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논의 게임 근황 : )/메르크 스토리아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상극의 영주와 꿈속의 유녀 이벤트!

by KaNonx카논 2014.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엄청나게 빨리 돌아온 카논입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는데요

 

메르스토 신 이벤트!

 

'相剋の領主と夢寐の傾城'

 

'상극의 영주와 몽매의 창녀' ..라고 하는데 일단 유녀라고 적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일본이 배경이 되는 이벤트군요

 

그런것 때문인지 기존의 닌자 유닛 두명도 얼굴을 내미는게 반갑더군요!

 

 

 

 우선 이번 스카우트의 새 주인공들 5성 미오기와 4성 야마부키!

 

 

두번째 퀘스트를 60% 달성 했을시 영입가능한 2성 쿠로토비와 2성 화속 1체 마법 코우메쨔응~!

 

 

..그리고 개그(?)콤비 2성 이로하와 4성 곤노스케///

 

 

스샷을 못 찍었군요// 그리고 또 한명 시구레가 있습니다;;

 

이번 퀘스트에는 특이하게도 확률 관계없이 스토리상 시구레 또는 코우메가 구원으로 등장하더군요!

 

위를 보시면 시간제한도 없고 lv.5o인 상태로 뛰쳐 나와줍니다.

 

여느때와 같이 스토리는 스킵스킵 해버렸다지요;;;

 

 

오오마가츠후우쟈

 

'그르르르ㅡ를'

 

 

마지막 보스시드 오오마가츠후우쟈(이름한번 겁나기네;;)를 쓰러뜨릴때면

 

위와 같이 미오기를 뺀 다른 이벤트 유닛들이 구원하러 뛰쳐나와 줍니다..

 

아아 스토리를 몰라도 이런건 너무 감동이에요 ㅠ ㅋㅋ

 

다른 이야기입니다만, 이번 보스시드 너무 귀여워요...///

 

꼭 한 마리 분양 받을 각오로 뛰어야겠습니다ㅋㅋㅋㅋ

 

 

벗 중간 돼지 보스는 ;;;;

 

 

 

첫 퀘스트를 30% 깨면 영입되는 유닛 2성 화속 마법 코우메땅입니다~!

 

만성에 공격력이 1렙에 2880... 조금 쓸만한 유닛 아닐까요..?ㅋㅋㅋ

 

부채를 펴면서 공격하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메르스토 신 이벤트 소식은 여기서 끝입니다!

 

혹시 수정사항 혹은 신 캐릭터 영입 시 다시 돌아오도록 할게요!!

 

그리고 다음은 사족! 일쿠페스 이야기!

 

 

 

9월 12일은 코토리의 생일이라고 카스톤을 5개나 주더군요;; 이런 횡재가 ㅋㅋ

 

코토리 귀여워요 코토리//

 

 

변함없는 현 부원들(에이스) 입니다;; ㅋㅋㅋ

 

솔직히 일쿠페스는 하루 한 번 들어가서 출석만 하는지라 변화가 없네요

 

그래서 3천원 뿐이라 아무것도 못 하고 있습니다. 어휴

 

원피스 트레져 크루즈는 접게되었습니다;;

 

아론의 제국 돌다가 결국 아론이 안 나오는 바람에 휴대폰 내동댕이 쳤다는 건 안 자랑;;

 

그것 때문에 빡쳐서 접었다는 것도 안 자랑...;;; ㅋㅋㅋㅋ

 

쿠키런에 정신이 팔려 못했다는 것도 안 자랑인 카논입니다.

 

어쨌던 점점 추워지는 가을 날씨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