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일일 별자리 운세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처녀자리의 성격

by KaNonx카논 2021. 3. 8.
반응형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처녀자리의 성격

 

처녀 자리(오토메자)이라곤 "배려할 수 있는 사람"과 "섬세한 성격"을 이미지 하시는 군요.이렇게 별자리에 짙게 개성이 있는 표의 얼굴 뒤의 얼굴 가지고 태어난 연애관이나, 바로 반복하는 상투적인 행동 패턴 등 의외로 재미 있는 공통점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혈액형이 A형의 사람은 왠지 성실하고, B형의 사람은 자유로운 사람이 많을지도,,,과 같은 이미지로 파악하고 보세요.

너 태어난 별자리의 개성을 알면 강점/단점을 이해하면 자신에게 맞는 좋은 면을 점점 뻗어 줄 수 있고 연인과 파트너의 별자리의 개성을 알아 두면 잔실 수가 없어지죠.상대의 장점/단점/개성을 이해하는 것으로, 분명 지금보다 더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을 것.

거기서 이번은 처녀 자리(오토메자)의 성격과 연애, 행동 패턴만 아니라 처녀 자리의 성격을 이해 해서 유창하게 교제하는 요령.그리고 2021년 처녀 자리의 운세, 운을 올리는 방법 등을 전합니다.

 

우선 처음에 처녀 자리(오토메자)의 기본적 성격과 연애 경향, 행동 패턴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처녀 자리 태생:8월 23일~9월 22일
처녀 자리의 기본 성격
처녀 자리 씨는 자그마한 걱정이 되어 친절하고 배려심이 있고, 책임감이 강한 고지식한 성품이에요..인도적이고 항상 사람의 도움이 되고 싶어 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정확하게 사물을 파악하고 확실하게 일을 해내는 능력에 능통하고, 다능한 실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언제까지나 꿈을 추구하는 이상주의적인 측면이 있고, 처녀 자리가 그렸고 이상은 현실성이 희박한 다소 꿈꾸기 쉬운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몽상가이며도 야심가 아니고 삶의 큰 성공자가 될 가능성이 약하고물질적인 집착보다도 정신성을 요구하는 타입입니다.

 

처녀 자리의 연애감
이성에 대한 호기심은 보통 이상으로 강하고 우르르한 관계보다 주위의 사람이 다 아는 공공연한 교제를 바랍니다.

대인 관계는 남녀를 별로 의식하지 않는 것, 친구나 가족의 관계처럼 쉽고, 번화한 친분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음을 기억하세요.
 

처녀 자리의 행동 패턴
처녀 자리 씨는 냉정하게 분석하고, 성격인 길을 걷고자 합니다.막상 실제 행동하려고 하면 옴질거리며 좀처럼 일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많을지도 모릅니다.

기본적으로 신경질적이어서 마음에 여유가 있는 상태를 만들어 주겠다고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게 됩니다.

 

처녀 자리에 말과 싫어하는 말
울리는 말:인정이 많고 착하고 날카로운. 완벽하구나
싫어하는 말:신경질, 너는 필요 없이 제멋대로 논리적
 

처녀 자리의 이면의 얼굴
처녀 자리 씨는 비판적, 타인에 대해서 조금 시끄러운 경향이 있다, 적당한 인물을 싫어합니다.다소 멜랑콜리 기질,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지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또 일과 돈에 대한 집착이 강한 완벽을 지향하는 나머지 자신에 대한 평가가 낮아지기 쉽습니다.사람 위에 올라서니 비밀 주의로 된 독재적으로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처녀 자리의 성격을 이해 해서 유창하게 교제하는 요령

 

12별자리 중에서도 처녀 자리 씨는 성실한 태도로 사람과 접할 수 있는 점이 매력이죠.항상 주위의 사람의 일을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으므로, 매너가 좋고 아름다운 행동 거지에 이성이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에서는, 그런 처녀 자리의 성격을 좀 더 파고들어 처녀 자리 씨와 잘 교제하기 위한 요령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룰은 절대 어겨서는 안 됩니다
처녀 자리 씨는 아주 헌신적이고 주변 사람들에 대한 걱정을 잊지 않겠습니다. 상식이 있고 예의 바른 룰과 규칙을 지키고 행동할 점이 매력입니다.그래서 주변 사람들을 휘두르고 폐를 끼치는 행위는 좀처럼 하지 않습니다.

항상 침착하게 일에 몰두하기 때문에 마감과 약속 시간에 늦는 일도 거의 없는 점에서 특히 어른들이나 어르신께 칭찬을 받은 일이 많을 것입니다.

그런 처녀 자리 씨와 잘 교제하기 위해서는 시간 엄수라고 감사의 기분을 소중히 합시다.
처녀 자리 씨는 자신에게도 주위에도 어려운 경향이 있습니다.붙임성은 좋지만 규칙 위반을 했거나 약속에 늦는 사람에게 "그것은 좋지 않다구"라든가,"5분만 지각은 지각!"라고 강하게 주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므로처녀 자리 씨와의 약속은 절대 늦지 않는다.만약 늦을 것 같은 때에는 "꼭 연락해서 사과"일을 의식하면 우호적인 인간 관계를 맺게 됩니다.

 

일은 묵묵히 해내기가 특기입니다
일에 관해서 처녀 자리 씨는 스스로 새로운 과제나 목표를 찾아 나서기보다는 주어진 과제를 묵묵히 해낼 같은 직장을 찾고 있어요.효율이 좋고, 부지런히 집중하고 성과를 거둘 수 있으므로, 어떤 작업을 부여되어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또 처녀 자리 씨는 일에 관한 분야의 공부를 하거나 주어진 과제를 몇번도 손질하고 확인하려는 노력도 아끼지 않습니다.

"이것을 하고 둬"라고 한 것에 관해서는 도중에서 때려치우다 일 없이 끝까지 해낼 수 있는 점이 평가되는 일이 많아서, 일이 정확성이 요구되는 포지션과 자그마한 배려가 필요한 작업을 부탁하고 나면 그 능력을 발휘하여 줍니다.
또 처녀 자리의 헌신적인 성격을 살린다면 의료 관계나 사무의 일이 남을 지원함으로써 성취감을 느끼고 줄 겁니다.그 다른 직종에선 회계사나 엔지니어, 공무원 등도 알맞은 직업입니다.

 

연애에서는 성실한 교제를 원합니다
처녀 자리 씨는 연애에서도 성실한 사람과의 교제를 원합니다.예를 들면 도박 중독의 경향이 맞거나 바람을 피울 것 같은 사람과의 교제는 NG,성실한 사람과 결혼하고, 모두의 동경의 대상이 되는 가정을 꾸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자신부터 궁금하다 상대로 접근하게 잘 못한다는 의식을 느끼는 일이 많아서 결혼 희망은 있지만 상대방이 어떤 성격인지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금방 진전하는 일은 드물죠.

그 대신 자신에게 딱 맞는다고 느낀 이성에는 절대적 신뢰를 두고 함께 행복한 가정을 쌓으려 노력할 수 있는 인생 추세입니다.

이미 말한 것처럼 처녀 자리의 사람은 룰을 엄격히 지키는 성격이라서요, 사소한 일에도 신경을 쓰거나 자유롭게 지내는 사람을 보면 짜증 나는 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처녀 자리 님과 좋은 연애를 하고 싶은 것이면"항상 성실하고 있는 것"그리고"자신에서 접근했다"필요가 있는 것을 기억하세요.
 

마지막에 처녀 자리의 사람이 운을 올리기 위한 방법이나 매일의 생활 속에서 주의했으면 일 등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엄격한 태도를 누르고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고 호감도가 올릴게요
처녀 자리 씨는 기본적으로 성실한 성격이죠. 사람에 대해서도 부드럽게 다 평등하게 친해질 수 있는 데 첫 대면의 사람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고 좋은 인상을 받고 있습니다.예의 바른 사람이 많은 별자리로, 경어나 매너 좋은 점에서 이성을 매료시키고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심술궂게 되는 일이 적은 처녀 자리지만 규칙과 규칙을 지키는 일에 대해서는 어려운 경향이 있습니다.성실한 만큼 약속을 어긴 사람에 대해서는 힘든 맞는 일도 있겠지.

처녀 자리 씨가 연애로 운을 올리기 위해서는 "용서하는 마음"을 소중히 합시다.규칙에 대해서 너무 엄격하게 되다 보면 이성으로는 무서운 인상을 받고요.
혹시 허술한 사람을 번번이 허용하자 본인의 성장을 위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그러나 주의할 때에는 상대방을 비난하는 불과한 것.

"룰은 지키지 않으면 안 된다고!"다고 직설적으로 꾸짖는 것이 아니라"다음부터는 주의하세요."라고 촉구하면 무서운 인상을 주는 일이 없어집니다.

전하고 싶은 일은 같아도 말을 고쳐먹음으로써 이성을 훼손하지 않고, 당신의 인상도 부드러운 느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상대의 좋은 곳을 찾자 소통이 편하게 됩니다
성실한 성격의 v는 교제 상대도 성실함을 찾아서 버립니다.외도나 불륜을 하는 사람이나 다른 이성에 호이호이와 현혹되어 버리는 사람과의 교제는 원치 않을 것.

하지만 아까도 말씀 드린 대로, 궁금한 이성에의 접근은 질색입니다.말하는 것이 거북한 것이 없어서 그 사람과 자신의 궁합이 정말 좋은지를 지켜보겠다고 생각하고 버립니다.

그래서 좀처럼 고백과 청혼에 들여놓지 않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처녀 자리 씨는 궁금한 이성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상대의 좋은 곳을 하나라도 더 발견하는 것을 의식하고 봅시다.그러자 조금씩 대화가 튀면서 거리가 다가갈께요.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면 보낼수록 상대에 안심감을 느끼고 마음을 열기도 쉽게 될 것입니다.

 

성실하고 상냥한 사람들을 파트너로 선택하면 의견의 충돌은 막을 수 있습니다
처녀 자리 씨가 운을 올리기 위해서는 성실하고 상냥한 사람들을 파트너로 선정하자. 처녀 자리 씨에게는 좋은 아내, 좋은 남편이 되는 사람과 결혼하고 성실하게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희망이 있지요.그러나 상대의 성격이 그저 성실한 것일 뿐이라며 엄한 사람끼리의 말다툼이 발전하고 버립니다.

룰을 지키는 것은 중요합니다만 자라온 환경이 다르면 그만큼 가치관의 차이, 엇갈림도 있고 서로가 양보 없는 상황이 되는 일도 많은 일 것이다.

그래서"성실"뿐만 아니라"친절"이라는 키워드를 파트너 선택에 넣어 봅시다.
성실한 위에, 상냥한 면도 있는 이성이라면 당신의 엄격한 주의나 발언을 웃고 용서할 것입니다.싸웠을 때에는 "미안 미안, 나빴어"으로 꺾어 주는 관용적인 사람과의 결혼 생활을 보내면 최고죠.

 

자, 이 모든 것이 딱 들어맞는다!라는 사람은 좀처럼 없지만 처녀 자리 씨는, 대체로 이런 성격인 거구나,라고 이해할 뿐, 원만한 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처녀 자리 씨는 기본적으로 주위의 사람에 대한 걱정을 잊지 않는 상냥한 마음의 소유자입니다.하지만 규칙과 규칙을 지키는 일에 대해서는 힘든 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처녀 자리 씨가 운수를 붙들에는 성실하다고 주위 사람들에게 엄격하지 말고 때로는"용서하기"을 소중히 여기고 봅시다.일이나 연애 등 주변 사람과의 공동 작업, 공동 생활의 장면에서는 특히 중요한 마음가짐입니다.

자기 자신을 분석해서 보는 것도 좋고, 궁금한 그 사람과 친해지기 위함도 좋고, 꼭 활용하고 보세요.

 

 

 

 

관련 기사

 

2021/03/07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사자자리의 성격

2021/03/06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게자리의 성격

2021/03/05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쌍둥이자리의 성격

2021/03/04 - 열 두 별자리의 기본적인 성격에 관해서 - 황소자리의 성격

2021/02/26 - 2021년 2월 26일(금)의 별자리 운세 1위는 게자리

 

[ 이 기사는 일본 기사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spiritualism-japan.com/virgo1/

 

乙女座の性格チェック!今すぐわかる運勢恋愛行動パターン【2021年版】

 

spiritualism-japan.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