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카논의 게임 근황 : )/서몬즈 보드121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마지막 정산, 다음에 만나요!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마지막 정산, 다음에 만나요! 오랜만에 서몬즈 보드로 뵙는 분들 안녕하세요 혹은 새로이 뵙는 분들도 안녕하신지요? 어느덧 서몬즈 보드를 시작한지 어언 3년이 다되어 갑니다. 메르크 스토리아의 꼽사리로 포스팅을 처음 시작한지가 15년도 2월 1일 즈음 이더라구요 ㅎㅎ 멘땅에 헤딩 각으로 베르단디 리더로 펜릴 등등과 리더 효과도 못 받는 파티로 끙끙 던전을 돌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말이지요 2015/02/01 - 메르크 스토리아メルクストーリア + 서몬즈 보드 근황! 어느새 한정을 포함해서 각성 그리고 콜라보 유닛까지 6백마리에 달하는 몬스터가 몬스터 박스에서 곤히 자고 있습니다. 각성이래도 제일 많이 쓴건 쿤네 / 칸나 카무이 뿐이지만요 ㅎㅎ 지금도 무과금 유닛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디.. 2018. 3. 29.
서몬즈 보드, 협력 맵 보스 라그나로크 각성 획득 서몬즈 보드, 협력 맵 보스 라그나로크 각성 획득 느긋한 서몬즈 보드 현황입니다. 협력 맵의 보스를 어떻게 얻는지 몰라서 첫 번째 보스는 그냥 보냈는데, 보스 맵에 한 번 만 도전하면 주는 거였군요.. 아무튼 이번에는 확실히 라그나로크를 얻어서 스작 및 진화까지 시켰습니다. 10턴간 아군이 입는 데미지 3배가 되는 대신에 맵 전체에 광속성 초대 데미지 4연속 트랩을 설치해 줍니다. - 아군이 밟아도 터지고 데미지를 입으니 주의합시다. 상당히 화끈한 스킬을 들고나왔네요, 이 정도면 나죽자 너죽자 스킬인듯 합니다. 그리고 깨작깨작 cp를 모아서 각성재료 4개도 만들어서 각성도 완료했습니다. 속공으로 아군 전체 3턴간 광속성 데미지 95% 감소 적 전체 5턴간 광속성에 대해 2배의 데미지를 받게한다고 하네요 .. 2018. 2. 11.
서몬즈 보드, 신 업데이트, 오토마타 프리미엄 가챠 서몬즈 보드, 신 업데이트, 오토마타 프리미엄 가챠 4주년 업데이트입니다. 서몬즈 보드도 오래되었군요 수제 각성까지 거의 예고, 등장했지만 아직 하나도 없네요 피아드라크 각성에 먹는 궁기가 클리어가 어려운 탓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4주년 애니버서리 가챠에서는 딱히 득한 것도 없이 그냥 지나갔습니다. 100일, 7일 그리고 오토마타 프리미엄 가챠가 나왔습니다. 100일 가챠에서는 널리고 널린 드래곤 류 타입 몬스터 벨슈드래곤이 나왔습니다. 이그나이티오스랑 이미지가 겹치는 느낌아닌가요 한정인 듯 한정도 아닌 이미지에 좀 아쉽네요 오토마타 가챠헤서는 메이신이 나왔습니다. 아레스터 샤오신, 바리스타가 있으니 사이리스타, 메이신 둘 중 하나인데 그래도 일러스트가 더 마음에 드는 메이신이 나와서 다행입니다. 요즘.. 2018. 2. 10.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광 수조사 어시스트 세리에 등장!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광 수조사 어시스트 세리에 등장! 발할라 가챠?! 이건 또 뭔가요! 서보가 협력 플레이 피아드라크, 디케 각성 등등을 내면서 또 사람들 등골을 쪽쪽 빼먹을 인플레 가챠를 내 놓은건가 싶네요 ㅋㅋ 라인업에 딱 끌리는 애는 없지만 한 번 돌려보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이제 곧 4주년인데, 돌을 모아놨어야 하는건가.. 신 캐릭터는 이 둘! 오르토린데 와 바르돌! 오르토린데는 속공 십자 광속성 브레스 및 2체인 시 1턴간 공격력 5배 바르돌은 1챠지에 아군 목속성 이외 물리 데미지 경감, 2챠지에 목속성 이외 스킬데미지 경감이군요 이거 .. 목속성만 빼면 어디서 많이 보던 스킬인데.. 오랜만의 경감류 스킬인데 이 정도면 속성별 경감은 다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 ㅋㅋ 그렇게 기대감을 안고 .. 2018. 1. 31.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드디어! 나왔다! 기계녀 바리스타!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드디어! 나왔다! 기계녀 바리스타! 아픈 수요일입니다. 그런데 대박이 떴습니다 ㅠㅠ 그냥 오랜만에 돌려본 가챠가 이렇게 최애와 만나게 해 줄 줄이야~ 우선 첫 번째로 아이아탈이 뜨긴했지만, 뭐 돌도 남아서 한 번만 더 돌려보기로 했습니다. 드디어 나왔다아아아아앙!!! 진짜 나올 줄은 몰랐는데.. 기계녀 반격의 바리스타가 나왔습니다! 이로써 기계녀가 두 녀석 생겼군요 아레스타는 안쓰긴 하지만.. ㅠㅠ 아무튼 암펭 츄라이츄라이 너를 위해 많이 모아두었단다. 깔끔하게 스킬레벨 맥스를 만들어 주고 진화~~ 이제 소울 붙여주고 업고 다녀야겠네요 ㅎㅎㅎㅎ 하, 너무 행복한 아침입니다. 조금 덜 아팠다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지요.. 아무튼 페그오 흑잔을 못뽑으니 서보에서 흥하네요 모두 한정 뽑.. 2018. 1. 17.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초기 목한정 둠엘슈가 출석으로?! 서몬즈 보드サモンズボード 초기 목한정 둠엘슈가 출석으로?! 에트와르 이후 새로운 한정의 소식입니다. 출석 가챠로 한정을 뽑은게 이로써 몇 번째 인지.. 한 3번째 되려나?? 일반 가챠보다 출석 가챠 한정 확률이 더 높은듯..ㅠㅠㅠ 이런 상태라면 곧 바리스타도 저한테 와줄는지요..? ㅠㅠㅠ 아무튼 이번의 한정은 서보 최초의 수왕 시리즈 중 목속성 어시스트 둠 엘슈 입니다! 겁나 오래되긴 겁나 오래되었어요 역시 진화시켜도 안시켜도 폐급의 스킬 턴과 데미지를 자랑하는 걸 보면 이건 한정이라도 못쓰겠구나 딱 알 수 있을겁니다. 초기에는 뭐.. 수왕 시리즈는 모두 속성 브레스만 달고 나왔으니까요~! ㅋㅋ 뭐 오랜만에 잠시 몸풀기로 사츠키 돌고 무죠르기아 돌아서 각성까지 시켜 주었습니다. 30분.. 한 4개월 동안.. 2018. 1.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