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29 잠깐 아사쿠사에 콧바람 쐬러!

by KaNonx카논 2016. 5. 10.
반응형

 

 

일본 워홀 D+29 잠깐 아사쿠사에 콧바람 쐬러!

 

오늘도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하늘이 꾸무리합니다.

 

빨래하기에도 최악인 날씨..!

 

하지만, 이럴때 뭔가 사람이 감상적이 되더라구요

 

구름에 스카이트리가 저렇게 가리다니.. 저런때에 스카이트리에 올라가보면 구름위에 떠 있는 느낌일까요?

 

 

오늘도 노라네코상 발견!!

 

요번 아이는 회색에 다가가니 움찔움찔 도망가려는게 귀엽더군요

 

한 번 살짝 만지고는 싶었습니다만, 전철이 지연되어서 이미 지각이기에 사진하나로 만족!

 

 

오늘은~ 친구가 영업을 가서 혼자 밥을먹어야 합니다 ㅠㅠ

 

로손 100엔 숍 앞에 있는 주택의 정원에는 여전히 이쁜 꽃이 피었네요!

 

 

오후에는 직원분들과 함께 아카사카에 있는 드럭 스토어에 갔습니다.

 

시장조사 꿀잼!

 

예전에 아카사카에 왔을때보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아 요기 살짝 과장님께서 찍히셨네요 ㅎㅎ

 

일본인 과장님이신데 정말 친절하시고 멋진 분이십니다!

 

..라면을 사주셨거든요 ㅋㅋㅋ

 

크흠, 아무튼 잠깐이지만 다시 갔다온 아사쿠사는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앞치마를 입고 가게 앞을 지키고 있는 멍뭉이를 마지막으로

 

정말로 짧았던 아사쿠사에서의 시장조사는 끝났지만,

 

오늘 하루는, 평일이면서 색다른 풍경으로 포스팅을 채웠다는 생각에 뿌듯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