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20 쉬엄쉬엄 삽시다.

by KaNonx카논 2016. 5. 3.
반응형

 

 

일본 워홀 D+20 쉬엄쉬엄 삽시다.

 

이거, 포스팅을 미루고 미루어 놨더니 뭐가 언제 찍은건지도 헷갈리고 그럽니다 ㅋㅋㅋ

 

앞으로는 디데이와 함께 날짜도 적어놔야겠어요!

 

5월 1일 일요일, 일본에 온지 20일이 된 날입니다.

 

그럭저럭 건강히 잘 살아갑니다.

 

한국에 있을 때 보다 고기를 더 먹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피곤하기도 하고 돈도 없고해서 집에 있기로 결정!

 

안심? 등심? 같이 생긴 고기가 싸길래 사 왔습니다.

 

잘게잘게 썰어서 비빔밥에 함께 넣어주지..!!!

 

 

이건 점심밥!

 

마침 감자고로케가 개당 43엔에 베이컨이 세일에 상추도 세일해서 마구 집어왔습니다.

 

오랜만에 상추에 쌈장을 찍어먹으니 여기가 바로 한국인 듯합니다. ㅠㅠ

 

컴에 담긴건 폰즈소스인데 아직 먹는 법을 몰라서인지 별로 입맛엔 안맞았네요 ㅠㅠ 

 

 

저녁은 친구가 해준 370엔짜리 야키소바 + 고추장 + 양파!

 

야키소바가 이렇게 맛있다니!

 

여러분, 컵 야키소바 드시지 마시고 냉동 야키소바 드세요

 

두 번 드세요!

 

 

후식은 전에 먹다 남은 푸르르딩딩 푸딩! 과 새로 사온 89엔짜리 과일맛 푸딩!

 

친구건 하얗고 요플레 향이 나는 푸딩이었는데 .. 맛없어!! ㅠㅠ

 

차라리 커스터드 향이 진하게 나는 세 개 100엔짜리 푸딩이 훨 낫습니다 ㅎㅎ

 

5월 2일은 월요일은 회사에 출근합니다.

 

하긴 돈도 없는데 쉬어서 뭘해.. 일해야지..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