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일본의 교통국과 삼국지 콜라보 in 카나가와 현

by KaNonx카논 2016. 6. 23.
반응형


일본의 교통국과 삼국지 콜라보 in 카나가와 현



교통국 30주년 기념으로 요코하마 시영 지하철 모든 역과 코호 경찰서 관내에 


작년 12월 10일 부터 배치되었던 공익 광고 포스터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3 월 31일 부로 종료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제갈공명 "기다리십시오. 그 아드님의 전화, 

함정일지도 모릅니다"



제갈공명 "주위에 복병이 있을지 모르는데,

 하물며 걸어가며 스마트폰이라니 당치도 않습니다"




유비 "우리들, 태어난 날은 다를지라도,

전철 내의 매너는 동등히 지킬 것을 맹세하지"



?? "전군 멈춰라.

에스컬레이터에서 걸으면 안된다!!"



조조 "패왕의 자리는 양보하지 않으나,

이 자리는 양보토록 하지"


상당한 병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래야 일본이지 ㅋㅋㅋ


관련 뉴스 

http://news.tv-asahi.co.jp/news_society/articles/000062771.ht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