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이벤트 및 근황 !

by KaNonx카논 2014. 11. 2.
반응형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소식입니다!

 

이런.. 아르바이트에다 시험에다 너무 포스팅 할 시간이 없었네요 ;;;;

 

죄송합니다.

어느새 이벤트가 세개나 지나가고 레벨을 100이나 찍었는데 포스팅에 게으른 카논..ㅠㅠ

 

늦었지만 예전 소식 부터 차근차근 업로드 해 보겠습니다.

 

 

상극의 영주와 무녀 이벤트 끝물에 얻은 오오마가츠후우쟈 !!

귀여워요!!

 

벗 스킬은 힐 도테네요 ;;; 그다지 쓸모는 없는 관상용 보스시드..

 

 

두 번째 이벤트는 브라이트서니!

 

암 속성에 뭔가 똑 똑 떨어뜨리고 댕기는거 보니 스폰지밥의 악마방울이 생각나네요..ㅋㅋ

 

스킬은 바이아버블 대 화속성 11퍼센트 하락 ..인데

 

흐으.. 이 애매한 일본어 실력.. ㅠㅠ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유닛은 2성 풍속 1체 발비나

 

 

2성 수속 1체 티르아 를 얻을 수 있었네요

 

2성 주제에 꽤나 눈에 띄는 무기입니다.

 

 

이번 달 메달 가챠는 바로 이것!!

 

 

4성 수속성 2체 챠임

 

흠.. 방독면 쓰고 수속성인걸 보면 오우마가도키 동물원에 나오는 아쿠아리움 관리인이 떠오르네요..

 

 

3성 광속성 1체 프라이네 입니다.

 

이번엔 남자 캐릭터가 없어서 조금 아쉽... ;;

 

 

다음 아이스 골렘 이벤트는 다른 게임과 콜라보레이션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나오는 두 유닛의 퀄이 2성이라도 짱짱맨이었는듯!!

 

 

 

아이스골렘의 스킬은 빅토리 로어!

 

떡대가 대단하네요;;;; 스고잉

 

 

아이스골렘 이벤트로 얻을 수 있었던

 

3성 수속 2체 뉴토

 

쌍검을 들고 전위에서 싸우는데 대각선으로 그리는 이펙트가 멋져요!

 

 

2성 광속 3체(?!) 카나미

 

얘도 장난아니죠... 다른 2성과 같이 애매하게 동글동글한 파볼이나 워터볼을 날리는게 아니라

 

막 하얀번개를 쏩니다ㅋㅋ

 

약 한 두달만에 돌아와서 쟁여놓은 스샷들을 풀어놓으려니 그다지 기억도 나질 않네요;;

이번에 진행중인 할로윈 이벤트는 확실히 준비해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