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카논의 게임 근황 : )/괴리성 밀리언 아서36

괴리성 밀리언 아서 - 뽑았다! 이계형 세이버! 괴리성 밀리언 아서 - 뽑았다! 이계형 세이버! 바쁘게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콜라보가 진행중인 괴밀아의 근황입니다! 이계형 길가메쉬 - 왕의 재보 - 버전만이 아닌 - 하늘의 사슬 - 엔키두 버전도 있더군요 솔직히 두 버전 모두 일러스트는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최소한 명함만이라도 얻어 놓으려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짜쟌..!! 이번 페이트 메달 가챠에서는 뜻하지도 않게 이계형 세이버 동복 버전과 이계형 토오사카 린 그리고 요정 카라스 텐구를 동시에 뽑았습니다! 용병 카드인 카라스텐구는 적에게 물리 불 뎀과 물뎀 60%의 2회 공격을 하네요 성능도 그렇지만 이쁘게 생겼으니 잘 써 줄 생각입니다! 이계형 토오사카 린의 마력해방 버전은 있었는데 일반 토오사카 린은 처음 뽑는군요 여기도 가희 카드네요 요.. 2016. 3. 25.
괴리성 밀리언 아서! 페이트 2차 콜라보 실시! 괴리성 밀리언 아서! 페이트 2차 콜라보 실시! 드디어 시작입니다!! 괴리성 밀리언 아서 x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2차 콜라보레이션!! 기다리고 기다리던 페이트 캐릭터들의 재림이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이번엔 꼭! 가챠로 하나도 얻지 못했던 페이트 캐릭터를 하나라도 얻고야 말겠습니다! 지금 괴밀아에 접속하시면 전원 100% 이계형 토오사카 린 ~ 늦잠~ 을 증정합니다. 일러스트 짱짱맨! 게다가 여기서 진화까지 가능하군요! 이계형 토오사카 린도 곧 진화시켜서 업로드 하겠습니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콜라보 2차에는 세이버 ~마력해방~ , 마토 사쿠라 ~궁도~ 및 타이가와 다른 토오사카 린이 추가되었군요 게다가 11연차 총 3회 뽑기 시 아서의 세이버 스킨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거지라서 일단 11.. 2016. 3. 20.
괴리성 밀리언 아서, 신도형 페이 등장! 괴리성 밀리언 아서, 신도형 페이 등장! 뜻하지도 않은 순백형 시리즈를 모으게 된 카논입니다. 순백형 리틀그레이도 진화시키긴 했지만 어째서인지 미덥지가 못한건 왜일까요 ㅋㅋㅋ 리틀그레이 중에서는 그래도 가장 마음에 듭니다! 멸염형 가희 아서를 진화 시켰습니다! 뭔가... 천이 많이 부족해 보이는건 착시현상이겠지요? 타겟팅 당하면 2턴간 데미지가 10% 상승한다는 걸까요? 요즘에는 희한한 스킬을 가진 녀석들이 많이 등장하네요 ㅎㅎ 현 시점의 용병 아서의 덱입니다. 미채지론의 그 사람과 언젠가 괴리진화가 예정되어 있는 신장형 론펄과 뉴 페이스 순백형 리틀그레이에 기타등등~ 아직까지 MR이 많이 부족하군요 ㅠㅠ 베이란이라도 진화시켜야하나.. 현 시점의 부호 아서입니다. 여기는 가희 아서 다음으로 MR이 가득가.. 2016. 3. 10.
괴리성 밀리언 아서, 지원형 티스트 교환 괴리성 밀리언 아서, 지원형 티스트 교환 아껴아껴 모아온 우아사하 메달을 드디어 이쁜 유닛을 교환하는데 쓰고 왔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부호에게 좋은 한국형 카드가 지원형 티스트라고 들었는데.. 맞겠지요? 우선 두마리나 뽑은 용병 카드 지원형 류넷을 진화! 메이드는 좋습니다 메이드는! 게다가 섬머 메달 뽑기에서는 멸염형 가희 아서도 나와주었습니다. 멸염형 용병 아서만 못 뽑게 되었군요...ㅠㅠ 끝물에 나온 염하형 아서 ~ 기교의 장 기교의 장 보다는 마법의 장이 더 좋은데... 적 1체 불 데미지 및 2체인 이상 물뎀 업입니다. 요즘 은근히 자주 등장하는 게오르기우스 전에 등장 했었던 ~형 게오르기우스보다는 특이형 쪽이 일러스트는 낫네요 물론 창고에 가겠지만! 이쁜 일반 도적아서 하아, 아무리 ss랭크.. 2016. 2. 22.
괴밀아 멸염형 아서 get! 스카아하는 의외로 대단해..?! + 쿠키런 괴밀아 멸염형 아서 get! 스카아하는 의외로 대단해..?! 여전히 성장없이 얻은 카드만 자랑하고 다니는 중인 카논입니다. 이번 썸머 메달은 상급 3번씩만 깨도 2500메달을 주니 정말로 무리없이 썸머 메달 가챠를 돌릴 수 있었네요 그룹 중 가장 이쁜 성관형 데네브 그리고 아직도 정신 못차린 여왕님 염하형 메이브 그리고 성관형 폴라리스까지 우선 파밍해 놓았습니다. 그보다 견우 / 직녀나 염하형 기교아서를 뽑고싶다고..!! ㅠㅠ 시간대가 애매하게 맞지가 않아서 만날 일이 없는게 한입니다. 썸머 메달 만개 가챠를 두 번 돌려서 멸염형 도적 아서를 2장 겟! 어라.. 천의 넓이가 너무 작은것 아닌가요? ㄷㄷ 전원 회복에 2턴 물뎀 증가를 시켜주는군요 ... 진화 전 일러스트는 그나마 눈 뜨고 볼 만한 멸염형 .. 2016. 2. 7.
괴리성 밀리언 아서, 염하형 스카아하 겟! + 쿠키런 괴리성 밀리언 아서, 염하형 스카아하 겟! 염하형~, 성관형~ 의 기사들이 게릴라 출현하는 중인 바쁘고 바쁜 괴밀아 근황입니다. 하지만 참 아무래도 겨울인데 수영복바람이라니 시즌 미스가 아닌가요? 일단은 현재도 태블릿pc로 염하형 기교의 장 아서를 잡고 있긴 합니다만, 우선 염하형 알비레오와 이터널 프레임을 파밍했습니다! 이번 메달은 나름대로 수급이 쉬운게 알비레오 / 이터널 프레임 각각 상급 3번씩 만 깨면 2500개 메달을, 즉 5000개를 줍니다. 하지만 썸머메달 뽑기 캐릭터 일러스트의 상태가?! 가희나 도적은 그렇다치고 부호나 용병의 일러스트는 너무한것 아닌가요?? ㄷㄷ 부호 때 좀 밀어야 겠다. 썸머 메달 뽑기에는 실망했지만, 부스터 뽑기의 일러스트는 역시 실망 시키지 않네요 염하영 아서 마법의.. 2016. 1.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