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일본 기사 번역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 남성팬 사망에 충격

by KaNonx카논 2017. 7. 4.
반응형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 남성팬 사망에 충격
ブリトニー・スピアーズ、熱狂的ファンの死に沈痛 弔意をツイート

 

얼마 전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 (35)을 경애하고 있던 남성 팬이 사망했다.

 

 32 세의 나이로 사망한 그는 Twitter 계정 이름에 Spears의 이름을 이용할 정도로 "슈퍼 팬"이어서

 

 

 그의 급사에 브리트니 큰 충격을 받았다고한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열심히 응원하고 있었다는 조셉 페르난데스가 지난달 돌아올 수없는 사람이 되었다.

 

조셉 씨는 "트리스탄 스피어스" 라는 이름으로 Twitter 계정을 개설.

 

거기에 "브리트니는 팝계의 여왕"이라는 트윗을 적었다

 

그 외에도 브리트니가 활약하는 모습을 종종 Twitter에 써서 그녀의 아름다움을 전달했다.

 

 

조셉 씨가 갑자기 사망한 것을 알고 브리트니는 지금까지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렇게 트윗했다.

 

 

"나의 가장 큰 팬 중 한 사람의 슬픈 소식을 들었습니다."


"트리스탄의 가족, 친구, 그리고 브리트니 아미(팬 군단)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덧붙여서 조셉 씨는 텍사스 주 휴스턴 자택에서 사망한 것을 애인이 시신을 발견 한 것.

 

사인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한다. 이 집에서 애견, 어머니, 그리고 연인과 살던 요셉 씨는

 

 상냥하고 애정이 넘쳤다고 전해진다.

 

 

술을 마시면 'It 's Britney Bitch "라고 본인을 까서 주위를 즐겁게 했다고 한다.

 

유족들은 사인 발견을 기다리는 단계에서 슬픔은 깊지만,

 

 브리트니가 조셉 씨의 죽음을 애도 트윗 해 준 것으로, 위로 받았을지도 모른다.

 


기사 출처 - https://netallica.yahoo.co.jp/news/20170704-00449402-techinq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