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잡다한 일상/인스타그램23

동성로 고등어회 바다와 부터 상인 31.5 연어회까지 동성로 고등어회 바다와 부터 상인 31.5 연어회까지 해산물 회식 제 2탄으로 동성로 앰배서더 호텔 옆 골목에 있는 동성로 고등어 회 전문 바다와에 갔습니다. 2020.12.14 - 대구 범어 모듬회 맛집 이자카야 와쇼쿠록기 방문기 대구 범어 모듬회 맛집 이자카야 와쇼쿠록기 방문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2020년도 12월도 슬슬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날씨가 미친듯이 갑자기 추워지는 것과는 반대로 코로나19가 여전히 위세를 떨치고 있어 연말이라도 kanonxkanon.tistory.com 1차전인 와쇼쿠록기는 위 포스팅을 참조 고등어 회를 먹어볼 기회는 거의 없어서 꽤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비린맛은 전혀 없는 것이 일품! 저녁을 먹지 못한 상태라서 알밥 우선 먹고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물고.. 2021. 5. 16.
2018.1.20. 겨울날의 카페 그리고 주저리주저리 2018.1.20. 겨울날의 카페 그리고 주저리주저리 [이 카테고리의 글은 정말로 오랜만에 작성하는 것 같다. 돌이켜보면 나는 이 카테고리에 글을 쓰는 걸 제일 좋아했는데, 이허게 솔직하고 기탄없고 편하게 글을 쓸 수 있어서 참 좋아했는데, 요즘은 전체적으로 블로그를 돌볼 수 없어서 아쉽게 되었다. 블로그가 죽어가는 만큼 나도 죽어가는 건 아니겠지 가끔은 그런 생각이 들때도 있다. 그만큼 블로그란건 나에게 있어서 소중한 일부분이니까, 마치 내가 그리는 낙서들과 같이] [겨울이 계속되고 있다. 이번주는 잠시 겨울은 그 참혹한 손을 거두어 햇빛을 내려서 조금이라도 우리들이 옷깃을 더 여밀 시간을 주었다. 그런 걸 보면 그렇게 무지막지한 녀석은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추운 날씨에 아이스크림을 먹.. 2018. 1. 22.
2017.7.30. 7월이 떠나가기전에, 노을과 인스타그램 2017.7.30. 7월이 떠나가기전에, 노을과 인스타그램 교육을 받기 시작하면서, 자기만의 시간이 너무나도 절실해졌다. 그리고 체력이 점점 고갈되는것도 상당히 느껴졌다. 그런의미에서 조용한 카페란 나에게 있어서 은신처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들게한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나즈막이 흐르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음악 그리고 커피향과 은은한 조명까지. 음 훌륭하다. 2017/07/25 - 방촌시장 커피하우스 LIVEWIRE에 가다 - 카라멜 프라푸치노 그리고 노후에는 커다란 개와 고양이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조그마한 카페를 여는게 어릴적 부터의 꿈이었는데, 과연 이룰 수 있을까 노을지는 하늘을 보는 것은 상당히 오랜만이다. 고작해야 방학을 맞은 대학생이 사는게 바빠서 하늘조차 올려다 볼 시간이 없었다고 하기.. 2017. 8. 1.
2017.4.15. 먹스타그램, 딸기 모찌와 봄 2017.4.15. 먹스타그램, 딸기 모찌와 봄 완연한 봄이 왔다. 시내에도 대학로에도 동네에도 공평하게 따스한 햇살이 내리쬔다. 오랜만에 아는 형과 시내에 나가서 딸기 모찌와 딸기 식빵을 사 먹었다. 존맛, 역시 딸기는 봄의 왕이다. 아파트 단지 내에 핀 노란색 꽃 역시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수수하면서도 이쁘다. 벚꽃의 꽃말은 중간고사라 했던가, 이번에도 역시나 제대로 된 꽃 구경은 커녕 감기로 끙끙 앓았던 지독한 봄이었다. 그런대도, 벚꽃은 내 마음도 몰라주고 활짝 피었었다. 아쉬운대로 친구와 함께 고기 무한 리필 뷔페에서 막창과 삼겹살을 먹는 것으로 봄맞이를 대신했다. 다 낫지도 않았는데 차가운 음료수를 마셔서 더 몸이 나빠진 걸지도 모르겠다. 바람은 쌩쌩 불고, 그런데도 산책은 가고싶고... 참.. 2017. 4. 15.
먹스타그램! 막창, 치느님 그리고 케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막창, 치느님 그리고 케익스타그램 오랜만에 야금야금 먹었던 음식들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주기적으로 사진을 올리고 있으므로 심심하신 분이 계시다면 언제든 놀러와 주세요!! ㅋㅋㅋ 카논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eeky_kano/ 첫 번째는 학교 동문에서 친구와 먹은 허브 순살 치킨! 땅땅치킨을 예전에도 많이 먹었는데 이 메뉴는 처음이군여 ㅋㅋㅋㅋ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동 식당에서 먹은 치킨 바비큐~ 다른 메뉴에 비해서 만드는 시간이 길긴 했습니다만, 그만큼 졸맛 게다가 김치도 깔려있어서 느끼함을 확~ 잡아주더군요 ㅎㅎ 요건 지나가다가 인형뽑기 기계에서 본 비모! 그리고 제이크와 핀 햐.. 비모는 역시 핵귀 졸귀입니다. 요건 .. 2017. 4. 2.
2017.1.25. 일본 도쿄 인스타그램! 먹스타그램(2) 2017.1.25. 일본 도쿄 인스타그램! 먹스타그램(2) 두 번쩨, 도쿄 먹거리 탐방 인스타그램 시작합니다! [긴시쵸, 긴시쵸 역 근처에서 처음 먹은 규카츠! 사람들이 어째서 규카츠 규카츠 하는지 알게 되었다. 양이 적었지만, 미소시루 밥은 무한리필 게다가 의외로 와사비에 살짝 찍어먹는 것도 맛있었다.] 2016/10/09 - 일본 워홀 D+176 긴시쵸 맛집 탐방 2번째 ~ 김치 라멘 [야요이 켄의 카키(굴) 튀김 및 새우 튀김세트 카키 후라이라는 낱말은 케이온에서 들어봐서 알고 있었지만, 카키 = 굴 이라는 건 일본에 와서 처음 알았다. 굴 자체는 그리 싫어하지 않아서 맛있었다.] [역시나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이치란 라멘] [도쿄에서 동기들을 만나서 2시간 무한리필 고깃집 in 신주쿠로 오랜만에 만.. 2017. 1.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