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카논의 게임 근황 : )/포켓몬 셔플12

포켓몬 셔플, 칠색조, 루기아 등장! 포켓몬 셔플, 칠색조, 루기아 등장! 포켓몬 셔플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칠색조, 루기아 및 전설의 에스퍼 포켓몬 유크시가 이벤트 던전에 출몰했습니다. 골드 버전의 두 마리 전설 새 포켓몬이 같이 등장하다니.. 이거 잡을 수 있을까요..?! ㅠㅠ 유크시는 전설치고는 처음 보는 포켓몬이라 잠깐 찾아보았습니다. 엠라이트, 아그놈과 쌍둥이인 전설급 포켓몬(지정의)이며 예지호수의 수호신. 이름의 유래는 U + Pixie. 참고로 유크시, 엠라이트, 아그놈 순으로 이니셜을 쓰면 UMA(미확인생물)가 된다. 공격형의 아그놈, 밸런스형의 엠라이트와는 달리 이쪽은 방어형. 방어와 특방이 높아서 어지간한 공격으론 잘 죽지 않는다. 망각술을 써대면서 깔짝대면 어지간한 특공은 웃으면서 막아낼 정도. 싱글에서는 스텔.. 2016. 3. 22.
포켓몬 셔플! 메가팬텀 클리어 / 새로운 포켓몬 사파리 포켓몬 셔플! 메가팬텀 클리어 / 새로운 포켓몬 사파리 드디어! 고난이도인 메가 팬텀은 잡고 고대하던 팬텀 나이트를 손에 넣었습니다! 사실, 여태껏 진행도 슬근슬근하고 돈만 쟁여 둔게 많아서 퍼즐 포켓몬 -1에다가 거금을 쏟아 붓고는 한 방에 클리어 해 버렸지요 ㅋㅋㅋㅋ 사실 여기에는 전룡의 힘도 큰 것같습니다. 하도 메가팬텀이 안 깨지다 보니까 전룡 스테이지에서 마구마구 레벨업만 하다보니 레벨링이 충분히 되어서 메가뮤츠 전 까지는 아마 수월하게 가지 않을까 합니다. 다음은 또 새로운 포켓몬 사파리 이벤트와 매일 바뀌는 포켓몬 시리즈 입니다! 이번 사파리에서는 음뱃 / 부우부 / 델빌 / 피콘과 그 진화형이 나옵니다. 저는 메가 팬텀을 필두로 땅 타입인 프테라와 아마루르가로 열심히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 2016. 3. 17.
포켓몬 셔플, 다크라이 포획! 새로운 기간한정 포켓몬 + etc 포켓몬 셔플, 다크라이 포획! 새로운 기간한정 포켓몬 + etc 3월의 첫 게시글입니다! 여행을 다녀온다고 한동안 게시글이 뜸했군요 ㅠ 죄송합니다! 포켓몬셔플에서 드디어 망할 팬텀을 깨고 다음단계로 넘어갔습니다. 게다가 엑스트라 스테이지에서 대짱이도 겟! 나인테일도 포획 성공해서 기쁩니다. 팬텀은 첫 클리어 때 포획확률이 20%였는데 바로 잡혀주더군요! 하아.. 정말 클리어 한 번 하기도 벅찼는데 바로 포획까지 당해주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다음엔.. 메가 팬텀을 얻어야겠지요..? 새로운 이벤트 스테이지들의 등장입니다. 투구푸스와 투구푸스에 강한 괴력몬과 디안시와 같이 클리어 하면 할 수록 스테이지 레벨이 올라가는 다크라이, 그리고 매일매일 나오는 포켓몬이 바뀌는 스테이지 오늘의 포켓몬은 노고치네요! 어렵.. 2016. 3. 2.
포켓몬 셔플, 디안시 나이트 겟! 포켓몬 셔플, 디안시 나이트 겟! 드디어! 메가 입치트를 물리치고 다음 단계로 올라섰습니다^^* 파워업, 방해가드, 메가스타트 그리고 횟수 + 5 까지 쓰긴했지만... 일단 클리어하니 기분은 좋네요! 게다가 포켓몬 사파리에서는 냄새꼬와 켄타로스 득! 캐이시, 후딘, 라플레시아가 남아있긴하지만, 라플레시아를 빼고 그다지 매력을 못 느끼므로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에 한 번 클리어 가능한 쁘사이저는 이틀만에 잡았습니다! 잡은것도 쉬운데 중요도가 2나 되니 행복합니다. 그리고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파오후(...)가 되어버린 니드리나 겟! 어디에나 꽤 쓸모가 있는 코리갑과 오늘 처음 본 포켓몬 멜리시도 얻었습니다. 좋아하는 1세대 몬스터 타 10안에 드는 프테라도 그냥 잡았습니다. 프테라는 이번에 메가 진화도.. 2016. 2. 21.
포켓몬 셔플, 새로운 사파리 등장 및 뮤 출현! 포켓몬 셔플, 새로운 사파리 등장 및 뮤 출현! 새로운 이벤트 던전의 출현으로 한 층 활기를 띄게 된 포켓몬 셔플 소식입니다! 저는 메가 인치트 잡는건 아예 무기한 연기하고 계속 엑스트라/이벤트 던전에 몰두 중입니다. 엑스트라 던전에서 거진 20판을 해서 건진 썬더..! 전설의 새 답게 꽤나 잡혀주지는 않더군요 ㅠㅠ 파이어와 프리져와는 달리 시야를 가리는 스모그 기믹 밖에 없으며, 40초 내로 끝나는 게임이라 박진감 하나는 엄청 났습니다 ㅋㅋㅋ 새롭게 아이템 프리 던전으로 등장했다! 마자용 입니다~! 요즘 메가 깜까미와 앱솔 그리고 볼비트로 많은 몬스터들을 끔살하는 중입니다. 잘 키운 몬스터 하나,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는군요^^* 마자용은 방해가 많을수록 더 많은 데미지를 줍니다. 전설의 159번째 포켓.. 2016. 2. 17.
포켓몬 셔플 일지, 고오스 잡았다! 레시라무는 어렵군요 포켓몬 셔플 일지, 고오스 잡았다! 레시라무는 어렵군요 아직도(?!) 메가 입치트에서 고생고생 중인 카논입니다... 이럴수가 일주일이 넘도록 막힐줄이야 ㅠㅠ 얼른 메인 스테이지를 뚫고 팬텀까지 도달하고 싶지만 마음처럼 되지가 않네요 ㅠㅠ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와중에 이벤트나 엑스트라에는 꾸준히 도전중입니다. 쉐이미 스카이폼은 정말 딱 1초 남기고 못 잡는 경우가 허다해서 암이 발병할 것 같고 레시라무는 아직 저한테 많이 무리일것 같아서 조용히 웃으면서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엑스트라 스테이지쪽은 확실히 만만해진 것 같습니다! 1기 스타팅의 최종진화형과 나무킹을 잡으니 이젠 망나뇽까지 잡게 되었네요 역시 10%라면 메-- 스토리아에 비하면 혜자혜자스러운 퍼센테이지죠 ㅋㅋㅋ 고오스는 고오스를 3칸씩 맞투어.. 2016. 2.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