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81 스테이크당 2차 침공!

by KaNonx카논 2016. 7. 2.
반응형

일본 편의점 도시락

 

일본 워킹홀리데이 D+81 스테이크당 2차 침공!

 

안녕하세요 불금입니다. 불금은 저한테 상을 주는 날입니다.

 

누가 언제 정했냐구요? 제가 지금 정했습니다.

 

그러니까 오늘은 특별하게 다른 편의점서 희한한 도시락도 사 먹어 보고!

 

맛이 없어서 고추장 스까 묵어보기도 하고! 후회해보기도 합니다.

 

일본 풍경

 

열심히 일을 하고 있으니 사장님의 콜 사인이 떨어집니다.

 

오늘은 모자 가게에 간다고 하시는군요?!

 

뜬금없지만 그냥 맨몸으로 갔습니다.

 

긴시쵸에서 얼마 안 간 곳, 직원 분 말씀으로는 한국의 동대문 시장 같은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옷가지나 패션 잡화를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스냅백

 

의외로 스냅백이 없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일본에서 스냅백을 쓴 사람을 잘 보지는 못했는데..

 

어쨌든 목적은 2~30대 여성층을 노린 밀짚모자를 찾으러 온 것이었습니다.

 

일본 거리

 

음! 개인적으로도 다시 한 번 와보고 싶은 거리이긴하군요

 

한국 사장님이 하는 가게도 꽤 있는 것 같습니다.

 

꽃

 

폭염 속에서도 꿋꿋하게 피어난 꽃들

 

얘네들은 에어컨이 없어도 살 수 있으니 참 좋겠습니다...ㅜㅠ

 

일본 빅스테이크

 

오늘의 상은 스테이크입니다~!

 

전에도 한 번 갔었던 오기쿠보 스테이크 당에 두 번째 방문이로군요

 

친구는 그 때와 같은 빅 스테이크를 시키고

 

일본 톱 스테이크

 

저는 톱 스테이크라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뭔가 같아보이지만 60g 많긴 하더군요

 

맛있습니다 ㅠㅠ 역시 사람은 육식을 해야 행복해지는겁니다..ㅠㅠ

 

내일은~ 누나께 추천받은 우에노 동물원에 혼자서 놀러 가보려고 합니다.

 

카피바라와 놀고싶다. 만지고 싶다...

 

내일은 덥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