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21 감사합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by KaNonx카논 2016. 5. 4.
반응형

 

 

일본 워홀 D+21 감사합니다!

 

5월 2일, 오늘은 골든 위크 중 출근을 한 날입니다.

 

돈도 없는데 놀면 뭐해요 쌀만 축내지... 열심히 일을 하는게 저는 좋습니다!

 

이번에 부장님께서 써 보고 리뷰를 남겨 달라고하신 스팀크림!

 

스팀크림의 케이스 디자인이 상당히 이쁘네요~

 

저는 하트하트가 박혀있는 걸 골라 왔습니다.

 

우선 조금씩 바르고 있는데 확실히 끈적임이 없어서 바르고 난 후 찝찝하지 않네요!

 

자세한 사항은 스팀크림 리뷰글에서 다시 쓸게요^^

 

 

긴시쵸에서 처음 따끈한 콘 스프를 캔으로 파는걸 보았습니다.

 

125엔이나 하는군요! 콘스프는 달달하니까 한번쫌 먹어보고 싶네요  

 

 

여기는 회사에서 함께 일하고 있는 누나분께서 주신 선물!

 

김치 속과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ㅠㅠ 정말... 여신님이 따로 없으세요

 

언제나 일본에 처음 정착한 저희들을 위해서 여러가지를 챙겨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회사의 다른분들도 그렇고 정말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ㅠㅠ

 

오늘은 그런고로 오이소박이와 고기반찬이 저녁밥상위에 오를 예정입니다.

 

오늘 저녁은 천국에서 먹는다!!!!

 

 

짠! 요게 누나께서 해 주신 고기 고기 맛있는 고기반찬!!

 

이거.. 빈 걸로 다시 드리는건 예의가 아니니 뭔가를 채워서 드려야겠죠?

 

아이들이 도라에몽을 좋아한다고 해서 도라에몽 가챠와 포켓몬 가챠 머신 하나를 넣어드리려는데..

 

우선은 이게 제가 드릴 수 있는 최선이라 ㅠㅠ

 

월급날 이후, 좀 더 좋은걸로 은혜를 갚는걸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y's마트에서 세일한다고 사온 딸기맛과 무슨 소다맛의 호로요이

 

술이 약해졌는지 호로요이 한 캔만 마셔도 살짝 어질어질하긴 하더라구요 ㅠㅠ

 

하아.. 한국가면 호로요이 보고싶어서 어떻게 사나...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