性格チェック!今すぐわかる運勢恋愛行動パターン【2021年版】

 

spiritualism-japan.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