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근황 & 우라 스테이지 오픈!

by KaNonx카논 2014.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때 아니게 가을타서 우울한 카논입니다.

 

고요한 짐승 스파이러리, 이벤트 근황 및 2만골드 가챠 결과 올립니다

 

 

클리어 횟수입니다. 상급 돌다가 37회 이후로는 빡세져서 관두고 일단 중급을 돌고 있습니다;;;

 

중급 부터 50회 찍고 최상급 조금 돌아도 되겠지요?...그러고 보니 이벤트도 내일 까지;;;

 

일단 암속성 권사 후세바 5각 정도까진 한 것같습니다ㅋㅋ

 

 

35회째에 얻은 수속 2성 아오니비, 남캐입니다..ㅋㅋ

 

스샷이후 하나 더 얻어서 현재 2각 일겁니다

 

그리고 대망의 보스 시드 스파이러리

 

빛 속성 3성이군요.. 스킬은 패러이즈 어설트 마비 12초네요

 

보스 시드를 2개 얻은 것도 또 처음이라 당황..;;;ㅋㅋㅋ

 

 

 

이번에는 2만골드 가챠 결과입니다.

 

뭐어 매번 그렇듯이 평타는 쳤습니다...;;;;

 

새로운 뉴비 2성 빛속 2체 힐러 카난

 

 

음.. 스토리 초반에 나오는 캐릭터군요

 

수속 3성 1체 릿치 귀염귀염하네요 ^^*

 

이 외에는 모두 2성 중ㅋ복ㅋ

 

 

현 파티원인 2성 루비 어느새 8각;;;; 11각 까지 하면 캐릭터가 사라진다고 하는데 조심해야겠네요;

 

이정도 까지 각성하니 확실히 공격력은 쓸만하군요 + 일러스트 빨!

 

시드 몬스터로 붙여둔 것은 아쿠아 브레이크 24%를 가진 해파리!

 

 

메르스토 우라 스테이지도 열렸더군요;;;

 

ap10만 쓴다고 만만히 봤다가 털털 털렸습니다;; 이게 뭐야 대체;;;;

 

 

무기 종별로 들어가는 데미지도 확실히 틀려진게 보이고

 

여러가지 제한(?)도 걸려 있는게 보입니다.

 

몇초 이하로 웨이브를 깨지 못하면 전체 유닛에 데미지가 들어가더군요;;;;  미친..ㅋㅋㅋ

 

이런 .. 우라 스테이지 1판도 깨지 못하고 발리다니;;;  공식 발컨인정이군요

 

우선 대검 모르셔와 활잡이 루비의 데미지 부터 65%로 경감된 것 부터가 마이너스 요소였나봅니다;;

 

으아.. 스페어로 키워 놓은 유닛도 없는데.. 일단 마법사 둘에게 의존 할 수 밖에 없나;;;

 

조금 더 고심하고 스페어 캐릭터를 키울 지 말지 고민도 한 번 해 봐야 겠습니다..ㅋㅋ

 

일단, 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