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홀 D+154~5 추석입니다. 일본은요..

by KaNonx카논 2016. 9. 16.
반응형

 

일본 워홀 D+154~5 추석입니다. 일본은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추석입니다.

 

추석 연휴도 이젠 끝이지만요, 어쨌던 즐거운 추석입니다.

 

일본은 평일이라 회사에 가지만요... ㅠㅠ

 

아침에 새로 나온 치즈 빵을 먹는게 제일 큰 기쁨입니다.

 

그런데 역시 마실게 필요합니다..! ㅠㅠ

 

 

 

세븐일레븐에서는 또 나나코 카드에다 희한한 짓을 하는군요..

 

건담과 콜라보를 하는 모양입니다!

 

요전엔 노기자카와 콜라보였지요...

 

 

아아. 이번엔 카드케이스도 함께 증정하나봅니다.

 

이렇게 덕들의 피를 쪽쪽 빨아서 집안 꼴 많이 나아졌냐?!  ㅠㅠㅠ

 

이렇게, 나나코 카드가 양산이 되나봅니다...

 

 

보통 요즘 점심의 모양새는 이렇습니다.

 

네, 도시락으로 만족할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지요...ㅠㅠ

 

370엔 도시락은 확실히 영양소는 골고루 들은 것 같은데 맛이.....

 

 

...근데 이렇게 먹는것도 만족스럽진 못하네요 ㅠㅠ

 

힝.. 집밥 먹고싶다..

 

 

추석인데, 우울한데, 비도 오는데 이럴 땐 남코행이죠

 

우와.. 극장판 어나더 버전 루피의 피규어가 나왔네요

 

요건 귀엽다..!

 

그런데 이미 앨리스를 뽑았으니 좀 자제합니다 ㅠㅠ

 

2016/09/15 - 디즈니 프린세스, 앨리스 피규어 뽑았다!

 

 

원피스의 에이스 5000엔 피규어 뽑기 이후

 

손오공 뽑기가 등장하네요...ㄷㄷ

 

야.. 진짜 이건 좀 비싸다.. ㅠㅠ

 

900엔으로 미호크 혹은 도플라밍고 못 뽑으신 분들만 뽑으면 되겠네요.. 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현재 큰집의 추석상입니다.

 

제가 없어도 큰집은 사람이 많아서 시끌시끌하나봅니다 ㅋㅋㅋ

 

내년에 돌아가면 할머니부터 뵈러 가야겠습니다.

 

 

얼마남지 않았지만, 마지막 추석 연휴

 

모두들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