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

2011.5.21. 아하하 이젠 아무래도 좋아요^ 라는 체념이란 헛소리

by KaNonx카논 2011. 5. 21.
반응형


- '안티 스파이웨어 2011' 요 귀여운 멍멍이 같은 녀석~^^*
 아주 나의 컴퓨터를 작살내려고 작정을 했구나?? 컴퓨터 복원을 해도 계속 남아있고 말웨어로 때려잡아도
그대로있네/?  맷집도 참 좋아요^*   

-후훗 문화인류학 보고서 내야하네요 A4용지 5매 이내.. 훗 이내?? 그렇다면 5매를 써야 할 수밖에
없잖아요??  뭐 괜찮아요 ^^* 그래도 전 교수님이 좋아요 ^^

-14권 14권.. '후쿠야마 쏴버려' //// 이렇게 모두들 보스덕이 되어가는 거겠죠^
어때요 저는 도쿠가와 함께 보스님 찬양할겁니다^  B O S S !! 보 스 님 !!  아 이 카 와 !!



- 'Tiger & Bunny' 보면서 참을 수 없는것 하나가 있어요~~
  '나의 얼음은 조금 cold 당신의 악행은 완전 hold!!'
우잌ㅋㅋㅋㅋ  뭐야 이거 너무 오글거려 ^^ 현대판 세일러문이야 !! 블루로즈 얼굴에 철판 깔았구나??

- '너 맛있겠구나' 다운 받아놓고 묵혀두다 결국 오늘에서야 봤습니다.  뭐 공룡 나온다고 그렇게 유치한것도
못 만든 작품도 아니네요~ 괜찮은 영화였습니다.^*  하토.. 공룡주제에 뭐냐 그 무시무시한 서머 솔트 킥은..!!

 

image by.pixiv-11772890
pixiv-14546321
Dorohedoro-1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