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워킹홀리데이◀

일본 워킹홀리데이 D+90 이케부쿠로, 포켓몬 센터

by KaNonx카논 2016. 7. 11.
반응형

바나나 두유

 

일본 워킹홀리데이 D+90 이케부쿠로, 포켓몬 센터

 

어제는 그렇게 비가 내리더니 일요일에는 완전히 맑게 개었네요!

 

맑은날에는 이케부쿠로 원정이나 가 볼까 합니다!

 

ㅇ선 오기쿠보 역에서 목마르니 벌꿀 바나나 두유 한잔 꼴깍~

 

이케부쿠로 역 해바라기

 

헛 이케부쿠로 역에는 해바라기가 만개했군요~!

 

도심 중앙에 핀 해바라기 무리들이 멋집니다.

 

이케부쿠로 역

 

반대쪽 출구로 나왔어야 하는데

 

완전 다른 출구로 나와버려서 길을 해매이는 중

 

그나저나 듀라라라가 이케부쿠로를 무대로 하는 애니메이션이었죠?

 

부엉이 석상도 어디선가 나왔으려나..?

 

이케부쿠로

이케부쿠로

 

낮선 곳을 돌아돌아서 결국에는 도큐핸즈가 있고

 

게임센터들이 줄지어 있는 곳으로 도착했습니다!

 

크레인 게임

 

헛.. 이브이 이상해씨, 그리고 이브이의 조그마한 진화형들이 잔뜩~!!

 

이것까지 올 컴플리트 하려면 돈 깨나 깨지겠지요?

 

이케부쿠로 드래곤볼

 

세일 중이라가 잠깐 구경해 본 이케부쿠로의 옷가게

 

ㅋㅋㅋㅋ 1,900엔에 드래곤볼 도복 티셔츠를 판매하네요

 

요거 사촌동생이 좋아할까? ㅋㅋㅋ

 

가챠 머신

 

보다보다 요런 가챠 머신은 처음봤습니다.

 

500엔 넣으면 가면라이더의 검이 나오는 가챠인가보군요~!

 

흠... 경험 삼아 하나 해 보려다가 참았습니다.

 

요즘들어 금전감각기 옅어진 것 같은 기분이드네요 ㄷㄷ

 

러브라이브 선샤인

 

세가 게임 센터 앞에서는 요런 자그마한 부채를 나눠주네요

 

러브라이브 선샤인 이었던가요?

 

러브라이브 애들의 헤어 컬러와 헤어스타일만 바꿔 매치시켜놓은 듯한 이 느낌은 뭘까요...ㄷ

 

요츠야 정식

 

일단 배고프니까 밥을 먹지요

 

요츠야에서 돼지 삼겹살 정식을 냠냠!

 

역시나 간 무는 아직 입에 안 맞네요ㅠ

 

레쿠쟈 피카츄

 

두번째로 선샤인 시티의 포켓몬 센터에 방문했습니다!

 

요번엔 레쿠쟈의 탈을 쓴 피카츄들이 널려있군요!

 

게다가 검은 쪽은 이로치가이 레쿠쟈!

 

이벤트로 이로치 레쿠쟈를 배포하는 것 같았습니다.

 

여름한정의 튜브 낀 피캬츄

 

여름한정의 튜브 낀 피캬츄와

 

아래는 캐스퐁 우산을 쓴 커플 피카츄네요~

 

귀염귀염합니다^^*

 

포켓몬센터 가챠 머신

 

아 요건 못보던 뽑기네요

 

대타출동~! 기술을 발동하면 나오는 인형이 굿즈로 등장~!

 

피카츄도 졸 귀지만 선글라스 낀 꼬부기랑 브케인도 갖고싶습니다^^*

 

포켓몬센터

 

와글와글 860엔 짜리 손목 인형!

 

여기에서 하나 살까 말까하다가 딱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패스

 

파치리스 하나 살걸 그랬나?

 

파이리

 

페이퍼 크래프트?

 

1세대 불꽃 포켓몬 파이리의 진화형들을 요렇게 조렇게하면

 

액자같이 만들어진다고 하더군요

 

꼬부기

 

요건 꼬부기 버전! 물론 이상해씨 버전도 있었습니다만,

 

고민고민 하다가 결국 안 지르는 걸로... ㅠ

 

레쿠쟈 피카츄

 

결국 무언가 하나 사긴했습니다!

 

햐아, 이렇게 보니 봉투를 가지려고 쇼핑했나... 싶은 기분도 드네요 ㅋㅋ

 

이케부쿠로

포켓몬센터 과자

 

쨘! 요번에 산건 890엔의 과자입니다!

 

과자보다는 통을 어떻게든 활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산거지만요~^^*

 

포켓몬센터 과자

 

그런데 과자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바삭바삭 졸맛!

 

 

포켓몬센터에서 약소한 덕질을 마치고 난 뒤에 돌아가는 길

 

역 앞에서 인디밴드가 노래를 하고 있네요

 

음.. 노래 잘하는데?!

 

오기쿠보 소바

 

저녁은 귀찮으니 오기쿠보의 소바집~

 

따끈한 고기 소바를 먹었습니다.

 

오기쿠보, 노을

 

벌써 휴일이 다 지나다니... 시간 참 빠르네요 ㅠㅠㅠ

 

석양은 이리도 아름답고

 

어디에선가 불꽃놀이를 하는지 펑펑 폭죽소리가 납니다.

 

원피스 열쇠고리

 

통산 네번째 원피스 열쇠고리인 상디

 

가리가리군 만큼 만만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 또 없죠 ㅋㅋ

 

이러다가 진짜 원피스 열쇠고리 올 콜렉할 기세...!

 

 

마지막은 대타출동 가챠 두 번 돌려서 나온 결과입니다!

 

애버라스와 피카츄 등장~!

 

애버라스 뽑고 엄청 실망했는데 이렇게보니 은근 귀엽네요

 

게다가 극강의 귀여움은 역시 피카츄!!!! 

 

...안 뽑았으면 두고두고 후회 할 뻔했다

 

-

 

반응형

댓글