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음식점

대구 월배 맛집, 키햐아キヒャア에서 가라아게 동을!

by KaNonx카논 2017. 10. 25.
반응형

 

대구 월배 맛집, 키햐아キヒャア에서 가라아게 동을!

 

평일 저녁에는 키햐아에서!

 

가깝기도 하고 근처에 일식을 하는데가 없어서 가끔 찾게되는군요

 

제 첫 키햐아는 영대 쪽에서 삼촌과 함께 먹은 규동이었는데, 월배에도 생기다니

 

뭔가 감회가 새롭네요 ㅎㅎ

 

 

식샤를 합시다!

 

저는 망설임 없이 가라아게 동으로, 친구는 규동을 골랐습니다.

 

나중에는 연어 사시미를 꼭 먹으리라..

 

 

짠, 먼저 나온 가라아게 동!

 

역시나 닭고기는 사랑입니다. 게다가 미소된장은 언제 먹어도 속이 풀리는 그 느낌이

 

너무 좋슴다.

 

 

그리고 친구의 규동도 나옴!

 

그나저나 저는 정말 위에 올려진 분홍색 생강은 못먹겠드라구요...

 

매번 빼서 먹긴 해도 미묘하게 남은 생강 냄새가 거슬려요..

 

 

아무튼 오랜만의 평일 약속에 맛있는 밥을 잘 먹었습니다!

 

그 와중에 다 먹었는데도 조금 부족해서

 

다른거 또 뭐먹지 하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

 

 

키햐아 벽면에 걸린 싹난 종자

 

무슨 철학적인 의미라도 있나 깊게 생각을 해봤지만,

 

그냥 조명이 이뻐서 한 컷 찍어 보았습니다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