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낡은 오르골/Animation

미래일기 ost - Track 9

by KaNonx카논 2016. 1. 21.
반응형

 

 

미래일기 ost - Track 9

 

 

짙은 아침햇살의 향이 나는 그대의 등에 나는 고개를 묻었어요 , 말을 할 때마다 전해오는 떨림이

 

너무나도 기분좋게 상냥한 바람을 타고 내 귀로 흘러들어 오네요

 

그리고 올려다본 하늘에는 이름모를 비행기가 가보지 못한 미지로 꼬리를 끌어가고

 

 저 만치 넘쳐 흘러버린 청록 일색의 풍경은 이따금 잔잔한 파도를 일으키며 계절을 만끽하네요

 

손가락 끝에 흘러넘치는 따스한 온기를

 

그리고 내 눈에 비친 사랑스러운 당신의 세계를,

 

나는 언제까지고 잊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