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82 우에노 동물원 관람기!(3/3)

by KaNonx카논 2016. 7. 4.
반응형

우에노 동물원

 

일본 워킹홀리데이 D+82 우에노 동물원 관람기!(3/3)

 

꼬꼬마 하마를 지나면 작은 동물들이 모여있는 소동물 관이 실내에(중요!)있습니다.

 

하아... 냉방이, 아니 얼른 귀여운 동물들을 보고싶으니 들어가 볼까요?

 

우에노 동물원

 

우왕 작은 원숭이가 겁나 장난아니게 빨리 움직입니다!

 

슈슛 슈슛 사진찍기도 힘들었습니다. 귀염귀염하네요 ^^*

 

 

털 없는 쥐의 마을

 

솔직히 징그럽긴 했습니다.

 

쥐.. 햄스터에 대한 안 좋은 트라우마가 아직도 남아있어서 계속 꿈에 나오거든요 ㅠㅠ

 

아마 평생 트라우마를 갖고 살아갈거야ㅠㅠ

 

 

헛~ 아르마딜로입니다! 아르마딜로~!!

 

그런데 얘도 스트레스를 받는지 계속 같은 자리를 빙글빙글도네요

 

참 한편으로는 안쓰럽기도 합니다.

 

우에노 동물원 박쥐

 

소동물관의 마지막은 박쥐

 

..인데 유리 벽면에 박쥐가 엄청 똥칠을 해놨더군요 ㅋㅋㅋㅋ

 

어유 승질머리하고는

 

우에노 동물원 독수리

우에노 동물원 독수리

 

소동물관 바로 옆에는 독수리 장이 있어요~!

 

초반에 봤던 콘도르와 달리 이 녀석은 근엄한 느낌이 드네요

 

근데 위압감이 느껴지는건 똑같다는... ㅋㅋ

 

우에노 동물원 갈기늑대

 

이쪽은 더위에 헥헥대는 갈기늑대씨

 

이야.. 크고 멋지군요..! 좀 덜 더울 때 왔으면 활발한 모습을 볼 수 있었을까요?

 

우에노 동물원 스탬프

 

아무래도 더워서 걷는건 포기

 

저도 동물원 내에 있는 전차를 타기로 했습니다.

 

요건 전차 앞에 있는 스탬프를 동 서 쪽 모두 모은것~!

 

우에노 동물원 표

 

어른 한 명에 150엔,

 

아끼기보다는 경험을 할 수 있는 만큼 하는게 좋겠다 싶어서 바로 구입~!

 

우에노 동물원 전차

 

제가 탈 차량은 복권 호인가 봅니다 ㅋㅋㅋ

 

사실 서쪽에서 동쪽,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는데에는

 

1분 30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래도 역시 걸어가려면 빙 둘러야되고 햇빛이 짜증나니까..

 

 

우에노 동물원 전차 운행영상~

 

운행부터 끝까지 찍어보았습니다!

 

옆에서는 아까전에 본 에뮤가 지나쳐가네요

 

 

다시 동쪽으로 돌아와서 못봤던 일본의 동물들 테마 공원으로 가서 산양과 조우

 

..했지만 사진이 없네요, 제가 보고 싶었던건 사슴이었는데..

 

 

연못을 노닐고 있는 비싸보이는 비단잉어들

 

안그래도 몸보신이 시급한데.. 잉어즙이나 한 사발 하실래예?

 

 

일본 정원을 마지막으로 길고 길었던 우에노 동물원 산책을 마쳤습니다~!

 

우에노 공원으로 나오니 또 길거리 공연을 하고 있더군요 ㅋㅋㅋ

 

마침 공연이 끝난 타이밍이라

 

공연하시는 분이 이제는 여러분이 힘내실 차례라며 관람객에게 응원을 하더군요 ㅋㅋㅋ

 

센스~!

 

 

우에노 역으로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는 길에는 잠깐 아키하바라에 들렀지요

 

폭염에도 기죽지 않는 아키하바라의 사람들

 

 

더위나 식힐겸 들어간 서점에는 페이트 아포크리파에

 

페이트 프로토타입에 페이트 스트레인저에....

 

참 이제는 제가 모를 정도로 많은 시리즈가 등장했네요 ㅠㅠ

 

전 열심히 페이트 그랜드 오더나 해야겠습니다.

 

 

아키하바라에서 거하게 가챠를 하고

 

저녁은 안락한 집, 오기쿠보에서~!

 

빅맥 세트를 먹었답니다.

 

 

정말정말 마지막 일정,

 

더 이상 더워지면 죽을 수도 있겠다고 판단, 선풍기를 사려고 결심했습니다.

 

작은 선풍기 두개, 싸고 시원하고 좋은 선풍기를 두 개

 

루미네 타운세븐 세이유를 왔다갔다 했습니다.

 

 

짠 새로운 우리의 구세주 사진!!

 

귀찮아서 돈키호테에서 살까 했는데 샀으면 엄청 후회할 뻔했습니다. 하나당 2,200엔

 

타이머 기능은 없지만 조용하고 3단 까지 올라가는 출력!

 

 

이로써

 

기나긴 우에노 동물원 관람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완전 시원해요 선풍기!^^*

 

우에노 동물원 관람기 1~2탄의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카논의 워킹 홀리데이 일기 많이 사랑해 주십셔!

 

2016/07/02 - 일본 워킹홀리데이 D+82 우에노 동물원 관람기!(1/3)

 

2016/07/03 - 일본 워킹홀리데이 D+82 우에노 동물원 관람기!(2/3)

 

2016/07/04 - 2016.7.02 아키하바라 가챠, 포켓몬스터 코인슬롯 뽑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