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일본 기사 번역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 첫 인터뷰

by KaNonx카논 2017. 5. 9.
반응형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 첫 인터뷰

ブラッド・ピット、アンジェリーナ・ジョリーと離婚後初のインタビューで禁酒を明かす
5/9(火) 21:10配信

 

 

지난해 9월, 안젤리나 졸리와 전격 파국으로 세계를 놀라게 한 브래드 피트가 처음으로 이혼에 대해 말했다.

 

 

 "GQ Style "잡지의 인터뷰에서

 

"나는 자신의 감정을 정리하는 것이 매우 서툴러, 숨겨버리는데에 능숙하다."

 

"나는 "아빠는 뭐든지 알고있다 "고 생각하며 자랐다.

 

아버지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생각 말이다.

 

남자라는 것, 남성이 느끼는 자신감의 상실과 고통에 대해 진정으로 이해하지 않았다. "

 

 브래드 자신도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계속 있었지만, 이혼에 직면하고 그러면 안된다고 깨달은 것 같다.

 

 

 

"이혼에 얼굴을 맞은 것 같은 기분이었다."

 

"더 노력하지 않으면.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했다."

 

또한 알코올에 대한 문제도 있었다는 것을 밝혔다.

 

 

"술을 꽤 과음했더니 그것이 문제가 되었다."

 

상담 또는 금주의 코치를 고용하거나 이 문제와 마주했다는 브래드.

 

"금주하고 반년이 지난 것이 매우 기쁘다. 여러가지 사건은 있지만,  자신의 감각을 되찾을 수 있었다"

 

 "또 그런 식으로는 살고 싶지않다."

 

 

파국 후 한 달 반은 산타 모니카에있는 친구 집에 머물고 있었지만,

 

지금은 친구 조각가의 스튜디오에 다니고 조각에 몰두한것 같다.

 

"지금까지 계속 해보고있었다."

 

 "스스로 자신에게 놀라고 있다.

아주 고독한 작업이다. 많은 수작업을 동반하고 이것이 지금의 나에게는 도움이 되고있다."

 

안젤리나 졸리와의 양육권 전투도 당초의 수렁 상태를 벗어나

 

 평화롭게 해결하는 것을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 목표로 하고 있다 하다.

 

향후의 전개, 그리고 브래드의 향후 움직임에도 요점 주목.


(text : Yoko Nagasaka)


기사 출처 -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70509-00010000-ellegirl-ent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