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내습의 꿈의 양 다니엘 & 메달 가챠!

by KaNonx카논 2014. 9. 17.
반응형

 

 

오랜만의 메르스토 소식입니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 소식 가져오는게 많이 늦어버렸군요..ㅜㅜ

 

'내습의 꿈의 양! 다니엘 출현!'

 

입니다~!

 

 

우왕 ~ 봉제인형같이 귀엽군요 이번 보스는^^*

 

벗.. 하드 이상에서는 두마리 + 한마리 = 총 세마리나 나오네요;;; ㄷㄷ

 

하지만.. 그만큼 시드 드롭률이 높아지니 위험을 감수 할 가치는 충분!

 

 

사실.. 보스 파밍한다고 늦었습니다..;;ㅋㅋ

 

오늘 저녁, 친구 원룸에서 느긋느긋 퀘스트 돌다가 떴습니다.

 

암속성 4성 다니엘!

스킬은 스피릿라이즈 - 거츠 2업(대형기준) 이군요^^*

 

어라.. 이거 본격적으로 규격외로 업 시키고 와이번 대신으로 넣어 버릴까봐요! 귀염귀염~

 

 

 

요번 메르스토 이벤트 퀘스트에서 합류를 기대할 수 있는 유닛은 바로 로리!!!

 

3성 광속성 마법사 '성월야의 소녀 코요이'

 

그리고 2성 소라 입니다.

 

음.. 어느 게임과의 콜라보인지는 몰라도 귀엽네요.. 철컬철컹 할 듯...;;;ㅋㅋㅋ

 

뭔진 몰라도 세일러문이 생각나는 것은 저 뿐인가요..? ㅋㅋ

 

2성 소라는... 안나올 모양입니다.. ㅠ 츤츤..

 

 

 

다음으로 4성 전위 멜티를 빼고 3성으로 진화시킨 크렐을 라인업시켰습니다!

 

으음..몇 번 돌려본 결과 전위는 5성 모르셔 하나로도 일단 충분은 하더군요 ㅋㅋ

 

발컨으로 모르셔가 후퇴한다고 해도 후위가 은근 빵빵(?) 하니 잘 버텨내기도 하구요..

 

그러고 보니 저번에 다이나를 3성으로 진화시켰을 때도 메달을 50개 주더군요!

 

이번에 크렐 진화시켰을 때도 50메달을 받았는데.. 음.. 어떤 캐릭터 기준으로 메달을 주는지는..;;

 

어쨌던 꿀이네요 ㅋㅋ

 

 

 

20만 골드가챠에선 3성 풍속 1체 마법 쇼로 get! 입니다.

그래요... 하... 3성 나온게 어디에요...

 

하지만 쇼로는 어쨌던 뒤로 제쳐두고서라도 ~!!!

 

이번 메달 가챠!! 겁나게 기대하고 있었는데 나온 유닛이!!

 

 

4성 2체 스바로그

 

 그리고

 

 

3성 2체 암속 레베카

 

 

...화속성입니다.

그리고 법사입니다.

그리고 남캐입니다.

 

지릅니다.

 

두말할것도 없습니다.

 

 

 

짜잔!! 이라고 말하고 싶은 등 to the 장!

 

아아아아아 감동입니다.. 피땀흘려 모은 메달 600개가 4성으로 바뀔때의 그 쾌감이란..

 

사실 화속성 힐러가 필요했지만..

 

어때요~! 마침 3성 리리 빼고 넣으면 되겠군요 ㅎㅎ ~

 

공격력 룬 끼니 일단 8천은 나오니.. 쓸만은 한가 싶습니다 .

 

 

게임내의 이미지가 어째 5성보다 더 화려한듯한..?

 

아무튼 스바로그.. 잘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새 다니엘 이벤트가 2일 밖에 남지 않았네요...;;;

이번에도 유닛 하나를 못 먹고 넘어 갈 것 같습니다.. ㄷㄷ

 

다음 이벤트 때에 열심히 하지요 뭐..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이벤트 때에 보겠습니다!

 

ps. 나오논님 지적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