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낡은 오르골/Animation

나의 지구를 지켜줘 OST - Transparent Future

by KaNonx카논 2015. 9. 16.
반응형

 

 

나의 지구를 지켜줘 OST - Transparent Future

 

 

한 걸음, 한 걸음. 능숙한 발걸음은 아니었지만 조금씩 거리를 좁혀 나갔다.

저기에 멀리 보이는 것은 밝은 불빛의 정원이라고 나는 믿었다.

 

그렇게 올바른 길이라는 자만에 빠져 있을 동안,

앞의 따스한 불길에 눈이 멀어 있을 동안,

 

소중한 무언가를 어딘가에서 잃어버리고 말았다.

깜깜한 어둠의 사각에서 헤매이고 해메어도

 

다시는, 보이지 않았다.

 

감정의 거름종이에 걸러진 희미한 눈물자욱을 빼고 어디에도 없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