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32 오늘은 야근! 흑흑

by KaNonx카논 2016. 5. 14.
반응형

 

일본 워홀 D+32 오늘은 야근! 흑흑

 

5월 13일 하늘은 맑습니다.

 

친구는 오늘 영업을 뛰러 바로 오오쿠보 역으로 출근이라 저 혼자 출근길!

 

뭐랄까 느긋하네요~ 시간도 촉박하지 않고 여유있게 출근했습니다.

 

 

점심은 어제 y's 마트에서 반값으로 산 새우튀김 덮밥! 210엔

 

새우는 사랑입니다.

 

 

회사에서 전화 회선 공사를 한대서 오늘은 오후7~8시까지 남아있어야 합니다 ㅠ

 

그래서 5시 반이 지나고, 공사하는 사람이 올 때까지

 

오랜만에 끄적끄적 그림이나 그려봅니다.

 

요즘 마오유우 마왕용사 만화판을 보고 있는데

 

소설과 다른 벅참이 느껴지네요 곧 완결이 아쉽습니다.

 

 

야근한다고 피자까지 얻어먹었습니다!

 

일본의 피자헛 이라니!!

 

 

햐아...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싶네요

 

그런데 역시 피자 값이 비싸긴 비싸네요

 

총 8천엔... 일본의 피자는 한국에 비해서 치즈도 많고 두께도 두껍고

 

빨간 핫 소스가 아니라 그린 핫 소스를 주고

 

위에 뿌리는 김가루도 주더라구요 ㅋㅋㅋ 신기신기

 

 

이렇게 놔두고 결국 공사가 늦어져 월요일 아침에 다 치우기로 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결국 8시 반에 퇴근! 과장님과 여직원 분과 함께라 재미는 있었습니다^*

 

밤에 걷는 긴시쵸도 나름대로 마음에 들구요!

 

 

그런데, 집에오니 인터넷이 안됨....ㄷㄷㄷ

 

하아... 4월 13일날 계약했으니 딱 한 달이 되어서 끊길때가 되었긴 했는데

 

인터넷 요금에 대해서는 들은 바가 없기에 일단 내일 레오팔레스로 전화를 해 볼까합니다.

 

하... 인터넷이 없으니 불안불안하구먼요 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