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일상/일상

풀문, 15년 후, 텀블벅에서 달빛천사 앨범 펀딩 등장!

by KaNonx카논 2019. 10. 1.
반응형

 풀문, 15년 후, 텀블벅에서 달빛천사 앨범 펀딩 등장! 


아니 정말 미친 소식입니다!! 


텀블벅에서 이용신 성우님이 달빛천사 앨범을 내신다고 하네요 ㅠㅜㅠㅠㅠ



텀블벅 달빛천사 앨범 


https://tumblbug.com/yongshin?utm_source=tumblbug&utm_medium=internal&utm_campaign=%ED%85%80%EB%B8%94%EB%B2%85/%EB%A9%94%EC%9D%B8/%ED%85%80%EB%B8%94%EB%B2%85%EC%9D%B8%EA%B8%B0



내 어릴적의 감동 달빛천사


펑펑 울면서 봤던 마지막 회 


여러가지 추억이 막 버무러져서 감동으로 눈물이 터지기 직전입니다! 



다행히(?) 저는 만명이 넘기 전에 후원을 신청해서 


제 사랑의 크기를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헤헤




그리고 현재 상황.. ㅋㅋㅋ 


원래 모금액은 3천 3백만원이었는데 


지금 모금액은 거의 11억 가까이 되네요 


역시, 달빛천사는 우리 모두의 추억입니다 ^^* 




원래는 이렇게 3가지 구성의 리워드였지만,




참여자가 많아짐에 따라서 이렇게! 


리워드도 더욱 빵빵해졌습니다 ^^* 


달빛천사 팬, 이용신 성우님 팬으로써 정말로 감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현재 이터널 스노우, 스마일에 대해서 검토중이라고 하시는데


꼭 그 두 곡까지 만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ps. 팬미팅과 12월에는 이용신 성우님 콘서트까지 함께 한다고 합니다!


저는 이제 살아갈 낙이 하나 더 늘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