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152 남코, 미호크 피규어를 뽑았다.

by KaNonx카논 2016. 9. 12.
반응형

 

일본 워홀 D+152 남코, 미호크 피규어를 뽑았다.

 

월요일입니다.

 

형재 한국의 경주에서 진도 5.1, 5.8이 지진이 일어났다는 소식을 듣고 착잡해하던 중입니다.

 

한국에서 관측된 지진 중 가장 커다랬던 지진이라 하는군요

 

아직까지 인면피해가 보고된 것은 없어보이는데 제발 모두 무사하기를 빕니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카카오톡의 오류로 상당히 불안은 더했습니다만,

 

지금은 어느정도 복구된 듯하네요...

 

우선은 일본 워홀 일기의 내용으로 돌아가 볼까요?

 

오늘 아침도 평소와 마찬가지로 소세지빵을 먹으며 출근하는 일상

 

 

 

이제 퇴근시간이 되니 상당히 어두워지네요

 

가을이 훌쩍 다가온 것을 느끼게 해 준것은

 

바로 저녁의 스카이트리 불빛입니다.

 

 

아침 점심은 소소했지만 저녁만은 화려하게 먹어야지요

 

전에 혼자 왔었던 소바집에서

 

가츠동 세트를 냠냠! 720엔의 화려한 양~!!

 

 

이후에는 친구와 함께 오기쿠보 남코를 갔습니다.

 

이거 참 방앗간을 찾는 참새마냥 잘도 가는군요 ㅠㅠ

 

ㅋㅋㅋㅋㅋ

 

요건..? 큐베 모양 쿠션...?

 

오기쿠보 남코 2층에서는 지금 원피스 첫번째 복권 이벤트를 하고있지요..

 

A, B, C 상 까지가

 

각각 크로커다일, 미호크, 도플라밍고인데 요게 총 여섯개

 

그리고 D가 작은 피규어들입니다만,

 

D...상이 상`~~~~~ 당히 많았습니다...

 

뭐어 확률로 계산해 보면 10분의 1 확률로 A,B,C 중 하나는 걸린다는건데......

 

어쩐지 뽑아간 사람이 많이 없다 했습니다 ㅋㅋㅋ

 

2016/09/03 - 일본 게임센터 원피스, 아이돌 마스터 첫번째 복권一番くじ

 

 

............

 

근데.... 미호크를 제가 뽑아 버렸어요......

 

헐..ㅋㅋㅋㅋㅋㅋ

 

딱, 두 번만 해 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골랐는데

 

진짜 하나가 당첨 될 줄이야...!  ㅠㅠ

 

와... 전에 있던 원피스 에이스 30CM 피규어와 비견 될 만큼 커다란 크기에다가

 

샤쓰 윗 단추를 풀어헤친 섹시한 모습... ㅠㅠ 도플라밍고를 원했지만,

 

미호크 아재도 짱짱 좋습니다!

 

사랑해요 미호크!!

 

 

 

친구는 칸XX의 새로운 피규어를 1,500엔 털어먹고 뽑았네요 ㅋㅋ

 

오는 길 우유를 사면서 세븐일레븐에서 가져온

 

러브라이브 아쿠아...의 비닐봉다리.. ㅋㅋㅋㅋ

 

한 사람당 하나만 가져 올 수 있다구요!!

 

 

아, 두 개뽑아서 하나는 뭘 골랐냐구요?

 

당연히 미니 도플라밍고를 골랐지요!

 

근데... 역시 D상만 두 개 걸렸다면 진짜 배 아플뻔 했습니다 ㅠㅠ

 

이게 뭐야... 400엔 줘도 안 살 것 같아.. ㅠ

 

아무튼, 이제 당분간 게임에서든 오프라인에서든 가챠는 그만~

 

-

 

한국,여진의 공포가 계속되는 지인  다친사람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젠 한 중 일, 어디에도 지진에 있어 안전한 나라가 없나봅니다.....

 

모두 조심, 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